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콤 달콤 여름별미…비빔면이 당기네! 2024-06-12 16:06:31
않은 간장 육수에 무와 와사비로 정통 소바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콩국수라면은 조리하기 번거로운 콩국수를 4분 만에 완성할 수 있다. CJ제일제당도 비빔면을 변주한 막국수 제품으로 경쟁에 가세했다. CJ제일제당은 ‘시원한 동치미 비빔막국수’ ‘고소한 들기름막국수’를 판매 중이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밥상 물가 낮춘다"…트레이더스 '푸드 페스티벌' 내일 개막 2024-06-02 06:00:01
상품, 아이스크림, 소바와 같은 시즌 먹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하면서 이마트 앱을 통해 신세계 포인트를 적립하면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식재료와 외식 물가의 동반 상승으로 집밥 수요가 늘면서 대용량 저가 정책을 내세운 트레이더스의 경쟁력도 빛을...
마리오아울렛, 일본 정통음식 전문관 개관…기프트홀딩스와 맞손 2024-05-30 08:32:16
오는 9월에는 일본 비빔라면 전문점 '아부라 소바'도 오픈할 예정이다. 마치다 쇼텐의 국내 1호점에서는 일본에서 도입한 제면기로 매장에서 면을 직접 만들어 식감을 살린다. 칼국수를 세워서 자르는 듯한 제면 방식으로 면발이 굵고 수분이 적어 '폭신폭신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일본식 간장과 닭에서...
CJ제일제당 "소바바치킨 양념 인기…두 달 만에 매출 30억원" 2024-05-22 08:33:09
CJ제일제당이 지난해 선보인 고메 소바바치킨 소이허니의 후속 제품이다. 양념 제품 출시 후 두 달간 소바바치킨 전체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88% 증가했고, 소이허니 맛 매출도 44% 늘었다. 이에 따라 CJ제일제당의 올해 1분기 치킨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5배로 성장했다. CJ제일제당은 자사몰인 CJ더마켓 등...
식품업계 1분기 '호실적'…"집밥트렌드·K-푸드 인기 덕분"(종합) 2024-05-16 17:51:05
협업해 새로운 판로를 확대하며 비비고 만두와 햇반, 고메 소바바 치킨 등 주요 제품 판매량이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식품 사업의 경우 핵심 권역인 북미뿐 아니라 신시장인 유럽, 호주에서 성장을 이어갔다. 대상의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477억원으로 91.5% 증가했다. 매출은 1조445억원으로 ...
'외식 비싸 집밥만'...식품업계 1분기 '호실적' 2024-05-16 16:47:03
플랫폼과 협업해 새 판로를 확대, 비비고 만두와 햇반, 고메 소바바 치킨 등 주요 제품 판매량이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식품 사업의 경우 주요 시장인 북미뿐 아니라 신시장인 유럽, 호주에서도 성장했다. 대상의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477억원으로 91.5% 늘었다. 매출은 1조445억원으로 5.5%...
식품업계 1분기 '호실적'…"집밥트렌드·K-푸드 인기 덕분" 2024-05-16 16:31:37
협업해 새로운 판로를 확대하며 비비고 만두와 햇반, 고메 소바바 치킨 등 주요 제품 판매량이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식품 사업의 경우 핵심 권역인 북미뿐 아니라 신시장인 유럽, 호주에서 성장을 이어갔다. 대상의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477억원으로 91.5% 증가했다. 매출은 1조445억원으로 ...
CJ제일제당, 1분기 영업익 77.5% 증가…"글로벌 사업 호조" 2024-05-14 09:47:55
새로운 판로를 확대하며 비비고 만두, 햇반, 고메 소바바 치킨 등 주요 제품 판매량이 10% 이상 증가했다. 해외 식품사업(매출 1조 3,752억원)은 글로벌전략제품(GSP)을 앞세워 핵심 권역인 북미를 비롯해 신시장인 유럽과 호주에서 성장을 이어갔다. 북미의 경우, 시장 점유율 1위인 비비고 만두 매출은 2위 브랜드와 3배...
CJ제일제당 1분기 '깜짝실적'…해외 식품사업 급성장(종합) 2024-05-14 08:55:22
판로를 확대한 덕분에 비비고 만두와 햇반·고메 소바바 치킨 등 주요 제품 판매량이 10% 이상 증가했다. 해외 식품사업은 글로벌전략제품(GSP)을 앞세워 핵심 권역인 북미를 비롯해 신시장인 유럽과 호주에서 성장을 이어가며 1조3천752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북미에서 시장 점유율 1위인 비비고 만두는 2위 브랜드와...
늘 바쁜 딸을 위한 '오뚜기 카레'…엄마·아빠의 사랑을 CF에 담았다 2024-04-25 16:18:20
마제소바로 즐길 수 있다. 포크빈달루는 새콤달콤한 토마토 베이스에 고춧가루로 매콤함을 더한 제품이다. 큼직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넣어 식감도 살렸다. 오뚜기 카레 중 가장 매운 제품으로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오즈키친 세계카레 시리즈는 총 6종이다. 모두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조리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