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이야 호텔이야"…신세계 강남점서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2024-06-09 10:06:47
1300㎡(400평) 규모로 들어선다. 와인과 위스키 등 5000여병을 산지와 카테고리별로 만날 수 있다. 이 가운데 절반은 최고급 와인으로 구성했다. VIP를 위한 프리미엄 공간에는 전 세계에 몇 병 없는 희소한 와인과 숙성 빈티지를 모아놨다.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바롤로의 명품 와이너리 지아모코 콘테르노, 보르도 와인을...
2024 경북살이 청년실험실 팝업스토어 개최 2024-06-09 10:02:44
청년실험실에서 개발된 위스키 커피, 디자인 굿즈, 농창업 제품 등을 판매하고, 푸드 콘텐츠 촬영 및 스타일링 스튜디오, 모자이크 디자인 채우기, 토마토 모종 심기 등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됐다. 경북살이 청년실험실은 청년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창업과 경력 개발지원으로 지역 내 일감을 연계시키고, 시군과 함께...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신세계百,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2024-06-09 06:00:01
1천300㎡(400평) 규모로 들어선다. 와인과 위스키 등 5천여병을 산지와 카테고리별로 만날 수 있다. 이 가운데 절반은 최고급 와인으로 구성했다. VIP를 위한 프리미엄 공간에는 전 세계에 몇 병 없는 희소한 와인과 숙성 빈티지를 모아놨다.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바롤로의 명품 와이너리 지아모코 콘테르노, 보르도 와인을...
"6월 4일은 육포데이"…CU, 육포 '원플러스원' 행사 2024-06-02 09:07:56
있도록 기획됐다. 최근 편의점에서는 하이볼, 위스키 등의 술과 페어링하기 좋은 육포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최근 3년간 CU 육포 매출은 2022년 11.0%, 2023년 10.2%, 올해(1∼4월) 10.6% 각각 증가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육포로 연상되는 6월 4일을 '육포...
"흔치 않은 기회"…값비싼 와인 무제한에 '우르르' 몰렸다 2024-06-01 21:07:12
급속히 위축되고 있어서다. 홈술·혼술족이 위스키와 하이볼 등으로 눈을 돌리면서 수요가 눈에 띄게 줄었는데, 이 고객층을 다시 확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달 초엔 국순당이 국내에 론칭한 다양한 와인과 프리미엄 전통주를 함께 시음하고 소개하는 ‘국순당 2024 포트폴리오 와인 시음회’를 서울 광진구 그랜...
"덜컥 낙찰 받은 불광역 오피스텔"…이자만 벌자 했는데, 월세 2배 수익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1 09:00:17
후 스마트스토어에서 와인, 위스키 안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품 특성 상 성수기 때는 매출이 잘 나왔지만, 비수기 때는 매출 편차가 심했죠.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만들기 위해 단기 임대를 선택했어요. 매물을 빌려 전대차를 하기보다는 민원이나 법적 리스크를 피하기 위해 직접 취득한 경매 매물을 노렸죠. 서울...
[신상잇슈] 롯데칠성 '스카치하이'·하림 '비빔면 용기면' 2024-06-01 07:00:04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사용한 하이볼 제품 '스카치하이 레몬'과 '스카치하이 진저라임'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은 제품에 과당을 첨가하지 않고 강한 탄산감을 살렸다. 알코올 도수는 7도이고, 355㎖ 캔 제품으로 출시했다. ▲ 하림[136480]은 '더미식 비빔면'의 용기면...
벤츠 최상위 차량과 문화예술이 만났다…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2024-05-31 11:25:52
초 위스키 전문가로 유명한 MBC 조승원 기자의 위스키 강연 등으로 구성됐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은 단순한 공간 변화 이상 의미를 담고 있다"면서 "고객에게 잊지 못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롯데칠성음료, 스카치 위스키 하이볼 2종 출시 2024-05-29 16:54:02
강한 탄산감과 과당을 넣지 않은 제로슈거의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7도의 355ml 단일 용량의 캔 제품으로 6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카치 위스키 원액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스카치하이' 2종이 국내 위스키 하이볼의 대표 주자가 될 수...
신라면세점, 주류 특화 유료 멤버십 출시…위스키 마니아 공략 2024-05-29 08:40:43
신라면세점, 주류 특화 유료 멤버십 출시…위스키 마니아 공략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라면세점은 주류 특화 유료멤버십 '신라앤 치어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라앤 치어스는 여권을 소지한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82만원 상당의 주류 품목 전용 포인트 등 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