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선미녀' 구다이글로벌, 라카코스메틱스 지분 88% 인수 2024-06-17 09:55:10
코스메틱스 지분 88% 인수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색조 브랜드 '라카' 운영사 라카코스메틱스는 '조선미녀' 운영사 구다이글로벌이 라카코스메틱스 지분 약 88%를 425억원에 인수했다고 17일 밝혔다. 라카코스메틱스 창업자인 이민미 대표는 이번 인수·합병(M&A)으로 브랜드 창립 7년 만에 보유...
GS칼텍스, 日 서밋 코스메틱스에 친환경 화장품 원료 공급 2024-06-13 16:52:10
글로벌 화장품 원료 유통 기업 일본 서밋 코스메틱스와 손잡고 친환경 화장품 원료 사업 확대에 나선다. GS칼텍스는 지난 12일 일본 도쿄에서 서밋 코스메틱스와 그린다이올 원료 화장품 시장 개척과 글로벌 화이트바이오 사업 선도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발표했다. 그린다이올은 GS칼텍스가 세계...
GS칼텍스, 日 서밋 코스메틱스와 친환경 화장품 원료 사업 협력 2024-06-13 08:05:00
日 서밋 코스메틱스와 친환경 화장품 원료 사업 협력 천연 물질 '그린다이올' 화장품 원료로 공급…글로벌 채널 강화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GS칼텍스가 글로벌 화장품 원료 유통 기업인 일본 서밋 코스메틱스와 손잡고 친환경 화장품 원료 사업 확대에 나선다. GS칼텍스는 지난 12일 일본 도쿄에서 서밋...
'블랙핑크' 로제 얼굴에 저게 뭐야?…불티나게 팔린다 [이슈+] 2024-05-05 07:01:59
미국 화장품 기업 '히어로 코스메틱스(Hero Cosmetics)'를 통해 미국 시장에 여드름 패치를 처음 출시했다. 미국 진출 이후 수출 비중은 2018년 25.1%에서 2023년 3분기 기준 73.5%까지 상승했다. 이 기업이 미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여드름 패치 '마이티 패치(Mighty Patch)'는 미국에서만 지난해 기준으로...
관세청 "원산지 간이확인 품목에 마스크팩 등 지정 검토" 2024-03-28 09:20:46
리안코스메틱스를 방문해 이렇게 말했다. 원산지 간이확인 제도는 국내에서 제조·가공한 사실만으로 원산지를 증명할 수 있는 수출 지원 제도다. 원산지소명서 등의 서류 대신 국내제조확인서만으로원산지 소명이 가능하다. 현재 지정된 품목은 317개로 이 가운데 화장품류는 향수·샴푸·보디 클렌저·애프터 셰이빙 등...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앳코스메(@cosme)에 차례로 입점했다. 로프트에서는 입점 첫 달에 바이어가 당초 예측한 주력 상권 목표 매출액을 4배 이상 초과하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지난 1월 기준 입점 매장 수는 약 300개에 이른다. 라카가 지난달 31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출시한 ‘젤링 누드 글로스’ 신규 컬러 4종도 앞서 진행된...
[포토] 이지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병원화장품 부문 수상 2024-01-09 23:09:33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병원화장품 부문을 수상한 디엔코스메틱스(브랜드명 이지듀) 변지훈 사업부장(오른쪽)이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포토] 이지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국 병원화장품 부문 수상 2024-01-09 22:58:00
디엔코스메틱스(브랜드명 이지듀) 변지훈 사업부장(오른쪽)이 저우위보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를 운영 중인 라카코스메틱스의 올해 3분기까지 해외 매출은 전체(125억원)의 70%에 이른다. 해외 매출 대부분은 일본에서 발생했다. 일본 매출 중 45% 이상이 직영 온라인몰에서 나왔다. 라카는 큐텐재팬의 할인 행사인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를 운영 중인 라카코스메틱스의 올해 3분기까지 해외 매출은 전체(125억원)의 70%에 이른다. 해외 매출 대부분은 일본에서 발생했다. 일본 매출 중 45% 이상이 직영 온라인몰에서 나왔다. 라카는 큐텐재팬의 할인 행사인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