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S트릴리온, 어성초카밍샴푸 올리브영 입점 2025-12-02 15:27:29
여성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부터 올리브영에 입점한 어성초카밍샴푸는 2주 만에 온라인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탈모샴푸로 자리매김한 TS트릴리온은 연령대별 다양한 기능의 헤어케어 제품을 통해 소비자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TS샴푸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고민을...
박수홍 아내 김다예, 마약 검사까지…"몸무게 70kg였다" 2025-11-28 00:02:16
여성을 꽤 많이 봤는데 모델 같은 분들이었다'면서 명백히 거짓임을 확신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감사했지만 뭔가 마음에 남았다. 지금이니까 웃으면서 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수홍은 "그때 (김다예가) 원형 탈모도 있었다. (김다예) 아버지는 스트레스로 눈 수술을 하시고 어머님은 공황장애 약을 먹었다....
'화장하는 남자' 급증…뷰티시장 큰 손 등극 2025-11-09 14:48:40
한국콜마는 남성과 여성의 장과 두피 마이크로바이옴 차이를 연구하고, 탈모·두피 개선 제품군과 안티에이징, 미백 기능성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대기업들도 남성 뷰티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헤라 등 기존 여성 중심 브랜드에 '옴므 라인'을 확대하고,...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여성의 장과 두피를 구성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의 차이를 확인하는 데 성공했다. 스트레스성 탈모와 관련한 다양한 두피 연구를 통해 탈모 샴푸, 트리트먼트, 앰플 등을 개발했고 남성용 안티에이징, 미백 등 기능성 성분 등을 첨가한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군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대기업 중에서는 아모레퍼시픽[090430]이...
"3개월간 50kg 빼면 2억車 주겠다" 제안에…전문가 경고한 이유 2025-11-06 07:22:27
감소보다는 근육 감소로 이어져 호르몬 불균형, 탈모, 심지어 여성의 무월경까지 초래할 수 있다. 안전한 목표는 일주일에 0.5kg 정도 감량하는 것"이라고 했다. 산시성 인민병원 위장외과 전문의인 푸얀송 박사도 "이렇게 빠른 속도로 체중을 감량하면 장기에 부담을 주고, 심지어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다"며 "과학적 ...
'약도 소용없던데 이거 먹고 나았어요' 후기의 배신…불법 광고였다 2025-10-31 18:00:48
여성 건강, 피부질환, 탈모 등에서 건강정보형 광고가 확산하고 일부는 의학적 근거가 전혀 없는 제품이나 시술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악용되고 있다. 지난해 의료광고 자율심의기구 모니터링 결과에 따르면 자발적 후기를 가장한 불법 의료광고는 전체 불법 의료광고 중 31.7%를 차지할 정도로 심각한 수준이다. 개발원은...
박희동 "여성 탈모 원인 잡는 기능성 화장품 출시" 2025-10-20 17:12:15
치료제로 개발됐다가 탈모 효과가 발견된 사례”라며 “여성에겐 장기 복용이 어렵거나 금기사항으로 분류된 물질이 많아 쓸 수 있는 선택지가 거의 없다”고 말했다. 피나스테리드는 태아 기형 우려로 여성 사용이 제한되며, 미녹시딜은 초기 탈모 악화나 낮은 효과 체감이 단점으로 꼽힌다. 박 대표는 “트리노제닉스는...
"삶의 질 직결인데"…탈모 10명 중 4명 '헉' 2025-10-04 10:32:35
1.7%, 이 기간 진료비는 179억6천만원에서 215억4천만원으로 19.9% 각각 늘었다. 여성 환자는 10만657명에서 10만4천754명으로 4.1%, 진료비는 143억1천만원에서 174억1천만원으로 21.7% 각각 증가했다. 연령별로는 40대가 5만4천724명으로 가장 많았고, 30대 5만1천619명, 50대 4만6천913명, 20대 3만9천79명, 60대 이상...
LG생활건강, 탈모·두피케어 '닥터그루트 헤어세트'…피부 보습·죽염치약 등 선물세트 다양 2025-09-24 16:03:30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 30대 젊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7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1위를 석권했다. ‘닥터그루트 VIP 헤어세트’는 탈모증상완화는 물론 두피 혈행 개선까지 되는 힘없는 모발용 샴푸와 토닉을 주요 구성품으로 선보인다. ‘탈모증상집중케어...
동성 미녹시딜, 美 FDA 승인…혈류량 증대시켜 모발 성장 유도 2025-09-02 16:20:43
국내에서는 2007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탈모 치료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제품은 스프레이형과 스포이드형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정확한 용법·용량 준수가 중요하다. 남성은 5% 또는 3% 제품을, 여성은 3% 제품을 하루 두 차례 적용해야 한다. 임상 결과 남성 환자 대상 4개월 사용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