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 대표 돈까스·국수 브랜드 체인점 '모미락' 2024-05-29 16:03:32
모미락은 ‘엄마가 만들어 주시는 음식의 즐거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인천 대표 돈까스·국수 브랜드다. 모미락은 2010년 인천 제물포역 인근에서 작은 가게로 시작해 현재는 전국으로 확장하는 체인점으로 성장했다. 돈까스 대표 메뉴로는 수제 생생돈까스, 치즈 생돈까스, 안심 치킨까스 등이 있으며, 국수와 덮밥...
영주문화관광재단, 선비촌 체험 ‘선비의 하루’ 6월 신청접수 2024-05-29 11:05:12
이번 사업에서는 작은 것에도 감사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마음가짐을 뚯하는 ‘안빈낙도’ 정신을 그대로 가져와 과거 선비들의 풍류 방식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했다. 안빈낙도 체험 프로그램 △안빈낙도 음미하기 △안빈낙도 유람하기는 6월부터 10월 말까지 운영된다. 안빈낙도 음미하기는 영주 명가와 특산물을 활용한...
엔타스, 경복궁·삿뽀로 메뉴 리뉴얼…"고객 경험 강화" 2024-05-29 09:00:02
제공이 아닌 식전부터 후식까지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퍼포먼스를 극대화했다. 코스 중간에 제공되는 메뉴 쇼잉 퍼포먼스를 추가하여 재미를 더하고,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기존 쉐어 형태의 코스를 반상 형태로 변화시켜 상견례나 비즈니스 모임 등에서도 1인 식사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기존에는 볼 수 없...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여성패션관 새단장…'호텔 라운지처럼' 2024-05-29 06:00:04
증정한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이번 리뉴얼로 타임스퀘어점은 완성형의 여성 패션 전문관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점포 특성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립하고 고객에게 쇼핑 그 이상의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내 심장이 펑펑"…트레저, 강렬하고 짜릿하다 '킹콩' [신곡in가요] 2024-05-28 18:00:04
즐거움을 한껏 끌어올린 곡이다. 도입부, 벌스, 후렴, 브릿지 각각의 매력이 겹치는 구석 없이 다 달라 다채롭고 풍성하게 트레저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기 좋다. 몰입감 있는 사운드에 얹힌 멤버들의 힘 있는 보컬과 래핑이 쉼 없이 이어진다. 가사는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모든 것을 바치는 맹목적인...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박', '맛그레이드' 신메뉴로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노린다 2024-05-28 16:40:54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신규 플레이버인 베리쿠키의 상큼달콤한 맛과 비비와 함께한 광고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국내 대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도요타 "한국 모터스포츠 활성화"…고객 참여 '레이싱 클래스' 2024-05-28 15:56:36
5세대 프리우스 PHEV의 성능과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대중에 알리기 위해 설립된 이 대회에는 총 18명의 드라이버가 참여한다. 이들은 지난달 6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프리우스 마스터 아카데미’를 통해 클래스 소개, 서킷 주행, 스포츠 규정 등의 교육을 받으며 본격적으로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이 대회...
바이포엠 자회사 네이처라우드, 120억 투자 유치 2024-05-28 15:47:02
목표로 하고 있다. 모회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즐거움이 있는 모든 곳에'라는 기업 모토로, 고유의 디지털 마케팅 및 OSMU 사업 역량에 기반해 엔터테인먼트, 영화, 출판, 커머스, F&B 산업에서 다양한 작품들과 브랜드의 흥행을 성공시키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올해 5월 출판 사업부를...
이제 식당서 '비알코올 맥주' 마신다…선두주자는 '카스 0.0' 2024-05-28 14:47:59
추출했다. 업계에서는 사실상 가정용으로만 팔리던 비알코올 맥주의 유흥용 시장이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비알코올 음료는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며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점심시간이나 회식 자리...
K2 Safety, ‘한국해비타트’와 희망의 집짓기 ‘해이홈’ 봉사활동 나서 2024-05-28 11:27:37
관계자에 따르면 “봉사활동 현장에는 즐거움이 가득했으며, 그 봉사활동 결과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을 것 같아 참가자들이 필요할 것 같은 보호 장구류를 패키지로 구성하여 제공을 했다”며,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양사가 공유하는 공동의 가치인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앞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