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민희진 "최근 미행당해 경찰 신고…BTS 뷔 군대서 전화" 2024-10-30 00:24:49
김영대 음악평론가의 유튜브 채널 '스쿨 오브 뮤직' 라이브 방송에 출연했다. 앞서 이날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50부(김상훈 수석부장판사)는 민 전 대표가 자신을 대표이사로 재선임해 달라며 하이브를 상대로 낸 가처분 신청을 각하했다. 각하란 청구가 법률에서 정하는 요건에 맞지 않을 때 본안 판단을 하지...
ECS텔레콤, NICE 클라우드 컨택센터 플랫폼 국내 출시 2024-10-29 11:14:27
활용, 멀티채널 통합, 셀프서비스 제공 등 변화하는 고객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어려운 반면 이스라엘 기업 NICE의 CXone은 AI를 활용해 고객 지원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등 시장 요구를 충족하며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합함으로써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한다고 회사가 설명했다. 이를 통해 고객...
이상휘 "포털 사업자도 비상 대비 중점관리대상 지정해야" 2024-10-25 10:16:47
종합유선방송·위성방송·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제공(IPTV) 사업자·지상파·종편·보도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일간 신문 발행자·뉴스통신사업자 등을 중점 관리 대상 업체로 지정해 관리하고 있다. 이 의원은 "뉴스 배열 등 사실상 언론과 다름없는 기능을 하는 포털 사업자들은 중점 관리 대상 업체에 포함되지 않아...
"OTT 성장에 미디어 환경 변화"…IPTV 채널 소유 제한 폐지 2024-10-22 10:50:23
변화"…IPTV 채널 소유 제한 폐지 방송법·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사업법 개정안 공포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2일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의 시장 진입 규제를 완화하고 IPTV 사업자의 방송채널사용사업 경영 제한을 폐지하는 내용의 방송법과 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사업법(인터넷 방송법)...
토모 월렛, '텔레그램 통합 지갑' 출시…"웹3 사용자경험 극대화 할 것" 2024-10-18 17:03:50
텔레그램에 직접 통합된 멀티체인 지갑인 '토모 텔레그램 월렛'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텔레그램의 익숙한 인터페이스를 이용해 토큰을 전송하고, 교환하는 등 유저 웹3 경험을 크게 향상됐다는 설명이다. 토모측은 "나아가 사용자들은 텔레그램 채팅 내에서 토큰을 에어드랍하거나 선물할 수...
시리 개발자 등 AI 전문가 총출동…최종현학술원 AI 컨퍼런스 개최 2024-09-30 11:06:53
후 결정을 내리는 멀티모달 AI의 혁신 및 사업화 사례, 언어 모델의 중추인 트랜스포머 기술의 한계점과 이를 보완하는 차세대 기술에 대해 발표한다. 국가 차원의 ‘한국형 AI’와 사업 특성과 고객 니즈에 맞춘 ‘기업 특화 AI’의 필요성과 도전과제도 분석한다. 김지원 SK텔레콤 AI모델 담당은...
AI 전문가 한자리에…최종현학술원, 내달 2일 AI 콘퍼런스 2024-09-30 09:00:32
후 결정을 내리는 멀티모달 AI의 혁신과 사업화 사례, 언어 모델의 중추인 트랜스포머 기술의 한계점과 이를 보완하는 차세대 기술에 대해 발표한다.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를 수석 졸업한 김지원 SK텔레콤 AI모델 담당(부사장)은 SK텔레콤의 자체 생성형 AI인 A.X의 적용 사례를 소개하고 신약과 로봇 등 분야로의 언어...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4종을 각각 1만원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 이마트24는 최근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브랜드 '플루'와 협업해 에센스와 바디스크럽(각질제거제), 클렌징폼 등...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4종을 각각 1만원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4종을 각각 1만원 미만 가격에,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제작한 메디힐 보습패드는 1천원대에 각각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