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포] 태국서 무분별 판매되는 대마 젤리…일반 젤리와 구분도 어려워 2024-06-07 07:01:01
더 위험…대마 들어간 쿠키·브라우니·초콜릿도 한국서 '모르고 먹은' 태국 대마 젤리에 양성 반응 사연 알려지며 우려 더 커져 (방콕=연합뉴스) 강종훈 특파원 = "딸기, 복숭아, 포도, 파인애플 다 있어요. 어떤 맛으로 드릴까요?" 지난 5일 오후 태국 방콕 시내 수쿰윗 거리 한 대마 판매점에 들어가 "대마 젤리...
"두바이 지인도 못 구해"…'1분 완판' 그 초콜릿 한국 온다 2024-06-01 20:56:31
속에 도넛, 브라우니, 견과류를 채운 픽스사의 초콜릿 디저트다.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초콜릿은 중동 지역 전통 디저트인 '카나페(Kanafeh)'와 피스타치오 크림을 속 재료로 활용한 '카나페 피스타치오' 맛이다. 한화로 약 2만4000원(65디르함) 정도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두바이 교민에 따르면 이...
투어스, 첫 여행 예능 마무리…'엄마 미소'가 절로 2024-05-29 17:53:59
도훈이 만드는 브라우니를 보고 "녹두전 같다"는 신유나 자신있게 마시멜로를 굽다 결국 태우는 경민 등 멤버들은 친밀한 시간을 보내며 더욱 돈독해진 모습을 보였다. 투어스는 그간 자체 콘텐츠 예능 '엎어지면 코 닿을 사이', 'TWS:CLUB'를 통해 예능 실험을 성공적으로 이어왔다. 이들은 추리와 게임,...
"이거 사러 두바이 간다" MZ 열광…2만4000원짜리 '완판' 2024-05-25 11:09:06
소재 업체가 판매하는 초콜릿이다. 도넛, 브라우니, 견과류 등을 초콜릿의 속 재료로 활용한 게 특징이다. 매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구매 링크를 열어놓지만 몇 분 안에 완판될 정도로 인기다. 두바이 초콜릿이 유명해진 데는 인플루언서의 동영상이 한몫했다. 판매사가 마리아 베하라 라는 아랍에미리트 인플루언서와...
"이 빵 먹지마세요"…알러지 위험 2024-05-09 21:00:05
'쇼콜라 팔레' 세트 제품 2개와 '호두브라우니' 1개다. 첫 번째 세트 제품에는 쇼콜라 팔레 무화과크림치즈맛, 딸기콩포트마시멜로맛이 2개 들어가 있고 두 번째 세트 제품에는 4개가 들어 있다. 제품 내용량은 모두 100g이고 소비기한은 2024년 7월 24일∼11월 2일이다. 호두브라우니 내용량은...
"이 빵 먹지 마세요"…식약처, 알레르기 위험 제품 회수 2024-05-09 19:36:37
판매 중인 '쇼콜라 팔레' 세트 제품 2개와 '호두브라우니' 1개다. 이들 세트 제품에는 쇼콜라 팔레 무화과크림치즈맛과 딸기콩포트마시멜로맛 등이 들어가 있다. 제품 내용량은 100g으로 소비기한은 오는 7월 24일~11월 2일이다. 호드브라우니 제품 내용량은 80g, 소비기한은 오는 6월 20일~9월28일이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 표시 안 한 빵류 회수 2024-05-09 19:10:50
세트 제품 2개와 '호두브라우니' 1개다. 첫 번째 세트 제품에는 쇼콜라 팔레 무화과크림치즈맛, 딸기콩포트마시멜로맛이 2개 들어가 있고 두 번째 세트 제품에는 4개가 들어 있다. 제품 내용량은 모두 100g이고 소비기한은 2024년 7월 24일∼11월 2일이다. 호두브라우니 내용량은 80g이고 소비기한은 2024년 6월...
식물성 아이스크림 나왔다...풀무원 지구식단, 디저트로 확장 2024-04-17 10:45:25
초코브라우니 맛을 추가해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플랜또는 2가지 동물성 원료 우유, 달걀은 사용하지 않고(FREE) 식이섬유를 더한(ADD) 고식이섬유 제품[i]이라는 의미의 '2FREE 1ADD'를 콘셉트로 잡았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컵(90㎖/3,980원)은 초코브라우니, 딸기라즈베리 2종으로 이미 판매를...
CU,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 '스낵·라면' 특화 편의점 2024-04-17 09:28:35
스낵 480여종을 구비했다. 스낵 라이브러리는 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 롯데웰푸드 제로 시리즈, 농심 빵부장, 크라운 버터와플 등 국내 대표 제과업체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개별 브랜드 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간 3천만개씩 팔리는 CU의 대표 자체 스낵 브랜드 '헤이루(HEYROO) 스낵'을 포함한 40여...
버려지는 음식 재료로…한국의 사계절 과일로…훔쳤다, 세계인의 입맛 2024-03-28 18:59:03
타르트, 겨울은 호두로 만든 브라우니와 차 등을 선보였습니다. ▷메뉴를 고안하는 게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신) “메뉴 구상에만 한 달은 걸린 것 같아요. 이후 세 달간은 실제 요리하는 법을 연습했고요. 퇴근 후 혼자 주방에 남아서 만들어보고, 수정하고, 또 만들어보고. 그게 일상이었죠. 사실 제가 대회 2주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