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위프트' 열풍에 깜짝…美 항공사 대박난 '뜻밖의 이유' 2024-05-22 15:21:06
올 여름 영국에서 열리는 공연에 참석할 예정이며, 팬들은 여행 숙박 기타 비용으로 평균 642파운드(약 110만원)를 지출해 영국에 총 7억5500만파운드 경제적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했다. 바클레이스의 수석 행동 과학자 피터 브룩스 박사는 “과거 1950~1960년대 엘비스와 비틀스 마니아에서 봤던 것처럼 테일러 스위...
문체부·관광공사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숙박·교통 할인 2024-05-14 09:32:43
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부는 올해부터 여행가는 달을 3월과 6월 2차례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는 정부와 지자체, 민간 등 240여 개 기관이 함께한다. 먼저 교통 할인은 지난 3월보다 혜택을 확대했다. 숙박·체험권 등 기존의 지역관광 연계 상품과 결합해 구매하면 KTX 주중 5...
"사장보다 더 많이 벌 수 있다"…LG전자 '파격 행보' 2024-05-12 12:00:03
주 바하마로 여행을 갈 건데 티켓을 예약해주고, 여행 기간에 오는 전화, 이메일을 처리해줘’ 등의 종합적인 스마트홈을 구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스마트홈 관련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해외 스마트홈 기술 기업 인수도 마무리 단계”라고 말했다. 조 사장은 “LG전자를 앞으로 가전 세계 1위 기업이자...
"이렇게 잘 될 줄은 몰랐는데"…tvN 발칵 뒤집어졌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5-11 20:09:56
주말드라마 '수사반장 1985',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등 현재 방영되는 작품 중 '선재 업고 튀어'보다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작품도 여럿이지만 화제성은 단연 독보적이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5월 1주차 TV-OTT 드라마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선재 업고 튀어'가...
"띠 하나 둘렀을 뿐인데"…음료 매출 400배 뛰더니 '대박' 2024-05-07 17:32:31
적혀 있었다. 노동절 연휴(지난 1~5일)를 맞아 일본으로 여행 간 중국인들이 해당 제품을 우연히 발견해 찍으면서 SNS를 통해 퍼지기 시작했다. 이후 인터넷에서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주말 라이브 방송이 크게 히트했다. 당시 방송에 수만 명이 동시 접속했고, 판매 제품 총 6종 중 3종이 매진됐다. 2500위안(약 47만원)이...
한·중·일 황금연휴 줄줄이...호텔·유통가 '활짝' 2024-05-07 16:54:42
통계는 아직 나오지 않았으나 OTA(인터넷 여행사)나 항공편 예약률, 인바운드(외국인의 국내 여행) 점유율 등을 체크해본 결과 중국 방문율이 상당히 높고 일본인의 방문율도 평소보다 높아진 것으로 파악된다"고 밝혔다. 제주도관광협회에 따르면 노동절 연휴인 지난 1∼5일 국제선 항공과 선박으로 제주도에 입도한 중...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종합) 2024-05-07 16:32:37
아직 나오지 않았으나 OTA(인터넷 여행사)나 항공편 예약률, 인바운드(외국인의 국내 여행) 점유율 등을 체크해본 결과 중국 방문율이 상당히 높고 일본인의 방문율도 평소보다 높아진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 연휴기간 관광객 통계가 집계된 제주만 보더라도 궂은 날씨로 예측치에는 미치지 못했으나 작년과 비교해...
'반일 마케팅' 문구 한 줄에...판매량 '껑충' 2024-05-07 15:36:32
노동절 연휴(지난 1∼5일)에 일본으로 여행 간 중국인들이 우연히 발견해 찍은 것이다. 인터넷에서 이 사진이 화제가 된 뒤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지난 주말 라이브 방송에는 수만 명이 동시 접속했다. 당시 판매 제품 6종 가운데 3종이 매진됐고, 하루 매출은 2천500위안(약 47만원)에서 100만위안(약 1억9천만원)으로...
中음료회사 직원, 日서 컵 포장띠로 오염수 비판…제품 대박 2024-05-07 15:05:57
일본으로 여행 간 중국인들이 우연히 발견해 찍은 것이다. 인터넷에서 해당 슬리브가 화제가 된 뒤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지난 주말 라이브 방송 판매에는 수만 명이 동시 접속했다. 당시 판매 제품 6종 가운데 3종이 매진됐고, 하루 매출은 2천500위안(약 47만원)에서 100만위안(약 1억9천만원)으로 400배 점프했다. 해당...
'황금연휴 전국 북적북적'…호텔·유통가 '함박웃음' 2024-05-07 14:04:25
통계는 아직 나오지 않았으나 OTA(인터넷 여행사)나 항공편 예약률, 인바운드(외국인의 국내 여행) 점유율 등을 체크해본 결과 중국 방문율이 상당히 높고 일본인의 방문율도 평소보다 높아진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 문체부는 골든위크 기간 한국을 찾은 일본인은 10만명, 노동절 기간 한국을 찾는 중국인은 8만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