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쿄 시부야 이어 신주쿠도 '핼러윈 길거리 금주' 추진 2024-06-04 20:16:50
추진 시부야구는 시부야역 주변 연중 야간 노상음주 금지 논의 (도쿄=연합뉴스) 박상현 특파원 = 일본 도쿄 신주쿠구가 인접한 시부야구에 이어 핼러윈 기간에 노상 음주 금지를 추진한다. 요미우리신문과 현지 공영방송 NHK에 따르면 신주쿠구는 핼러윈 기간에 신주쿠역 주변 공원과 거리에서 음주를 금지하는 조례안을...
"좌석 밑에 20cm 뱀이"…日 지하철서 퇴근길 뱀 출현 소동 2024-05-13 19:56:53
시부야역에 정차한 야마노테선 내선 순환 8호차에서 뱀이 발견됐다는 승객의 신고가 접수됐다. JR동일본은 열차는 코마고메역에서 일시적으로 운행을 멈춘 뒤 승객을 다른 차량으로 이동시키고 차량 내를 확인했지만 뱀은 발견되지 않았다. 일단 8호차에 승객 출입을 금지시키고 약 15분 후 운행을 재개했다. 이후 운행...
관광객 너무 많아…日, 후지산 가리고 당일치기 관광객에 세금도 2024-05-07 14:51:54
요금을 더 받는 것이 골자다. 일례로 도쿄 시부야에 있는 한 뷔페식당은 일본인과 일본 거주 외국인만 식사비를 할인해 주고 있다. 다만 외국인 관광객 대상 이중 가격제에 대해서는 구로이와 유지 가나가와현 지사가 저항을 초래할 수 있다고 밝히는 등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도쿄도, 오사카부, 교토시 등이 시...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대형 매장이다.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스크램블 교차로와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에 위치해 일본인과 해외 관광객들로 붐비는 지역이다. 판매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와 한국식 양념치킨 등 일본인 대상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제품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특히, 기존...
도쿄에 직영 1호점 열자 2주치 예약석 마감 2024-04-16 09:47:45
열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동안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3개 층(B1∼2F)에 220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맘스터치는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스크램블 교차로와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둬 일본인과 해외 관광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베이스캠프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동안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3개 층(B1∼2F)에 220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스크램블 교차로와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둬 일본인과 해외 관광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열도 애슬레저 트랜드 이끈다...젝시믹스 日 올해 150억 목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본 오사카에 1호 정식매장 오픈 2024-04-15 14:19:02
역 내 장기팝업을 운영중인 도쿄 시부야의 미야시타 파크점과 함께, 관서지역 오사카까지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한 전략적 매장 출점에 적극 나서며 성장판을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상업도시인 오사카 우메다는 교토, 고베 등 근교 여행이 시작되는 지역으로, JR오사카역, 한큐선 우메다역, 한신선 오사카우메다역 3개의...
[책마을] '미션: 도쿄역 유동인구를 쇼핑몰로 보내라' 2024-03-22 18:43:10
롯폰기 마루노우치 시부야 하라주쿠 등 ‘도쿄의 얼굴’로 꼽히는 곳들은 부동산 디벨로퍼를 통해 저마다의 특색을 찾고 현대적인 모습을 뽐낼 수 있게 됐다. 은 디벨로퍼들의 활약을 담은 이야기다. 저자 박희윤은 롯폰기 힐스 등으로 유명한 일본의 부동산개발업체 모리빌딩에 최초로 입사한 한국인이다. 그는 모리빌딩의...
'오픈런' 벌어졌던 'K버거'…日도쿄서 맥도날드 자리 꿰찼다 2024-03-11 09:53:13
달하는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와 인접하고, 시부야역과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두고 있다고 소개했다. 맘스터치는 앞서 지난해 10월 도쿄 시부야에서 3주간 운영한 팝업스토어로 3만3000여 명의 소비자를 끌어모은 바 있다. 앞으로 예약 시스템을 시작하고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한...
맘스터치, 일본 진출…4월 도쿄 시부야에 직영점 연다 2024-03-11 08:50:32
300만명에 달하는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와 인접하고, 시부야역과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두고 있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맘스터치는 앞으로 예약 시스템을 마련하고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앞서 맘스터치는 지난해 10월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임시매장)을 운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