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마스 외식 대신 홈파티…호텔 케이크 삽니다" 2021-12-01 22:00:01
모양의 브쉬 드 노엘을 선보인다. 브라우니를 활용해 도토리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파인트리와 미니 케이크 3종도 출시한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제주, 부산 델리카한스에서도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제공한다. 이곳에서는 초콜릿 스펀지와 사브레 비스킷을 활용한 과자집 모양의 베어 쇼콜라 하우스와 크리스마스...
밀레니엄 힐튼 서울, ‘위대한 개츠비’ 애프터눈 티 출시 2021-11-26 17:10:05
케이크, 흑임자 브라우니, 블랙 벨벳 컵케이크, 흑임자 롤케이크 등 달콤한 디저트는 물론, 오징어 먹물빵을 활용한 참치 샌드위치, 훈제 연어롤 등 다양한 세이버리 아이템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번 테마에 따라 실란트로 델리 라운지 또한 블랙 및 골드 데코레이션을 활용해 아르데코 스타일의 포토존을 꾸미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7 론칭 2021-11-24 14:05:06
케이크, 딸기 타르트, 딸기 마들렌, 딸기 무스 브라우니 등으로 구성되었다. 세이보리 메뉴로는 고소한 에그 누들과 진한 풍미의 국물의 해물탕면 또는 바삭하고 쫄깃한 시감이 일품인 햄앤치즈 크리스피 롤 2가지 메뉴 중 1인 1메뉴 선택 가능하며, 테이블로 준비된다. 특히 올해는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반영해 핫...
팔릴 뻔한 뚜레쥬르가 CJ푸드빌 살려냈다 2021-11-18 17:05:58
잇달아 내놨다. ‘치즈방앗간’ ‘리얼브라우니’ ‘올 때 메로나’ ‘어몽어스 케이크’ 등이다. 국민 간식 호떡을 모티브로 선보인 치즈방앗간은 출시되자마자 입소문을 타 3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국내에서는 배달 서비스를 확대한 게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 뚜레쥬르의 올 상반기 배달 매출은 전년...
주불가리아대사관, 2021 한식 콘테스트 개최 2021-11-14 20:14:39
받은 된장 브라우니와 달고나 같은 창의적인 음식도 선보였다. 우승은 비빔밥의 시각적 아름다움과 균형 잡힌 영양을 강조한 엘리아 발레리 파라쉐케보바 씨가 차지했다. 대사관은 또 '발효를 주제로 한 특강'과 '관저 요리사 쿠킹클래스'를 부대 행사로 마련해 한식의 매력을 홍보했다. 이날 행사는...
"'체인지 메이커' 키워낼 교육 시스템 중요" 2021-11-11 17:38:15
1980년대 말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브라우니 공급사로 그레이스톤 베이커리를 선정했다. ‘고용하기 위해 빵을 만든다’가 모토인 사회적 기업이다.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P&G도 공급망을 활용해 다양성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발라카 니야지 한국P&G 대표는 “한국P&G는 공급망에 포함된 기업의 8%...
파스타에 함박스테이크…디저트 넘어 카페식까지 넘보는 커피전문점 2021-10-17 08:00:03
박씨는 "대학생 때만 해도 카페에선 브라우니 같은 디저트를 주로 먹었는데, 요즘에는 아예 식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에서 간식거리를 넘어 한 끼 식사용 메뉴를 내놓는 경우가 늘고 있다. 17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에선 올해 2분기에 베트남식 반미 샌드위치를 약...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초콜릿 퐁뒤&푸아그라 애프터눈 티 세트 ‘딥 인 초콜릿’ 론칭 2021-10-05 14:04:59
가나슈 샌드 쿠키, 피스타치오 비스코티, 호두 브라우니 등 약 12여 가지의 다채로운 매력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세이보리 메뉴로 천연 오징어 먹물이 더해진 고소한 맛의 오징어 먹물 브리오슈와 비프 카르파초, 부드러운 식감의 훈제연어 무스, 쁘띠 새우 슈 등 3종의 세이보리 메뉴가 함께 준비되며, 럼주가 가미된...
오징어 풍미 그대로 살린 `마켓오 오징어톡` 1분에 17개씩 팔려 2021-09-09 16:24:33
지난 2008년 `마켓오` 브랜드 론칭 이후 `리얼브라우니`, `리얼치즈칩` 등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에는 감자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마켓오 감자톡`을 선보였으며, 올해 6월 출시한 `마켓오 오징어톡`까지 나란히 인기를 끌며 식품업계에서 히트 상품으...
빙그레 초코 음료 '더 단백'…석달새 120만개 판매 돌파 2021-08-23 17:10:49
바 초코, 브라우니 바 쿠키)을 출시했다. 올해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빙그레는 더:단백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배우 소지섭(사진)을 모델로 광고를 시작한다. 빙그레는 “소지섭의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 콘셉트와 맞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다양한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