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필리핀 한국문화원, 세부서 한국문화제 성황리에 개최 2024-06-18 19:38:48
호응을 얻었다고 문화원은 전했다. 또 태권도 시범단 'K-타이거즈' 공연과 K팝 커버댄스 페스티벌인 '모두의 케이팝-세부', '미니 K팝 버스킹', 'K뷰티 커버 메이크업 시연', '한국 관광 토크쇼'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jh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54개大에 6500억 투자…서울을 '한국판 실리콘밸리'로 2024-06-18 18:47:58
석·박사생 1000명, 창조산업 분야 400명, 뷰티·패션 및 기계·전자 등 전문기술 분야 인재 800명도 양성할 예정이다. 사업 재원은 연간 1300억원으로 추산했는데 이 중 1000억원은 교육부의 라이즈 사업 예산으로 충당한다는 방침이다. 캠퍼스 공간을 늘리는 도시계획 지원책도 마련했다. 오 시장은 “강의실과 최첨단...
리즈랩,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와 스폰서십 체결 2024-06-18 15:29:58
이너뷰티 브랜드 리즈랩은 본 페스티벌에 참여하면서 건강한 활력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더 건강한 라이프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더불어 비타민 등의 건강과 관련한 경품을 증정하는 등의 활동을 페스티벌에서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면서 리즈랩 부스에는 제국의아이들 출신 가수이자...
오세훈, 한국판 실리콘밸리 만든다…대학에 6500억원 투자 2024-06-18 13:27:04
인재 1000명, 창조산업 분야 400명, 뷰티·패션, 기계·전자 등 전문기술 분야 인재 800명을 함께 양성할 예정이다. 사업 재원은 연간 1300억원으로 추산했는데 이중 1000억원은 교육부의 'RISE(라이즈)' 사업 예산으로 충당한다는 방침이다. 대학 공간 대개조 대학 구성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연구 활동을 할 수...
롯데, 중소기업 중남미진출 지원…"300억원대 수출논의" 2024-06-18 07:30:01
뷰티 컨설팅, 소녀시대 멤버 유리의 토크쇼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해 행사 기간 2만7천여명의 관람객을 불러 모았다고 롯데는 소개했다. 1억3천만명 인구 규모의 멕시코는 한류 팬이 2천700만명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2022년 기준 한국과의 교역액도 200억달러(약 27조원)를 돌파하는 등...
韓 관광객 입국 더 편하게..."관광수입 300억 달러 목표" 2024-06-17 17:30:27
열 계획입니다. 이번달에 '코리아뷰티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하고, ‘한국인처럼 살아보기’를 주제로 한 체험 프로그램을 해외 현지에서 홍보할 예정입니다. 다양한 즐길거리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숙박·레저·쇼핑 등이 함께 있는 관광단지 조성을 위한 '복합시설지구' 유형도 신설하기로...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7일) 2024-06-17 15:46:10
│47,618.0 │선진뷰티사│299,087.5 │143,214.0 │ │││ │이언스│ │ │ ├────┼──────┼─────┼─────┼─────┼─────┤ │파두│290,122.7 │120,029.0 │HK이노엔 │264,657.0 │60,682.0 │ ├────┼──────┼─────┼─────┼─────┼─────┤...
카카오, 디올 뷰티와 업무협약…선물하기 통해 단독 상품 출시 2024-06-17 15:22:00
뷰티 코리아와 브랜드 인지도를 늘리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양사는 광고 프로모션에서 협업하기로 했다. 카카오는 카카오톡의 온라인 서비스와 데이터를 통해 디올의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한다. 디올은 카카오톡 내 e커머스 서비스인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 상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계절별 선물...
'명품 신상' 백화점보단 카톡?…콧대 높던 명품도 줄섰다 2024-06-17 13:07:03
△뷰티 △향수 △주얼리 선물을 주고받는 사례가 늘어난 영향이다. 카카오가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명품 브랜드 전용관을 선보인 것은 지난해 6월이다. 카카오는 당시 명품 브랜드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선보이면서 백화점을 방문하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럭스는 공개 초기 120여개...
잘못 나간 리포트…"목표가 40% 상향 아냐" [백브리핑] 2024-06-17 10:30:48
홈뷰티 디바이스는 향후 7년(2023~2030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이 26% 이상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는데요. 결국 에이피알이 집에서 쉽게 피부 관리에 나설 수 있는 홈뷰티디바이스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만큼 추후 시장 성장과 함께 실적 상승 역시 기대해 볼만 하다는 겁니다. 여기에 더해 올해 5월 7일 준공을 마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