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여름 초입…식품에 패션·뷰티·여행까지 할인 '풍성' 2024-06-01 07:00:03
모든 메가세일 상품은 무료로 배송해준다. 10% 캐시백 이벤트, 포인트 지급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 위메프 = 1∼12일 분기 최대 쇼핑 축제인 '위메프 메가세일'을 열어 생필품부터 신선식품까지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5% 할인가에 판매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티몬 '티프레쉬', 신선식품 기부 캠페인…채소 1천박스 나눠 2024-05-30 09:51:07
100여종의 신선 식품을 선보이며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티프레쉬 신선식품 기부 캠페인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며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파트너사들과 함께 다채로운 상생협력 활동을 전개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다시 오르는 호주 물가…"금리 인상 가능성도 배제 못해" 2024-05-29 14:10:57
상승률을 이끌었고, 건설비(4.9%), 전기요금(4.2%), 신선식품(7.4%) 술·담배(6.5%)도 큰 폭으로 올랐다. 물가가 다시 뛰고 앞으로 더 오를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금융시장에서는 RBA가 연내 금리 인하에 나서기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 많아지고 있다. 올해 초만 해도 금융시장에서는 RBA가 연내 두 차례 금리 인하에 나설...
5개월 만에 100억어치 '불티'…놀라운 가성비에 '인기 폭발' 2024-05-29 10:20:19
판매 중이다.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리얼신선계란, 리얼스모크훈제닭다리, 리얼건오징어두마리, 리얼구운란, 리얼천연펄프화장지 등이다. 인기에 힘입어 품목도 확대한다. 다음 달부터 리얼통통소시지 등 5종이 추가된다. 연말까지는 가격 민감도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최대 20개의 상품을 추가로 도입할 예정이다. GS25는...
GS25, PB 브랜드 리얼프라이스 매출 100억 돌파 2024-05-29 09:46:11
리얼신선계란, 리얼스모크훈제닭다리, 리얼건오징어두마리, 리얼구운란, 리얼천연펄프화장지 순이다. 다음 달에는 리얼통통소시지 등 5종을 더해 리얼프라이스 상품 라인업을 22종으로 확대한다. 연말까지는 가격 민감도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최대 20개의 상품을 추가로 도입할 계획이다. 박종서 GS리테일 상품전략팀...
GS25 "PB '리얼프라이스' 도입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 돌파" 2024-05-29 08:43:26
신선계란, 리얼스모크훈제닭다리, 리얼건오징어두마리, 리얼구운란, 리얼천연펄프화장지 순이다. 다음 달에는 리얼통통소시지 등 5종을 더해 리얼프라이스 상품 라인업을 22종으로 확대한다. 연말까지는 가격 민감도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최대 20개의 상품을 추가로 도입할 계획이다. GS25는 리얼프라이스 매출 100억원...
"TV가 정말 이 가격?" 입소문에 우르르…LG전자 '신기록' 2024-05-29 07:00:04
품목과 서비스를 확장했다. 여기에 제품 관리와 세제·신선식품 정기배송 등 가사 서비스까지 연계했다. 그 결과 품목 다변화에 나선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사업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26.9%에 달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올해 1분기 구독 매출은 직전 분기보다도 25% 넘게 늘어난 수치"라며 "지난해 하반기 렌탈과 구독...
日 이르면 7월 금리인상 기대…10년물 국채금리 13년래 최고 2024-05-28 18:57:30
소비자물가지수(신선식품 제외)는 전년 대비 2.2% 올랐다. 이에 따라 일본 정부가 조만간 디플레이션 탈출을 선언하고, 일본은행이 기준금리를 인상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노무라증권은 일본은행이 이르면 오는 7월, 늦어도 10월에는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높일 것으로 내다봤다. 일본은 1990년대 이후 고질적으로...
이제 식당서 '비알코올 맥주' 마신다…선두주자는 '카스 0.0' 2024-05-28 14:47:59
고유의 신선함과 짜릿한 맛을 그대로 살리는 데 주력했다는 설명.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숙성 과정을 거친 후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했다. 업계에서는 사실상 가정용으로만 팔리던 비알코올 맥주의 유흥용 시장이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비알코올 음료는...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신선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신선직송’ 콘텐츠 등이 있다. 판매보다 소비자 공감대 형성… 스토리텔링형 콘텐츠로 브랜드 이미지 UP 소비자 공감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춰 숏폼 형태의 예능과 드라마 콘텐츠로 구독자 수를 늘리는 브랜드도 늘었다. GS25는 지난해 대화형 인공지능(AI) 서비스 챗GPT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