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트 체류시간 늘려라"...그로서리와 몰 합친 롯데마트 의왕점 2024-05-28 17:25:38
인기 메뉴인 치킨과 초밥뿐 아니라 파스타, 샐러드 등 10여개 식품을 새롭게 추가했다. 4297㎡ 규모의 2층은 가족단위 고객을 겨냥해 문화센터와 카페 등 체험형 콘텐츠를 넣었다. 10세 이하 자녀를 둔 가족 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영아와 유아를 대상으로 오감을 활용한 놀이 강좌와 미술과 스포츠 주말 특별...
롯데마트 의왕점 '체류형 매장'으로 재단장…식품코너 50% 확대 2024-05-28 06:00:09
늘렸다. 기존 인기 메뉴인 치킨과 초밥뿐만 아니라 파스타와 샐러드 등 10여개 식품을 새롭게 추가했다. 고객 쇼핑 동선을 축소하기 위해 과거 2층에 있던 생활용품과 완구 코너는 1층으로 내려가고 매장 안에 뷰티 제품과 위생용품을 한 공간에서 쇼핑할 수 있는 건강·미용 전문 매장 '롭스플러스'가 들어섰다....
"노브랜드 잡는다"…PB 싹 갈아엎는 롯데 2024-05-17 18:03:39
늘리고 있다. 최근 내놓은 ‘요리하다 트레이 파스타’는 1인분짜리다. 3~4인용이 대부분인 다른 간편식과 다르다. 오늘좋은 즉석밥도 최근 낱개 상품이 나왔다. 종전에는 12개들이 박스로만 팔았다. 외부 기업과의 협업도 강화하고 있다. 세븐셀렉트는 ‘피카츄’ ‘이프’ 등 캐릭터를 제품 포장 디자인에 넣는 시도를 하...
뉴욕으로 떠나는 '푸디'들 주목! 록펠러 센터 대표 맛집 7 2024-05-14 15:15:11
정통 이탤리언 음식을 선보인다. 최고 인기 메뉴는 단연 파스타지만, 티라미수와 판나코타 등 디저트 역시 수준급이다. 창밖으로는 아이스링크의 로맨틱한 풍경이 펼쳐진다. 페블 바 '뉴욕 바이브'를 즐기며 칵테일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으로 향하자. 페블 바는 100년의 전통을 가진 역사적인 바 '헐리스'...
"풀에서 시원하게, 빙수로 달콤하게"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2024-05-10 13:38:49
로비 라운지·바, 베이커리 카페와 함께 목시 호텔의 식음 업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호텔 시그니처 비치 타월을 증정한다. 가격은 디럭스 킹 1박 기준, 36만5천원부터. 곤지암리조트, 스페셜 패밀리 런치 프로모션 곤지암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로타에서 스페셜 패밀리 런치...
사회주의서 손가락질받던 '더러운 자본가', 경제난 쿠바 생명줄 2024-04-30 12:13:51
한 상가에는 파스타와 와인 등을 구비한 현대식 식료품점이 생겼고, 식당과 카페도 늘었다. 아바나 교외의 한 국영 유리회사 한편에는 쿠바산 가구를 판매하는 개인 사업체의 전시장이 임대해 들어왔다. 아바나항의 지게차들은 냉장 컨테이너에서 미국에서 수입된 계란을 운반한다. 이 계란은 '아마존 프레시'와...
"인증샷 찍기 좋아요" 중국인도 반했다…요즘 뜨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파스타는 각각 2만원 초중반대에 가격이 형성돼 있었다. CBRE코리아는 지난 1월 '2024년 상업용 부동산 시장 전망' 보고서를 통해 "MZ세대가 선호하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갖추고 인근 고급 주거지의 구매력이 뒷받침되는 한남동 상권도 높은 성장이 관찰되고 있다"며 "대로변뿐만 아니라 골목길에도 다양한...
'패티 2장' 버거가 고작 3500원?…3주 만에 7만개 팔렸다 2024-04-24 09:45:38
카페’에서 지난 5일부터 파는 신메뉴 ‘더블패티 치즈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판매량 7만개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패티와 치즈를 각각 2장씩 넣은 더블 타입의 버거지만 가격은 3500원에 불과하다. 맥도날드에서 비슷한 메뉴인 ‘더블불고기버거’가 4500원인 것과 비교하면 30% 가까이 저렴한 수준이다....
'버거 맛집' 등극한 트레이더스…T-카페 인기에 매출 '훨훨' 2024-04-24 06:00:08
T-카페에는 닭 반 마리 쌀국수, 쉬림프 베이컨 파스타, 미트 베이크, 대파크림스프 등 고객에게서 호평받는 먹거리가 즐비하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콘텐츠가 된 것이다. T-카페의 인기는 트레이더스의 성장으로 이어졌다. 지난해 T-카페 방문 고객 수는 600만명이 넘는다. 올해 1∼3월에도...
"스타벅스가 GM이면…파스쿠찌는 장인정신 깃든 람보르기니"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3-26 14:00:03
피자, 파스타가 전 세계적인 식문화로 확산된 것처럼 K푸드가 그럴 것”이라며 “한국은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세련되고 역동적인 국가”라고 말했다. 세계 1위 커피업체이자 경쟁사인 스타벅스에 대해선 흥미로운 분석을 내놨다. 그는 “파스쿠찌와 지향점이 완전히 다르다”며 “가장 미국적인 브랜드인 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