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BQ, 미국 방송 매체서 '동양 최고 음식 대표 브랜드'로 뽑혀 2024-06-04 14:27:00
시크릿 양념치킨, 허니갈릭 치킨을 소개하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NBC 워싱턴도 방송에서 BBQ를 한국의 대표 음식으로 소개했고, 치킨 외에 떡볶이 등 한국 음식에 관해 설명했다. 텍사스주 댈러스 방송국 CW33는 미국 텍사스주 리처드슨에 위치한 BBQ 매장을 취재했다. 지난 2월에는 미국 푸드 전문지인 '테이스트...
"내가 내 껄 디스해야"…홍콩반점 점검 나선 백종원 '충격' 2024-06-04 09:16:57
시식뿐 아니라 배달 서비스까지 폭넓게 평가하며 냉정한 '기습 점검'을 했다는 평이다. 시작은 배달이었다. 백 대표는 홍콩반점 한 지점에서 짜장면과 짜장밥, 탕수육을 배달시켰다. 배달 시간도 길지 않았고, 백 대표는 음식의 질에도 "배달이 이 정도면 맛있는 것"이라고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프랭크버거 x 로스트아크, 콜라보 '모코코 버거파티' 행사 종료 앞둬 2024-05-29 10:16:59
100% 당첨 럭키드로우와 피크닉 컨셉의 시식존과 포토존, 포토키오스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되어 아직 방문하지 않은 유저라면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한 일정 및 시간을 확인하여 예약할 수 있다. 프랭크버거 담당자는 “전국 매장 프로모션과 프랭크버거 모코코 테마 매장에 ...
샌즈 리조트 마카오, ‘더패브릭 오브 마카오' 성공적 개최 2024-05-29 09:45:27
전통 용수염 캔디를 시식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마카오의 예술성이 돋보이는 볼거리를 선보였다. 행사의 백미는 미식의 정수로 구성된 세련된 만찬과 세 가지 멋진 엔터테인먼트 공연이었다. 댄스 공연 '웰컴 투 마카오'는 세인트 폴 유적과 세나도 광장을 비롯한 마카오의 랜드마크로 관객의 눈을 사로잡으며...
삼성증권, 'Fun한 기업탐방' 유튜브 콘텐츠 인기몰이 2024-05-28 15:13:56
만들어 시식까지 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전달했다. 잡인플루언서의 발랄하고 유쾌한 직업 소개 콘텐츠는 5월 27일을 기준으로 총 160만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해 증권사 유튜브 콘텐츠로는 이례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들은 "아이센스, 혈당체크할 때 참고할게요", "나중에 임플란트는 덴티스로...
"이렇게 부드러울 줄은"…한우 뺨치는 맛에 감탄한 사연 2024-05-24 22:21:40
시식해보기도 했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지사장은 "호주 청정우 홍보대사 셰프들이 선보인 요리를 통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나 활용도는 좋지만 인지도가 낮은 소고기 부위를 활용한 메뉴 개발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 이번 행사로 호주 청정우의 장점과 차별성, 활용도가 널리 알려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잘 먹고, 잘 평가하는 박나래…'먹찌빠' 먹방 요정 활약 2024-05-24 13:56:14
탈락해 한우 시식 기회를 놓쳤다. 특안심이 등장하자 눈을 질끈 감았다 뜬 박나래는 재빨리 숟가락을 들며 한 입 찬스를 사용했다. 안심 한 점을 입에 넣은 박나래는 "고기를 먹는 순간 입 속 세상에만 집중이 됐다. 육즙 때문에 지금 수중 게임을 하는 줄 알았다"라며 미식가다운 고품격 시식평을 남겼다. 박나래는 단 한...
중소기업인대회 3년째 용산 개최…尹대통령·6개그룹 총수 참석 2024-05-23 19:00:01
'냉동김밥·불닭볶음면' 시식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한 중소기업인들을 격려하는 중소기업인대회가 3년째 용산 대통령실 앞 잔디마당에서 열렸다. 윤석열 대통령을 비롯해 정부 부처 장관들과 중소기업인, 6대 그룹 총수가 참석했고 중소기업과 교류가 많은 국가의 주한 대사...
'한 판에 4800억'…세상에서 가장 비싼 피자의 정체 2024-05-22 18:15:40
상당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등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비트코인 실사용의 주인공인 파파존스 피자 또한 오는 29일까지 한 주간 공식 인스타그램 피자데이 이벤트 게시물에 ‘파파존스 피자를 먹고 싶은 이유’ 댓글 작성자 중 5명을 뽑아 온라인 무료 시식권을 증정한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롯데홈쇼핑, 계열사의 차별화된 상품 파는 홈쇼핑 멀티채널…시너지 효과 '쑥쑥' 2024-05-22 16:02:34
진행했다. 신제품을 시식해본 고객들의 솔직한 현장 인터뷰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평균 대비 30% 높은 주문액을 기록했다. 그룹사와의 시너지는 모바일, SNS 등으로 상품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려는 롯데홈쇼핑의 ‘탈TV 전략’에도 도움이 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월 모바일TV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