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성 전략 통했다"…신세계백화점 비욘드신세계, 출시 100일만에 530만명 방문 2025-11-18 09:45:16
비욘드 프라이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비욘드신세계를 통해 고객들은 24시간 백화점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고, 입소문을 타며 고객 유입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비욘드신세계 스포츠&키즈 위크를 통해 신세계백화점만의 풍성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겠다”고...
신세계百 '비욘드신세계' 100일간 530만명 찾아…스포츠 '인기' 2025-11-18 06:00:06
= 신세계[004170]백화점은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인 자체 이커머스 플랫폼 '비욘드신세계'가 오픈 100일만에 누적 방문고객 수 530만명을 넘어서며 관심을 모았다고 18일 밝혔다. 상품 큐레이션을 전시하는 데 그쳤던 기존 백화점 앱과 달리 비욘드신세계는 앱을 통해 직접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7% 증가…"투자 성과 가시화"(종합) 2025-11-07 14:13:31
6.2% 증가했다. 순이익은 483억원으로 31.9% 늘었다. 신세계 관계자는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본업 경쟁력을 강화해왔고,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백화점 사업 순매출은 6천227억원으로 0.5%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840억원으로 4.9% 감소했다. 영업이익 감소는 미래 준비...
신세계, 3분기 영업익 998억…전년비 7.3%↑ 2025-11-07 13:52:10
대구신세계 등 주요 점포의 해외패션·패션 카테고리를 새단장하고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여행 사업 ‘비아신세계’, 편리하게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비욘드신세계’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 럭셔리 주얼리?워치 카테고리의 고성장과 가전?가구 매출 호조, 여기에 급격히 하락한...
신세계백화점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명품·웨딩·가전까지 최대 7% 리워드 2025-08-26 15:45:46
참여하는 명품·워치·주얼리 페어가 열린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물산, LF, 코오롱, 아이디룩 브랜드들이 총출동하는 패션 그룹전도 같은 기간 개최한다. 브랜드별로 5~10% 할인과 신백리워드 사은행사, 리워드 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5일 선보인 ‘비욘드신세계’에서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30여개의...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서 '베이비페어'…온라인 동시 진행 2025-08-13 06:00:04
카시트, 발육 용품 브랜드를 접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신세계 모바일 앱 '비욘드신세계'와 'SSG닷컴(쓱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도 베이비페어가 진행돼 싸이벡스, 오가닉맘, 슈슈앤크라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한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 담당은 "출산율 회복세와 함께 성장하는 신생아...
㈜신세계, 외형 성장에도 영업이익 감소…"미래 위한 투자"(종합2보) 2025-08-08 15:13:18
신세계는 백화점 리뉴얼 등 오프라인에 대한 전략적 투자가 중장기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이어져온 백화점 강남점 식품관 리뉴얼이 마무리 단계에 있고 하반기 본점 '더 리저브'(구 본관) 오픈이 예정돼있는 만큼 매출 확대와 수익성 개선도 가시화될 것이라는...
㈜신세계, 외형 성장 속 잇단 투자에 영업이익 감소(종합) 2025-08-08 13:37:45
영업이익은 10.1% 감소한 98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는 백화점 리뉴얼 등 오프라인에 대한 전략적 투자가 중장기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이어져온 백화점 강남점 식품관 리뉴얼이 마무리 단계에 있고 하반기 본점 '더 리저브'(구 본관) 오픈이 예정돼있는 만큼...
신세계백화점 여행플랫폼 '비아신세계' 출범 2025-08-04 17:57:27
신세계백화점이 5일 온라인 쇼핑 플랫폼 ‘비욘드신세계’와 프리미엄 여행 플랫폼 ‘비아신세계’를 동시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앱 리뉴얼과 함께 공개하는 이번 플랫폼은 새로운 쇼핑과 여행 방식을 선보인다. 비욘드신세계는 22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쇼핑 앱으로 기존 SSG닷컴의 결제·배송...
"VIP 모십니다" 신세계가 앱에 여행, e커머스 넣은 이유 2025-08-04 15:00:01
담당 상무는 “신세계백화점만의 큐레이션 역량을 살린 비욘드신세계와 비아신세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과 여행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 자신한다”며 “비욘드신세계와 비아신세계에서 신세계백화점만의 차별회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