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튜브서 "이 제품 할인해주세요" 딜했더니…홈쇼핑에 2030 몰린다 2024-02-18 18:04:06
‘앞광고제작소’는 지난해 4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같은해 12월 4차 방송까지 누적 조회수 86만회를 기록했다. 앞광고제작소는 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가격 협상 콘셉트의 딜커머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때 논란이 일었던 인플루언서들의 유튜브 뒷광고를 비틀어 채널명을 지었다. 출연자들이 매회 특정 상품...
'앞광고제작소'로 MZ 고객 늘린 현대홈쇼핑 2024-02-18 17:48:22
채널 ‘앞광고제작소’로 신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이 대거 유입됐다고 18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진행된 종아리 마사지기 판매 방송은 구매 고객의 90% 이상이 20·30대로 집계됐다. 이 중 대부분이 현대H몰에 새로 회원으로 가입했다. 앞광고제작소는 현대홈쇼핑이 내놓은 가격 협상 콘셉트의 딜커머스 예능...
현대홈쇼핑 "가격협상 유튜브 콘텐츠로 MZ 세대 유입" 2024-02-18 10:18:25
시작한 가격협상 콘셉트의 유튜브 채널 '앞광고제작소'를 통해 MZ세대를 신규 고객으로 유입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앞광고제작소는 방송인 권혁수가 진행하는 콘텐츠로 특정 상품에 대한 가격을 협상해 저렴하게 선보이는 예능형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이 매회 특정 상품 할인율을 협상하고, 해당 할인가로 공...
현대홈쇼핑, TV 떠나 유튜브로…모바일 경쟁력 키운다 2023-12-20 10:02:22
TV 떠나 유튜브로…모바일 경쟁력 키운다 앞광고제작소 채널 론칭…TV 의존도 줄이고 신성장 동력 확보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TV 방송 의존도를 줄이고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모바일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위해 오는 21일 자체 딜커머스 유튜브 채널...
현대홈쇼핑, 유튜브 예능 키운다..."탈TV 본격화" 2023-12-20 09:51:04
유튜브에서 선보이고 있는 딜커머스 콘텐츠 '앞광고제작소'를 본격 확장한다고 20일 밝혔다. TV방송 의존도를 줄이면서 신규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모바일 플랫폼 경쟁력 키우기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1일 자체 딜커머스 유튜브 채널 앞광고제작소를 론칭하고, 이날 낮 12시 4차...
현대홈쇼핑, '가격 네고' 예능으로 MZ 공략…2차 방송 공개 2023-07-10 10:45:16
예능 프로그램 '앞광고 제작소' 두 번째 방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가격 협상 콘셉트의 예능으로, 특정 제품·브랜드의 할인율을 협상하고 여기서 결정된 가격을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등에서 판매하는 '원소스 멀티채널' 방식으로 기획됐다. 지난 4월 첫...
"신규 고객 잡아라"…현대홈쇼핑, 권혁수 출연 유튜브 예능 론칭 2023-04-23 11:38:28
방송인 권혁수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앞광고 제작소' 첫방송을 24일 오후 6시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배우 이경영 성대모사 개인기로 유명한 권혁수가 광고제작소를 운영하는 콘셉트다. "빨리 진행시켜" 등 성대모사를 곁들여 재치있게 상품을 소개하면서 가격 흥정을 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번 콘텐...
[인하대학교 2022 초기창업패키지] 기업 굿즈 제작 플랫폼 ‘오즈의 제작소’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콘콘 2022-12-23 13:06:29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오즈의 제작소의 주요 타깃은 기업에 제품을 납품하는 광고 대행사다. “광고 대행사의 경우 워낙 다양한 기업과 행사를 진행해 매번 새로운 굿즈를 기획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오즈의 제작소가 그 부분을 해소해 줄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오즈의 제작소의 주요...
현실? 특수효과?…세트장·CG 한계 넘은 '판교 930평 스튜디오' [영상] 2022-10-12 15:26:28
같은 IP 보유 기업 및 영화·드라마·광고제작사와 같은 콘텐츠 기업 등 다양한 업계와 컨소시엄 협력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드라마나 영화, 예능과 같은 사전 제작 콘텐츠 외에도 셀럽 팬미팅이나 쇼케이스, 기업 컨퍼런스·웨비나 등 실시간 기반 라이브 콘텐츠 송출 등 제작 콘텐츠의 다양성을 지속적으로 넓혀간다는...
SKT, 판교에 VFX 스튜디오 개관…"국내외 미디어 초협력 확대" 2022-06-21 08:13:33
임성호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경기도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VFX(시각특수효과) 기반 미디어 콘텐츠 제작소 '팀(TEAM) 스튜디오'를 개관했다고 21일 밝혔다. SKT의 설명에 따르면 스튜디오 이름 'TEAM'은 'Tech-driven Entertainment for Asian Movement'의 준말이다. '아시아,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