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월 둘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6-15 08:30:05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1일 예탁결제원에 따르면 국내 투자자들이 최근(6월1일~10일) 홍콩 증시에서 가장 많이 순매수한 종목은 비야디입니다. 이달 들어 총 3593만1609달러어치(약 496억원)를 매수했죠. 지난달 같은 기간 비야디는 순매수 21위(9만2380달러)에 불과했으나 한 달 사이에 1위로 올라섰습니다. 중국정부가...
13일 만에 400억…"쌀 때 '이 종목' 사자" 중학개미 '우르르'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06-15 07:00:12
출시한 5세대 하이브리드 세단 2종의 호평 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는 분석이다. 이날 홍콩거래소에 따르면 비야디는 전날 229.40홍콩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지난달 말 저점 대비 11% 상승했다. 비야디는 최근 글로벌 전기차 시장 성장 둔화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기차 후발주자로 뛰어들었지만...
"뭉쳐야 산다"…멀티샵으로 진화한 금융 [슬기로운 금융생활] 2024-06-15 07:00:00
롯데손보의 권역별 54개 본부와 동양생명 11개 지점간 매칭을 통해 보험 서비스 판매를 위한 위촉과정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롯데손보는 앞으로 다른 생보사와의 교차판매 제휴도 확대한다는 방침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롯데손보 설계사를 통해 다른 생보사의 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길이 열린 겁니다. ◆...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완판 2024-06-14 10:00:05
매진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1월 첫 런칭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티드 에센스 기획 세트’는 연이은 매진 기록을 세우며 누적 판매 수 12만 병을 돌파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를 통해 산뜻한 보습력을 제공한...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전체 매진 2024-06-14 10:00:00
매진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1월 첫 런칭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티드 에센스 기획 세트’는 연이은 매진 기록을 세우며 누적 판매 수 12만 병을 돌파할 만큼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롯데 홈쇼핑 누적 판매 수 12만 병을 돌파한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씨티케이' 52주 신고가 경신, 美 OTC & 친환경 소재 사업 확장 기대 2024-06-14 09:10:35
신제품 11개 발주 영향(12월말 매출 반영 예정)에 기인. 신규 고객사로 명품 브랜드 글로벌 출시도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 24년 하반기 전망: 동사 실적은 상저하고 흐름이 뚜렷할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미국 2주 출장 마친 이재용 회장…"열심히 해야죠" 2024-06-13 21:56:04
CEO(6월 11일) ▲앤디 재시 아마존 CEO(6월 12일) 등을 차례로 만났다. 이 회장이 북미 출장에 나선 것은 지난해 4월 엔비디아, 테슬라 등 CEO와 만난 지 약 1년만이다. 삼성전자는 이 회장이 현지 고객사와의 새로운 협력을 모색하고 초경쟁 시대에서 삼성의 기술 경쟁력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
푸바오, 日 판다 샹샹과 달랐다…3단 앞구르기 등장 '폭소' 2024-06-13 21:00:03
패키지를 출시했으나 샹샹의 적응 시간이 예상보다 오래 걸리면서 지난해 11월이 돼서야 관람객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관람객들을 처음 만난 샹샹은 죽순을 열심히 먹다가 한 일본인 관광객이 큰 소리로 "간밧타나(힘냈구나), 샹샹"이라고 하자 8개월 만에 듣게 된 일본어에 먹던 것을 멈추고 귀를 쫑긋하더니 얼음처럼...
"검색 순위 조작"…쿠팡, 1400억 '역대 최고' 과징금 낸다 2024-06-13 18:32:00
11월 6일 자체브랜드(PB) 생수인 ‘탐사수’ 2L짜리 12개 묶음 상품을 자사 온라인 쇼핑몰 최상단에 고정했다. 그 결과 100위권 밖이던 이 상품의 검색 순위가 1위로 올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쿠팡이 2019년 2월부터 작년 7월까지 최소 6만4250개의 자기상품(PB상품과 직매입상품)을 이런 방식으로 검색 상위에 노출해...
공정위 "순위 조작해 PB 상단 노출"…쿠팡 "유례없는 상품진열 규제" 2024-06-13 18:29:43
11월 6일 자체브랜드(PB) 생수인 ‘탐사수’ 2L짜리 12개 묶음 상품을 자사 온라인 쇼핑몰 최상단에 고정했다. 그 결과 100위권 밖이던 이 상품의 검색 순위가 1위로 올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쿠팡이 2019년 2월부터 작년 7월까지 최소 6만4250개의 자기상품(PB상품과 직매입상품)을 이런 방식으로 검색 상위에 노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