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냉동김밥' 복만사 대표 "트렌드에 맞는 다이어트 간편식" 2025-09-25 17:47:11
신 대표는 중국 샘스클럽과 미국 코스트코, 트레이더조스에 입점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면서 생산 능력을 확대하기 위해 제2공장을 부지를 알아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농업박람회는 올해 7회째를 맞았다. 행사장 내 농업혁신관에는 대동[000490]의 인공지능(AI) 로봇이...
꾸준히 강세 흐름 보이는 메이저 알트코인들 : 코리안 크립토 위클리 [INFCL 리서치] 2025-07-22 18:07:58
분포는 소매 트레이더가 생태계 토큰과 변동성이 큰 플레이를 혼합하여 매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2. 거래소 2-1. 신규 상장 코인 지난주, 주요 한국 거래소들이 몇 가지 새로운 상장이 이루어졌습니다. 업비트는 칼데라를 상장했습니다. 빗썸은 칼데라와 이클립스를 상장했습니다. 주요 마케팅 전략 및...
우영우가 큰일 했네…'한국 김밥' 해외서 뜬 이유는 2025-03-18 11:45:54
미국 식료품점 트레이더조스에 냉동 야채 김밥이 출시됐다가 몇 주 만에 품절 사태를 일으켰고, 대형 마트 코스트코에도 비슷한 상품이 나왔다. 독일과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에도 김밥집이 생겼다. WP는 김밥의 인기가 우영우가 김밥을 먹는 장면에서 비롯됐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WP는 "이 드라마가 김밥에 대한 드문...
세계인 입맛 사로잡은 김밥…"K-드라마 '우영우'가 촉매" 2025-03-18 09:22:48
된 계기다. 2023년 8월에는 미국 식료품점 트레이더조스에 냉동 야채 김밥이 출시됐다가 몇 주 만에 품절 사태를 일으켰다. 대형 마트 코스트코에도 비슷한 상품이 나왔고 독일과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에도 김밥집이 생겼다. 평생 스포츠 분야 기자로 일하며 미국 유력지 워싱턴포스트(WP)에 2015년까지 몸담았던 알렉스...
美 에그플레이션 심화 [원자재 & ETF 뉴스] 2025-02-06 11:03:21
법안을 제정할 계획이었고요, 트레이더 조스와 홀푸드 역시 동참할 예정었습니다. 다만, 이번 조류 인플루엔자 사태로 인해 일반 계란보다 더 적은 양이 거래되고 있는 ‘케이지 프리 계란’ 역시 생산이 어려워질 전망인데요, 콜라라도주는 이 케이지 프리 계란법을 무기한 연기시켰고, 미시간주는 폐지하는 방안까지...
CJ '에스닉 푸드'로 무한 확장…농심, 라틴입맛 공략 '라면왕' 야심 2024-06-24 18:09:18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미국 주류 소비층을 위한 제품 개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신 사장은 “코스트코의 요청으로 ‘돈코츠 라면’ 등을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며 “입점이 까다로운 유기농 마켓인 홀푸즈, 트레이더조스 전용 건면 제품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 팔마(미국...
푸드·뷰티·패션…진격의 'K웨이브' 2024-06-23 18:16:08
요즘 인기 절정이라는 냉동김밥은 판매처인 트레이더 조스와 H마트에서 모두 품절이었다. 월마트, 크로거 등 주류 마켓 매대엔 다양한 김 제품이 깔려 있었다. 2~3년 전만 해도 보기 어렵던 김이 이젠 대형마트에 없어선 안 될 필수 상품이 된 것이다. K팝, K드라마 등 콘텐츠로 시작된 ‘K웨이브’가 푸드 뷰티 패션 등...
한식 부자의 '食食한 도전'…美국민마트 매대도 꿰찼다 2024-06-09 18:37:36
채널은 ‘수출의 관문’으로 꼽히는 트레이더조스다. 미국 식료품점 체인인 이곳은 일부 품목만 엄선해 유독 신규 입점이 어려운 유통채널로 꼽힌다. 입점 진입장벽이 높아 한 번 입점에 성공하면 다른 업체들도 해당 회사 제품의 품질을 신뢰하는 게 일반적이다.현지화 전략으로 美·中 개척이 부사장은 트레이더조스 ...
불닭볶음면 신드롬, 美 대형마트 인기 덕분?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5-24 14:03:41
명물 상품의 유지에 있습니다. 한편, 트레이더 조스는 자체 브랜드 상품과 SNS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으로 젊은 세대를 공략하며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형마트들의 전략은 온라인 쇼핑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쇼핑 방식의 가치를 재확인시키며 미국 소비 트렌드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
미국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취향, 한국 라면에서 코스트코 핫도그까지!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5-24 10:47:50
평가된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대형마트는 트레이더 조스이다. 트레이더 조스는 자체 브랜드 상품과 중간 유통업체 최소화, 틱톡 등 SNS와의 소통을 통해 젊은 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특히 틱톡에서 인기를 끌었던 김밥 판매를 시작하는 등 신속한 시장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미국 대형마트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