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9월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출시…라이선스 맺어" 2024-05-28 09:22:43
신세계인터 "9월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출시…라이선스 맺어"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지난 16일 미국의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121년 전통이 있는 할리데이비슨 브랜드를 활용해 오는 9월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가격이 얼마든 상관 없어요"…휴가 나온 군인까지 '싹쓸이' [현장+] 2024-05-18 13:22:57
팝업은 다음달 16일까지 운영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고객 취향이나 이미지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향수 카운슬링(상담)을 받고 전문가와 함께 간단한 설문을 통해 자신과 어울리는 향을 찾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했다. 매장 인테리어도 브랜드 정체성을 살려 생동감 넘치는 자연의 색감을 활용했다. 이...
"국내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브랜드"…2030 남성들 '환호' 2024-05-16 10:43:19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이 지난 3월 오픈한 '맨온더분 팝업스테이지'가 20~30대 남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해당 팝업스테이지 오픈 후 매장을 방문한 20~30대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35% 늘었다. 팝업스테이지는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내 큐레이션...
아재 반응 폭발할 줄 알았는데 MZ 열광…김민재 앞세운 까닭 2024-05-13 21:00:03
추세는 이러한 맥락으로 풀이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22년 론칭(출시)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브랜드 ‘저스트에즈아이엠’은 ‘밤양갱’으로 인기를 얻은 가수 비비를 모델로 쓰면서 함께 음원까지 내놨었다. 아모레퍼시픽도 모발 관리 브랜드 ‘라보에이치’ 모델로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 배우...
'형 만한 아우' 신세계…자사주 소각에 촉각 [백브리핑] 2024-05-09 10:22:49
사업도 분위기가 좋다고요? <기자> 신세계는 1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 증가했다고 밝혔는데요. 사업 중심인 백화점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거둬들였습니다. 어제 실적이 발표된 오후 1시 17분께 직후로 주가가 피크를 쳤었는데요. 쪼그라든 경기에 명품 판매도 줄어드는 게 아니냐는 걱정이 해소된...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8일) 주요공시] 2024-05-09 06:05:01
367%↑ ▲ 하나투어[039130] 1분기 영업이익 216억원…작년 동기보다 285%↑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1분기 영업이익 112억원…9% 증가 ▲ 동진쎄미켐[005290] 1분기 영업이익 471억원…작년 동기 대비 8%↓ ▲ 코스텍시스[355150], 7억5천만원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 클래시스[214150] 1분기 영업이익 265억원…작...
신세계, 1분기 영업익 1630억원...7% 증가 2024-05-08 16:51:42
흑자를 바라보고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역시 패션PB 호조로 매출 782억 원(+16.7%), 영업이익 56억 원(+62억 원)을 기록했다. 한편, 면세점을 운영하는 신세계디에프의 매출은 전년보다 4.8% 감소한 4,867억 원을 기록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지속적인 인천공항 트래픽 증가와 순차적인 매장 오픈으로 매출이 개선될...
신세계 1분기 영업이익 7% 증가…백화점 총매출 최대(종합) 2024-05-08 14:48:12
각각 889억원과 262억원으로 5.5%, 20.1%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1분기 매출액은 3천94억원으로 0.9%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112억원으로 8.7% 증가했다. 특히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부문은 1분기 매출이 1천43억원으로 분기 최대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65억원이었다.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불황 맞아?"…백화점 '역대 최대 매출' 찍게 만든 '이 상품' 2024-05-08 14:41:40
끌고 있다. 자회사들도 좋은 실적을 냈다. 신세계까사 매출은 ‘캄포’ 등 베스트셀러 제품 수요 증가에 힘입어 전년 대비 30% 증가한 685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익도 10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역시 블루핏·에디티드·엘라코닉 등 패션 자체브랜드(PB) 제품 판매 호조로 매출과 영업익이 모두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1분기 영업이익 112억원…9% 증가 2024-05-08 14:04:43
신세계인터내셔날 자회사인 신세계톰보이는 1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단행한다고 이날 공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효율 중심으로 사업 구조를 개선하고 성장성 높은 브랜드로 포트폴리오를 재편해 수익성을 확보해 가고 있다"며 "선택과 집중을 통해 유망 브랜드에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비효율적인 구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