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목원으로 떠나는 여행…힐링·탐방·감성 '3종 세트' 2024-06-20 16:21:22
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목원으로 39개 전시원에서 희귀식물 317종과 특산식물 161종을 등 다양한 자생식물을 관리하고 있다. 호랑이 숲을 비롯해 알파인하우스, 야생화언덕, 만병초원 등은 이 수목원의 주요 전시원으로 힐링과 탐방, 감성까지 모두 만끽할 수 있다. 수목원에서는 희귀·특산식물과 자생식물을 만나볼...
폭스바겐, 슈퍼배드4와 글로벌 협업 캠페인 진행 2024-06-18 12:26:13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슈퍼배드 4는 오는 7월 24일 국내에서도 개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미쉐린, 타이어 넘어 복합소재 기업으로 거듭난다 ▶ 한성모터스, 롯데자이언츠와 39패밀리 야구 페스티벌39 열어 ▶ 벤츠 사회공헌위,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에 장학금...
미쉐린, 타이어 넘어 복합소재 기업으로 거듭난다 2024-06-18 12:07:55
인 모션39 전략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으며 미쉐린 그룹을 2030년까지 이끌어 갈 것"이라며 "미쉐린은 타이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으로서 최고의 복합소재와 원자재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계속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성모터스, 롯데자이언츠와...
한성모터스, 롯데자이언츠와 '패밀리 야구 페스티벌' 열어 2024-06-18 10:09:34
39패밀리 야구 페스티벌39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구성했다. 행사에는 롯데 자이언츠 선수 출신의 김대륙, 강로한, 김민기, 이예찬 코치가 동석하여 아이들을 함께 지도했다. 뿐만 아니라 올 시즌 롯데 자이언츠 소속으로 구장을 뜨겁게 누비는 목나경, 박담비 치어리더가 함께 몸풀기 응원 체조를...
두아 리파, 한국 온다…12월 4일 고척돔서 내한 공연 2024-05-29 11:05:25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에서 콜드플레이(Coldplay) 등과 더불어 메인 무대인 '피라미드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 공연도 앞두고 있다. 두아 리파는 그래미 어워드 3회 수상, 브릿 어워드 7회 수상에 빛나는 글로벌 스타다. 그는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 커버곡 영상과 모델 활동으로 먼저 이름을 알렸고 2015년 데뷔...
영탁, 이탈리아에서도 통했네…선호 韓 가수 18위 2024-05-21 15:44:08
장(초동 판매량), 정규 2집 'FORM'으로 62만 장으로 연속 경신하는 등 남다른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KTX 개통 20주년 홍보대사로도 위촉된 영탁은 오는 25일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 파워풀 K-트로트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는 등 거침없이 인기 질주 중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실적 반등 이끈 장수 모바일 게임…해외서 더 인기 2024-05-17 18:00:45
행사 ‘서머너즈 페스티벌’을 열고 있다. 현재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 중국 선전, 인도네시아 세마랑에서 행사가 개최됐다. 오는 7월까지 프랑스 파리,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등 13개국 18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NHN의 라인 디즈니 츠무츠무와 요괴워치 뿌니뿌니는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매출을 내고 있다. 두...
KARA, 현대차와 모터스포츠 활성화 위해 힘 합친다 2024-05-17 11:50:10
현대 n 페스티벌은 20년간 이어져 온 국내 최대 규모의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다. 여기에는 현대자동차 고성능 n 브랜드의 아이오닉 5n, 아반떼n 경주차 170여대가 출전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이베코코리아, 순정 부품 캠페인 전개 ▶ 한국타이어, 39익스피리언스 크루39 모집 ▶...
볼보차코리아, 푸르메재단과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진행 2024-05-16 10:05:16
오고 있다. 이를 통해 관련 사업 누적 기부금 20억 원을 달성했다. 이 외에 한국보육진흥원과 함께 저출산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아이와 부모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39패밀리 세이프티39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 칸 영화제 3년 연속 공식 파트너 참가 ▶ 캐딜락코리아,...
BMW, 칸 영화제 3년 연속 공식 파트너 참가 2024-05-16 09:43:47
받아오고 있다. 칸 영화제 공식 파트너인 bmw는 지난해 칸 영화제에서 자체 제작한 단편영화 ‘더 캄(the calm)’을 세계 최초로 상영한 바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토요타코리아, 39바른 도그 페스티벌39 개최 ▶ 차봇모빌리티, 롯데홈쇼핑과 39신차 비교견적 서비스39 선봬 ▶ "배기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