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셀리맥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 아마존 호주 뷰티 전체 1위 달성 2025-12-19 15:48:38
달성한 바 있다. 이번 아마존 호주 성과 역시 동일 제품이 다양한 국가와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셀리맥스 김민석 대표는 “이번 아마존 호주 성과는 셀리맥스가 추구해온 스테디셀러 전략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셀리맥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 아마존 호주 뷰티 1위 기록 2025-12-19 15:21:45
호주 성과 역시 동일 제품이 다양한 국가와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셀리맥스 김민석 대표는 "이번 아마존 호주 성과는 셀리맥스가 추구해온 스테디셀러 전략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피부 효능에...
4개월 만에 130만개 판매…말차 열풍 올라탄 투썸플레이스 2025-12-16 17:23:13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식음료(F&B) 시장에서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스트레이츠 리서치에 따르면 세계 말차 시장 규모는 2022년 16억달러에서 2030년 51억3500만달러(약 7조 원)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식을 줄 모르는 말차 열풍 속에 다른 커피업체들도 잇달아 말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교원 웰스, 겨울시장 승부수 띄운 '올스텐 에어' 비데…고성능 항균 소재 써 위생·세정 기능 강화 2025-12-16 16:03:14
27%를 차지한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따뜻한 착좌감과 부드러운 에어 버블 세정 기능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 겨울에도 인기가 꾸준한 편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올스텐 에어는 위생과 세정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물과 몸이 닿는 모든 곳에 항균 소재를 적용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 시그니처 캠페인 ‘진심배송’ 진행 2025-12-16 14:51:27
설명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는 물론, 새롭게 출시된 제품까지 전 제품을 대상으로 1+1 혜택을 제공한다. 평소 ‘신선한 화장품’을 철학으로 삼아 가격 할인에 신중한 태도를 유지해온 브랜드인 만큼, 전 제품 1+1이라는 파격적인 구성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다. 성분과...
방어회, 젊은 세대의 겨울 잇템 되다 2025-12-13 12:11:35
같은 스테디셀러 생선들에 비해 방어는 국내에서 그다지 인기 있는 어종이 아니었다. 세종실록에도 기록될 정도로 원래부터 한국에선 방어가 많이 잡혔다. 방어는 계절에 따라 회유하는 생선이다. 따뜻한 물을 좋아하는 방어는 여름에는 동해에 있다가 겨울이 되면 남쪽 제주도로 향한다. 따라서 과거 국내 내륙지방에서 볼...
글로벌 K-더마 위상 높였다…셀리맥스, 3천만불 수출의 탑 영예 2025-12-10 12:28:01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있음을 보여준다. 셀리맥스 김민석 대표는 “이번 수출의 탑 수상은 단순한 수출 규모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수백만 소비자들이 셀리맥스를 선택해 주셨다는 점에서 특히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제품 연구 개발과 소통을 강화해, 세계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을 쌓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말 최대 이벤트는 연극이지"…'행오버' '과속스캔들' 흥행 대박 이어가나 2025-12-09 17:48:09
잡으며, 대학로 소극장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이며, 대학로 정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최근에는 금요일 한정 영어 공연도 도입해 외국인 관객층까지 확장하고 있다. ■ 연극 <과속스캔들> - 온 가족이 즐기는 웃음작렬 휴먼 코믹극 <과속스캔들>은 빠른 전개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유쾌한 ...
박준뷰티랩, 이마트 창립기념 ‘LPP 단백질 샴푸 트리트먼트 기획세트’ 출시 2025-12-08 14:57:45
이번에 출시되는 기획세트는 박준뷰티랩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저분자 단백질(LPP)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여 살롱에서 관리 받은 듯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협업은 최고의 제품만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국내 최고의 유통 채널 이마트와 살롱 전문 브랜드 박준뷰티랩의 만남이...
2배 줘도 "사고 싶다"…2030女 인기 폭발한 아이템 '정체' [트렌드+] 2025-12-06 13:10:28
등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작은 소품이 포함된다. 99만원짜리 캘린더도…"아깝지 않다" 반응 대표적인 제품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의 99만원짜리 달력인 ‘30 몽테뉴 어드벤트 캘린더’다. 축제 콘셉트의 ‘서커스 오브 드림즈’를 주제로 향수, 립스틱, 스킨케어 등 화장품과 향초 등 24가지 제품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