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메카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실적을 하드캐리 하는 한국법인 - 유안타증권, BUY 2024-06-19 09:11:15
매출과 영업이익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 특히, 클렌징 오일과 패드 제품이 주요 수출 품목으로 자리잡으면서 수출 실적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임. 이러한 인기 브랜드 제품의 높은 수주와 생산은 2분기 매출 및 영업이익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93,000원으로 상향."이...
'코스메카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실적을 하드캐리 하는 한국법인 - 유안타증권, BUY 2024-06-18 09:24:10
매출과 영업이익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 특히, 클렌징 오일과 패드 제품이 주요 수출 품목으로 자리잡으면서 수출 실적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임. 이러한 인기 브랜드 제품의 높은 수주와 생산은 2분기 매출 및 영업이익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93,000원으로 상향."이...
아마존도 모신다.."중소 K뷰티 본격성장" [엔터프라이스] 2024-06-12 15:11:13
에센스, 조선미녀의 아이세럼, 마녀공장의 클렌징오일, 가히의 멀티밤 같은 제품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판매가 많았던 것은 코스알엑스 제품으로 추정됩니다. 코스알엑스는 국내 중소 스킨케어 기업이었는데,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21년 인수했습니다. 이미 140여개국에 진출해 있습니다. 마녀공장은 코스닥에 상장된지...
[마켓칼럼] 삼성전자, 하반기엔 달린다…'화장품株 랠리'도 지속 2024-06-10 16:54:35
라네즈(세포라), 마녀공장의 클렌징오일(코스트코) 등이 최근 증가 추세에 진입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화장품 수입국 중 프랑스를 제치고 점유율 1위를 기록한 것은 한국화장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 상반기까지도 관련 화장품 매출 성장세는 전년 대비...
현대약품 랩클, '저자극 딥클렌징' 비건 오일 투 폼 클렌저 출시 2024-06-05 16:57:10
클렌징 능력을 입증했다. 또 피부 주의 성분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저자극 비건 레시피로 피부 저자극,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통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향료 내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적용 가능하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오일 투 폼 클렌저는 클렌징 오일과...
한투증권 "화장품, 미 오프라인 진출 시 관련 기업 가치↑" 2024-06-03 08:47:20
세포라에 입점했으며, 마녀공장[439090]의 클렌징오일은 다음 달 코스트코에 들어간다. 또 실리콘투[257720]가 이달 중 미국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김 연구원은 "미국 오프라인 진출을 통한 TAM(도달 가능 시장) 확대는 실리콘투와 아모레퍼시픽 등 미국 매출 비중이 높은 한국 화장품 기업들의 밸류에이션...
이청아·최화정도 '이것' 매일 바른다는데…의사 경고 쏟아졌다 [건강!톡] 2024-05-12 13:22:36
"시간이 지나 화장만 고치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난다"고 했다. 특히 선크림을 지우기 위해 꼭 이중 세안을 할 필요는 없다고 강조했다. 박 원장은 "이중 세안을 하면 피부 내구도까지 자극할 수 있다"며 "선크림, 비비크림까지는 일반 클렌징폼으로 세안이 된다. 그 이상이면 무조건 오일 클렌징 하라"고 전했다. 김예랑...
시그니엘 스파, 미쉐린 가이드 '아시아 TOP 11 스파'에 선정 2024-05-09 14:20:16
오일을 테스팅할 수 있는 오일 아틀리에, 티 라운지, 개인 샤워실과 화장실을 구비한 7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추고 있다. 리트릿 시그니엘 스파는 이번 '아시아 TOP 11 스파' 선정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바이탈라이징 모먼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고객의 컨디션에 맞춘 5가지 아로마 오일로...
"해외 시장 본격 공략"…진격의 마녀공장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36:06
마녀공장의 대표 상품이 클렌징 오일인데요. 2013년 출시된 상품으로, 1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입니다. 매출 비중만 봐도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이 클렌징 제품에서 나오고 있고요. 이외에도 에센스나 앰플, 세럼 등의 제품도 국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퓨어클렌징오일을 공급합니다. 미국 매출을 두 배 늘려 마법 같은 실적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사진)는 최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사업 확대 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된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마녀’ △비건라이프 토털케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