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갑다 여름아"…SJ그룹, LCDC™ 여름 컬렉션 매출 3배 성장 2024-05-23 14:36:07
에스제이그룹이 자체 기획한 패션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이 2024년 여름 컬렉션 팝업을 성료하고 6월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 LCDC™은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 사업으로 잘 알려진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처음으로 자체 기획해 작년 2월 론칭한 뉴...
SJ그룹 캉골, 홍대 플래그십 매장 새단장…"'레트로코어(Retrocore)' 첫 시작 알린다" 2024-05-14 09:50:00
에스제이그룹의 대표 패션 브랜드 '캉골(kangol)'이 새롭게 단장한 플래그십 매장과 함께 '레트로코어 (Retrocore)'의 시작을 알리고 신규 타겟 확장 전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종합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캉골'이 2015년...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에스제이그룹이 만든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 SEOUL(서울)'이 패션을 넘어선 문화 콘텐츠 접목으로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중이다. 종합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은 지난해 시작한 성수동 'LCDC SEOUL'의 야외 라이브 공연의 인기에 힘입어 주1회로 공연횟수를 늘리고,...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에스제이그룹의 캉골, 감성코퍼레이션의 스노우피크 등이 대표적이다. F&F가 MLB와 디스커버리로 ‘대박’을 터뜨린 직후였다. “브랜드만 잘 잡으면 100억원은 그냥 번다”는 말이 패션업계에 파다했다. 코웰패션은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를 가져와 속옷에 붙여 팔았는데...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속출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에스제이그룹의 캉골, 감성코퍼레이션의 스노우피크 등이 대표적이다. F&F가 MLB와 디스커버리로 ‘대박’을 낸 직후였다.“브랜드만 잘 잡으면 100억원은 그냥 번다”는 말이 패션업계에 파다했다. 코웰패션은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를 가져와 속옷에 붙여 팔았는데 TV...
SJ그룹 X ECCO 합작 '에코 골프 어패럴'…세계 최초 국내에서 선봬 2024-03-12 12:57:47
에스제이그룹'과 덴마크 슈즈 기업 '에코 글로벌'이 합작한 신규 골프 웨어 'ECCO GOLF Apparel(에코 골프 어패럴)'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였다. 캉골, 헬렌카민스키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은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를 운영하는 에코 글로벌과 함께...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인공지능 스마트 주차관제 기반 아파트 생활 플랫폼 서비스 ‘세븐미어캣’ 2024-02-20 22:59:24
말 에스제이투자파트너스와 재단법인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 투자유치를 통해 프리A 단계를 마무리했다. 현재 시리즈 A 투자유치를 진행 중이다. 주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창업은 전기자동차와 자율주행차 시대가 다가오는 모빌리티의 변화 속에서 ‘미래 모빌리티 멈춤의 공간은 어떠해야...
경남지역 방산기업 '해외 세일즈' 돌입 2024-02-05 19:08:10
그룹 산하 방위산업체인 SNT모티브와 SNT다이내믹스는 K13 특수작전용 기관단총과 다목적전술차량 탑재형 120㎜ 자주 박격포 등을 앞세워 세계 시장을 공략한다. 경상남도와 경남테크노파크는 수옵틱스, 창민테크론, 우리디에스, 네오헬스테크널러지, 우리에이치큐, 에스제이시스템,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등 7개 지역 중소...
팬암의 첫 23SS 캡슐 컬렉션 ‘리바이브 팩’ 론칭…브랜드 오리지널리티 재해석 2022-12-20 10:40:07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지난 9월 선보인 신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팬암(PAN AM)이 23SS 캡슐 컬렉션 ‘리바이브 팩(REVIVE PACK)’을 론칭했다. 팬암의 이번 리바이브 팩 컬렉션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활용하여 시대적 향수를 자극하는 80~90년대 무드를 담아냈다. 전체적인 컬러웨이는 성조기를 모티브로...
"에스제이그룹, 주력 브랜드 양호한 실적 기대" 2022-12-19 10:41:31
NH투자증권은 19일 에스제이그룹에 대해 경기 부진 우려로 주가는 크게 하락했지만 실적은 양호한 수준이라고 평가했다. 투자의견와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백준기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오프라인 매출 호조 등 양호한 성장을 보였지만 올해 예상 주가수익비율(PER)은 5.1배까지 하락했다”며 “내년 경기 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