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몰로코와 손잡고 초개인화 광고 플랫폼 출시 2024-06-17 09:38:04
SK텔레콤은 머신러닝 솔루션 기업 몰로코와 협력해 인공지능(AI) 기반 통합 광고 플랫폼 ‘어썸(ASUM) 2.0’을 출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한국인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창업한 몰로코는 머신러닝 기반 AI 기술을 활용해 기업이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어썸은 SK텔레콤의 T전화, T멤버십,...
SKT, AI 스타트업 몰로코와 통합 광고 플랫폼 '어썸 2.0' 출시 2024-06-17 09:17:56
한층 정교화해 초개인화된 맞춤 광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향후 글로벌 광고 플랫폼 시장도 진출할 예정이다. 신상욱 SK텔레콤 광고사업 담당은 "몰로코와 기술 사업 제휴를 통해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으로 진출을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SK텔레콤, 몰로코와 함께 AI 광고 플랫폼 '어썸 2.0' 출시 2024-06-17 08:45:40
모두에게 초개인화된 맞춤 광고를 제공한다. 광고주는 통신사의 서비스와 최신 타겟팅 기술을 활용해 마케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본인에게 필요한 광고를 접하고 정보를 얻게 됨으로써 광고로 인한 피로도를 줄일 수 있다. 양사는 서비스 범위를 글로벌로 확대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텔코들에게 새로운 애드테크...
프롭테크업계 "AI기술 접목하려면 특화된 데이터 확보해야" [Geeks' Briefing] 2024-06-13 23:44:52
초개인화 건강관리 플랫폼 필라이즈가 ‘AI 카메라’ 및 ‘데일리 미션’ 기능을 필라이즈 전체 사용자 대상으로 공개했다. 이 두 가지 기능은 지난 4월 필라이즈 일부 사용자 대상으로 선공개되며, 편리한 사용성과 지속 가능한 동기부여 측면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AI 카메라’ 기능은 음식을 촬영하면 식단으로...
LGU+ "마케팅 전 영역에 AI 적용…메타와 '숏폼' 협업" 2024-06-11 16:07:04
열겠다”며 “AI 분석력·상상력에 기반해 초개인화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자체 AI인 ‘익시’를 활용한 고객 분석 서비스인 ‘타깃 인사이트’를 이날 공개했다. 이 서비스는 통신·콘텐츠 상품 고객에 대한 데이터 취합, 분석, 보고서 작성 등을 도와준다. 타깃 인사이트를 적용하...
"마케팅 전 과정에 AI 적용"…LGU+, '메타'와 협력 2024-06-11 14:58:53
지난 3개월간 AI 카피라이터 활용으로 메시지 제작 시간은 3분의 1로 줄고, 고객의 메시지 클릭률은 140% 증가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AI로 듣고, 상상하고, 실현하는 AX 마케팅 시대를 열고, AI 분석력과 상상력에 기반해 초개인화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AI로 광고·숏폼 제작…LG유플러스, 메타 손잡고 AX 마케팅 시대 연다 2024-06-11 13:09:00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하며 "AI 분석력과 상상력에 기반해 초개인화되고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초부터 소비자 분석부터 소통까지 소비자 경험을 비롯한 마케팅의 전 영역을 AI 중심으로 혁신하는 '익시 프로덕션(ixi Production)'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LGU+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AI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종합) 2024-06-11 11:37:34
AI 분석력과 상상력에 기반해 초개인화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이르면 올해 하반기 메타와의 협업으로 익시 공식 인스타그램 메신저에 익시 챗봇을 도입해, 일반 고객도 익시와 대화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메타와 함께 AI를 활용한 세로형 릴스 제작도 시도한다. TV용...
LGU+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AI 경험할 수 있게 할 것" 2024-06-11 10:00:00
AI 분석력과 상상력에 기반해 초개인화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이르면 올해 하반기 메타와의 협업으로 익시 공식 인스타그램 메신저에 익시 챗봇을 도입해, 일반 고객도 익시와 대화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메타와 함께 AI를 활용한 세로형 릴스 제작도 시도한다. TV용...
밀키트 단골, 짜장면 검색하면 밀키트 추천 2024-06-10 18:41:59
초개인화’ 추천으로 발전하고 있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SG닷컴은 지난 3월 인공지능(AI) 초개인화 서비스인 ‘AI픽’을 도입했다. 추천 알고리즘에 자체 딥러닝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의 구매·검색·클릭 이력 등을 분석함으로써 소비자의 소비 패턴을 추출한다. 여기에는 수개월 치 장기(long term) 데이터는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