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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가 '사상 최고치'..우주테마 신규상장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17 08:23:25
예상 - PCB, 풍력 등에 쓰이는 제품은 범용 대비 수익성이 약 10%p 높으며 고부가 제품 판매 확대를 통해 수익성 개선 가능할 전망 - LG전자: 2026년 3년만의 별도 기준 증익 예상 ( 메리츠증권, BUY, 목표주가 12만원) - 4Q25 실적은 매출액 23.6조원(+3.7% YoY), 영업이익 238억원(-82.5% YoY)로 영 업이익 기준 시장...
오쏘몰 가세…이중제형 영양제 '편의점 大戰' 2025-11-26 17:37:09
미투 제품’이 범람하면서다. 오쏘몰이 흥행하자 종근당(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대웅제약(에너씨슬 퍼펙트샷) 삼진제약(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 일동제약(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등 제약사들은 앞다퉈 유사 제품을 출시했다. 여기에 풀무원과 hy 등 식품회사까지 참전했다. 경쟁이 격화하며 한때 매년 두 배 이상씩...
알약만 있냐…대원제약 '짜먹는 감기약' 질주 2025-09-17 16:43:20
제형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유행처럼 번진 ‘미투’였지만 콜대원엔 오히려 기회가 됐다. 후속 제품이 등장할수록 ‘짜먹는 감기약=콜대원’이란 인식이 더 강해졌기 때문이다. 코로나19 위기도 기회가 됐다. 질병관리청은 2021년 12월 국내 확진자에게 전달하는 소아용 건강관리세트에 콜대원키즈를 포함했다. 확진자가...
배민, 신임 CPO에 토스플레이스 출신 백인범 선임 2025-09-10 16:29:09
최고제품책임자(CPO)로 영입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우아한형제들은 최근 백인범 전 토스플레이스 프로덕트오너(PO)를 CPO겸 서비스플랫폼센터장으로 선임했다. 백 CPO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미투데이 창립 초기 멤버로 네이버 '밴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했다. 2021년에는 토스플레이스에 합류해...
무협, 경제사절단 워싱턴DC 파견…美투자유치 '셀렉트 USA' 참석 2025-05-15 11:00:06
무협, 경제사절단 워싱턴DC 파견…美투자유치 '셀렉트 USA' 참석 윤진식 회장, 미 상무부 차관 대행 만나 "한국 기업 관세 유예·면제 필요" 강조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한국무역협회는 12∼15일 미국 워싱턴DC에 경제협력사절단을 파견해 미국 최대 투자유치 행사인 '셀렉트 USA'에 참석했다고...
“백종원은 다를 줄 알았는데”...프랜차이즈 상장 저주 2025-02-28 08:58:41
창업 전선에 뛰어들었다. 수많은 미투 프랜차이즈도 등장했다. 시간이 흐를수록 쪼끼쪼끼는 경쟁력을 잃어갔다. 급기야 문 닫는 점포들도 대거 생겼다. 대창파로스는 이를 만회하기 위해 ‘치킨’, ‘김밥’ 등의 사업에도 뛰어들었다. 그러나 별다른 성과를 내지 못하며 적자 기업이 됐고 결국 2015년...
日기업, 트럼프 관세 앞두고 美생산 확대…"엔저 등은 과제" 2025-02-11 14:51:42
등 車업체 앞다퉈 美투자…식품·반도체 등 분야도 진출 (도쿄=연합뉴스) 박상현 특파원 = 일본 자동차 기업을 비롯한 제조업체들이 미국에서 현지 생산을 늘리고 있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이 11일 보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관세 정책 강화를 추진하고 트럼프 대통령과 정상회담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장사꾼' 트럼프에 美투자로 대응…기업들 '관세폭탄' 생존법 2025-01-09 11:19:48
품목마다 다르지만, 특히 중간재나 부품보다도 최종 제품은 생산한 제품을 바로 현지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관세에 대한 부담이 많이 줄어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실제로 보편관세가 현실화하면 관세를 무시하기 어려운 최종 소비재를 중심으로 수출에 타격받는 품목이 꽤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rice@yna.co.k...
파월, 미 긴축종료 선언..한국도 따라갈까?-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8-26 08:27:48
'미투; 제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 삼양 제품과 비교하면 닛신 제품은 3분의 1 정도의 맵기 - 결론적으로 닛신 제품은 전형적인 미투 제품이었다. 약한 맵기를 제외하면 차별화 포인트를 찾을 수 없었다. 물론 문제는 앞으로 닛신이 모방 제품을 계속 쏟아낼 가능성이다. 삼양은 상표권만으로는 법적 대응이 어려워...
인종별 '맞춤 쿠션'으로 전세계 밀착…K뷰티 '佛 아성' 넘어선다 2024-07-02 17:52:24
한국 코스맥스와 협력해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였다. 일본에서 판매 중인 ‘Wonjungyo(원정요)’는 유명 K팝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원정요 씨와 일본 기업이 합작해 출시한 브랜드다. 나카무라 히데노리 아모레퍼시픽 일본법인 부장은 “라네즈의 ‘립 슬리핑 마스크’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자 시세이도와 오르비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