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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지구 지키는 사이다…100% 재생 플라스틱 2025-12-10 16:40:45
‘아이시스’를 선보이며 친환경 트렌드를 이끌었던 롯데칠성음료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러한 재생 원료 도입은 단순한 신제품 출시를 넘어, 환경부의 ‘자원 절약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에 앞서 기업이 선제적으로 대응했다는 점에서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 규제에 떠밀리기보다 적극적으로 미래...
디마이너스원,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포함 6관왕 수상 2025-12-03 15:09:59
또한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의 ‘아이시스 호수청소부’ 캠페인으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액티베이션 부문 은상을 수상했으며, 한국프로축구연맹과 HD 현대오일뱅크의 ‘단 한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으로 공익광고 부문 동상, 화재보험협회의 ‘불끄는 앞치마’ 캠페인으로 PR...
[팩트체크] 생수인 줄 알았는데 혼합음료?…무엇이 다를까 2025-11-07 06:30:01
'제주 삼다수'가 40.3%로 1위였고, 이어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13.1%), 농심의 백산수(8.3%)가 뒤를 쫓고 있었다. 최근엔 이마트의 '국민워터', 롯데마트의 '온리프라이스미네랄워터', 홈플러스의 '바른샘물' 등 유통업계의 자체 브랜드(PB) 제품이 성장해 전체 시장의 22%...
젠슨 황, HBM 대신 비비고·신라면 들까…APEC 수혜주는 [분석+] 2025-10-28 08:07:12
롯데제과)와 롯데칠성음료는 빼빼로와 칠성사이다, 아이시스 등 대표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휘오 울림워터' 9만6000병을 지원하고, 교촌에프앤비는 회의장마다 교촌치킨 인기 메뉴로 구성한 제품을 내놓는다. 경주 황룡원에서는 K뷰티 전시관이 운영된다. APEC 공식 협찬사로 더후 제품을 ...
APEC 정상들, 'K 상품' 먹고 바른다…푸드·뷰티·유통 총출동(종합) 2025-10-26 09:27:32
롯데웰푸드와 롯데칠성음료는 빼빼로와 칠성사이다, 아이시스 등 대표 제품을 제공한다. 오비맥주는 APEC CEO(최고경영자) 서밋의 맥주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경주 예술의전당 2층 야외 휴게공간에 부스를 차리고 카스후레쉬와 카스0.0, 카스레몬스퀴즈0.0, 카스 올제로 등 7종을 플라스틱 컵에 담아 선보이기로 했다....
APEC 참석자들, K 상품 먹고 바른다…K푸드·뷰티·유통 총출동 2025-10-26 06:15:01
크리스피크림 도넛(롯데GRS), 칠성사이다와 아이시스(롯데칠성음료) 등을 행사장에 제공한다. 오비맥주는 APEC CEO(최고경영자) 서밋의 맥주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경주 예술의전당 2층 야외 휴게공간에 부스를 차리고 카스후레쉬와 카스0.0, 카스레몬스퀴즈0.0, 카스 올제로 등 7종을 플라스틱 컵에 담아 선보이기로...
"바나나우유 또 품절?"…편의점 초토화된 사연 2025-10-02 18:10:01
편의점 품목을 조사한 결과 1위는 '빙그레 바나나우유', 2위는 '롯데 아이시스8.0', 3위는 '제주 삼다수', 4위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5위 '빙그레 딸기맛 우유' 등의 순서로 나타났다. 과거 중국 관광객들은 50~100명 단위로 단체 관광을 하면서 면세점·백화점 쇼핑을 하는 ...
롯데칠성 "연매출 1천억원 이상 브랜드 10개"…홍보영상 공개 2025-09-16 11:02:19
밝혔다.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칸타타, 레쓰비, 아이시스, 델몬트, 밀키스, 핫식스 등 음료와 처음처럼, 새로 소주까지 10개다. 국내 음료 시장 점유율 1위인 롯데칠성은 지난해 국내 음료기업 최초로 연 매출 4조원을 달성했다. 7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해외사업 매출 비중을 2028년 45%까지 확대하는 것이 목표다....
[2025 ESG 브랜드]국내 소비자 27.7% "ESG 고려해 제품 구입" 2025-09-03 06:00:47
삼다수, LG그램, 매일우유, 스타벅스, 아이시스, 아이오닉, 아이폰, 코카콜라다. 이 외에도 20위권에는 지구식단, 비비고, 비스포크, 크리넥스, 톤28, 디오스, 진라면, 노브랜드, 기아차 EV, 아로마티카가 포함됐다. 갤럭시·파타고니아·삼다수 등 친환경·지속가능 브랜드로 꼽혀 지난해 조사에서는 제품명이 아닌...
롯데칠성음료, 친환경·초경량 페트 용기 개발…ESG 경영에 앞장서는 롯데칠성음료 2025-08-20 16:03:13
18.9% 경량화했다. 1997년 아이시스 출시 당시 용기 무게인 22g과 비교하면 약 57% 낮아졌다. 초경량 아이시스는 패키지 안정성을 유지하고, 쉽게 구겨져 분리배출 시에도 부피를 줄일 수 있다. 연간 268t의 플라스틱 감축이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후 변화와 환경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