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소그룹, 서울 트릭아이뮤지엄 VR관 운영 "`체험형 웃음` 선보일 것" 2019-08-09 08:30:19
브랜드 윤소그룹이 서울의 관광 명소 트릭아이뮤지엄과 손을 잡았다. 윤소그룹은 9일 "이달부터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트릭아이뮤지엄 내의 VR 체험관을 위탁 운영한다"고 밝혔다. 트릭아이뮤지엄은 관람객이 주인공이 되는 신개념 문화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착시를 일으키는 미술 작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남도한바퀴' 겨울 낭만여행 상품 출시 2019-01-09 14:59:30
톡톡한 3D 트릭아트 뮤지엄이 조성돼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무안·신안 겨울생태여행'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신안 증도에서 갯벌 따라 걸어보고, 해 질 녘엔 소금밭 낙조 전망대에서 노을을 감상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영암·강진 역사문화기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빅뱅 승리 참여 VR 프랜차이즈 '헤드락 VR' 론칭 2018-11-08 11:15:37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지난 7일 헤드락 VR 쇼케이스 축사에서 "헤드락 VR이 4차 산업혁명의 글로벌 유니콘 기업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소셜네트워크는 작년 매출 기준 국내 AR·VR 분야 1위 기업으로 AR 트릭아이 뮤지엄, 뽀로로 AR 뮤지엄, 아이스 뮤지엄 등을 운영하고 있다. rice@yna.co.kr (끝)...
하나금투·알펜루트운용, `빅뱅 승리` VR기업에 295억 투자 2018-11-07 18:12:49
AR트릭아이 뮤지엄, 뽀로로AR뮤지엄, 아이스뮤지엄 등 글로벌에 1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지난 2월 소셜네트워크와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며 "글로벌 VR 대표사를 만드는데 일조하고자 리딩 투자를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VR 프랜차이즈 브랜드 `헤드락(HEAD ROCK) VR`...
정가은 "트릭아이뮤지엄 부산 홍보대사 됐어요" 2018-03-13 21:37:32
개관한 트릭아이뮤지엄은 항구 도시라는 부산의 특징을 담은 아쿠아존, 유명 명화를 패러디해 유쾌하게 재해석한 마스터피스존, 아시아 6개 도시의 트릭아이뮤지엄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을 선별 전시한 어드벤처존, 호러/좀비 테마로 이루어진 고스트존, 마지막으로 번지점프, 래프팅 등의 가상현실...
AR 스타트업 소셜네트워크, 100억원 투자 유치 2018-02-20 10:45:27
미술관 '트릭아이미술관'과 '뽀로로 프렌즈 뮤지엄'을 운영하는 회사다. 또 뽀로로와 라바 등 캐릭터 지적재산(ip)를 활용한 ar 앱(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소셜네트워크는 확보한 투자금으로 가상현실(vr) 회사와 혼합현실(mr) 회사를 인수한다는 계획이다. 박수왕 소셜네트워크 대표는...
하나금융투자, 소셜네트워크와 투자계약 체결 2018-02-13 15:26:31
전용미술관 '트릭아이미술관'과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뽀로로 프렌드 뮤지엄을 운영하고 있다.하나금융투자는 ar 및 가상현실(vr) 시장 성장성에 주목해 투자하게 됐다고 전했다. 투자금은 ㈜소셜네트워크의 해외진출 및 vr 업체 인수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소셜네트워크가...
[마켓인사이트]증강현실 스타트업 ‘소셜네트워크’, LB인베스트먼트 추가 투자유치 2017-06-08 16:01:00
체험형 테마파크 사업체인 ‘트릭아이뮤지엄’과 합병했다. 트릭아이뮤지엄은 서울, 부산, 제주, 양평, 싱가폴, 홍콩 등에서 사업하고 있는 테마파크로 연간 방문객은 100만명에 달한다. 트릭아이뮤지엄에 ar을 적용해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다.정형록 lb인베스트먼트 차장은 “소셜네트워크는...
'부산여행 한손에' 정보에서 결제까지 100% 모바일 2017-04-16 08:50:00
트릭아이 뮤지엄, 왕비의 잔치 공연관람, 감천문화마을 교복체험을 이용하면 정상가격은 15만3천원이지만 부산시티패스에서 하루 이용권(원데이 패스)을 사면 4만9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부산전문여행사인 한세투어 자회사인 패스앤트립이 2년간 공을 들여 부산시티패스를 개발했다. 패스앤트립은 "부산시티패스에서...
함께 고민하고 지름길을 찾아주는 사업화연계기술개발사업 우수사례 1, 소셜네트워크 2017-04-04 10:05:47
수 있게끔 아이디어를 사업화하는 데 지원해주는 사업을 받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자회사인 트릭아트뮤지엄 서울지점에도 AR(증강현실)을 적용할 수 있었고 서울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홍콩, 부산, 제주, 양평, 그밖에 많은 지역에 글로벌로 도전할 수 있는 그런 큰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저희처럼 아이디어에 그쳤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