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주완의 IT인사이드] 스타는 AI로 더 반짝인다 2024-03-12 17:55:19
올랐다. 힐튼호텔가의 상속녀 패리스 힐튼, 래퍼 스눕독 등은 최근 메타가 개발한 ‘셀럽 AI 챗봇’에 자기 얼굴과 목소리를 제공하고 2년간 500만달러(약 66억원)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사라지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배우 최민식은 ‘AI 보톡스’를 맞아 지난해 드라마 ‘카지노’에서 ...
'힙합 전설' 스눕독 "트럼프 존경하고 사랑"…기존 입장 확 바꿔 2024-01-30 01:18:40
래퍼인 스눕독이 공화당 유력 대선 주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을 과거와 달리 공개적으로 추켜세웠다. 29일(현지시간) 정치전문매체 더힐 등 미국 언론에 따르면 스눕독은 전날 영국 '선데이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는 나에게 어떤 나쁜 일도 하지 않았다"며 "그는 좋은 일만 했을 뿐"이라고...
생성 AI '백가쟁명'…캐릭터 챗봇이 뜬다 2023-11-17 19:19:04
위해 메타는 스눕독, 켄들 제너, 드웨인 웨이드 등 세계적 스타와 협업해 총 28종의 캐릭터를 선보였다. 재미를 더한 챗봇으로 10~20대 젊은 층을 공략하겠다는 것이다. 구글도 생성 AI의 캐릭터화에 주목하고 있다. 로이터에 따르면 구글은 최근 챗봇 스타트업인 캐릭터닷AI에 10억달러를 투자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더 진화하고 강력해진 '메타 월드' 2023-10-09 16:05:29
메타는 스눕독, 켄달 제너, 드웨인 웨이드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협업했다. 각 AI 별로 다른 성격적 특성을 부여해 생동감을 더했다. 메타 AI와 마찬가지로 왓츠앱, 메신저, 인스타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앞으로 게임, 철학, 스포츠, 패션 등 다양한 관심사에 걸쳐 더 많은 AI가 공개될 예정이다. 메타 AI와 28종의 AI는...
美힙합 전설이 와인으로…CU, '스눕독 스파클링' 단독출시 2023-05-29 09:47:13
브랜드 '19 크라임스'와 미국의 유명 래퍼 '스눕독'이 손잡고 만든 캘리포니아산 '스눕독 캘리 골드 스파클링 와인'을 단독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열대 과일향과 가볍고 청량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11도에 적당한 산미로 카나페, 햄버거, 하몬(스페인산 햄)...
조PD 프로듀싱 노하우 집약…그룹 초코 어떨까 2023-04-24 17:02:08
드레이크, 카니예 웨스트, 스눕독 등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음원 및 앨범에 참여한 월드클래스 프로듀서진이 참여,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초코'는 새로운 K팝 인큐베이팅 시스템과 아티스트의 등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리얼리티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글로벌 시청자들과 친밀감을...
BTS 동생 그룹 TXT, 2023 롤라팔루자에 헤드라이너로 출격 2023-03-22 04:52:10
폴 매카트니, 레이디 가가, 콜드플레이, 에미넘, 펄잼, 스눕독, 아리아나 그란데, 체인스모커스, 뮤즈, 마일리 사이러스 등 수많은 유명 뮤지션들이 거쳐 갔다. 초기에는 미국 전역을 돌며 개최되다 2005년부터 매년 시카고에서 열리고 있다. chicagor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신세계인터내셔널, 래퍼 스눕독과 협업한 스니커즈 판매 2023-01-29 06:00:47
스눕독은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제품 기획, 디자인 등 전 제작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컬렉션은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탑 스타일로 스니커즈 앞부분에 필립 플레인·스눕독 문구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에스아이라이브(S.I.LIVE)에서 선판매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핫’했던 2022년 활동…‘21세기 팝 아이콘’ 증명 2022-12-30 16:45:09
발표된 베니 블랑코, 스눕독과의 협업곡 ‘Bad Decisions’로 74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8월 6일까지 기준) 1위에 올랐고,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 7인 7색 솔로 앨범 스타트…기록 행진 개별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방탄소년단은 7인 7색의 매력으로...
방탄소년단 ‘Proof’, 美 ‘빌보드 200’서 역주행…15주 연속 차트인 2022-09-28 07:30:02
에어플레이’ 12위, ‘디지털 송 세일즈’ 30위, ‘라디오 송’ 31위, ‘글로벌(미국 제외)’ 41위, ‘글로벌 200’ 44위’ 등 여러 차트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멤버 진, 지민, 뷔, 정국과 베니 블랑코, 스눕독의 협업곡 ‘Bad Decisions’는 ‘팝 에어플레이’ 35위, ‘글로벌(미국 제외)’ 141위,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