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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판 올영' 얼타뷰티…실적 호조에 상승세 2025-12-05 17:04:29
수요가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킨케어와 향수 부문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얼타뷰티의 동일매장 매출은 6.3% 확대됐고 객단가도 3.8% 증가했다. 케시아 스틸먼 얼타뷰티 최고경영자(CEO)는 “소비자들은 빠듯한 예산 속에서도 가성비 중심의 작은 사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등을 위해 뷰티 제품 지출을 이...
사라짐으로 기억된다…힐튼서울의 마지막 회고록 2025-12-04 16:49:33
작업은 힐튼서울을 한 번이라도 가본 사람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그래픽캐뷰러리(곽민구 이슬아)는 철거 전 힐튼서울 1430호 객실에 3개월간 머무르며 객실과 로비, 사우나 등 호텔의 일상적 풍경을 화폭에 담아냈다. 다시, 호텔이라는 본질흔히 건축 전시가 도면과 모형 위주의, 건축 관계자를 위한 전시로 진행된다면 이...
'여행과 나날' 감독 "심은경, 우리를 더 멀리 데려가 줬다" [인터뷰+] 2025-12-03 17:35:40
각자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낯설고 새로운 감각을 선사한다. 미야케 감독은 "심은경 배우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많은 부분을 표현해 주셨다"며 "심은경이 우리를 더 멀리 데려가 준 것이 아닌가란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심각한 상황에서 유머는 꼭 필요한 것이다. 저희 영화에도 유머가 많이 있는데 심은경이...
치킨 매장서 애프터눈티를?…뜻밖의 '인증샷 명소' 된 곳 2025-12-03 15:21:39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프랑스인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정도”라고 호평했다. BBQ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인 파리’는 BBQ 브랜드가 전 세계의 미식과 문화를 잇는 글로벌 컬처·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프로젝트”라며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와의 협업을 통해 치킨이라는 본업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연말 선물수요 겨냥 '한정 패키지' 출시 2025-12-02 10:27:07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향수, 스킨케어, 바디케어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세트 구매 시 전용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도 풍성하게 증정한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파리'는 '홀리데이 애프터 캘린더'와...
추억과 감성 담은 크리스마스 전시, 래미안 갤러리에서 2025-12-02 10:20:24
‘래미안 추억 사진관’, 겨울방학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레트로 무드의 방,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된 주방·안방·다용도실 등 곳곳에 사진 촬영 장소가 마련돼 과거와 현재의 크리스마스 순간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전시와 함께 운영되는 ‘래미안 힐링 아틀리에’에서는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우드 시어터 ...
중국서 밀려나는 글로벌 브랜드들…"쉽게 돈버는 시절 끝났다" 2025-12-01 11:57:18
프랑스 화장품·향수 브랜드 겔랑은 중국 젊은층을 겨냥해 내년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약 56달러 가격대의 립스틱을 내놓을 예정이다. 가브리엘 생제니 겔랑 최고경영자(CEO)는 "시대가 변했다. (중국) 소비자들의 요구가 더 높아졌다"면서 제품 품질이 지불한 돈만큼 값어치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스웨덴의 가구 소매업체...
인천공항 면세점 빈자리 누가 입성할까 2025-11-28 17:36:57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다음달 인천공항 화장품·향수·주류·담배 판매구역(DF1·DF2 구역)의 입찰 공고를 낼 예정이다. 관세청과 계약 기간 등 세부 내용을 협의한 후 최종 공고할 방침이다. 두 구역은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9, 10월 철수를 결정한 곳이다. 인천공항 관계자는 “12월 중 입찰 공고할 것”이라고...
'사라지므로, 기억된다' 아마도 끝나지 않을 힐튼서울 자서전 2025-11-28 17:26:06
한 번이라도 가봤던 사람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그래픽캐뷰러리(곽민구, 이슬아)는 철거 전 힐튼서울 1430호 객실에 3개월간 머무르며 객실과 로비, 사우나 등 호텔의 일상적 풍경을 화폭에 담아냈다. 다시, 호텔이라는 본질 흔히 건축 전시가 도면과 모형 위주의, 건축 관계자를 위한 전시로 진행된다면 이번 전시는 결이...
거대한 공방 된 '그랑팔레'…럭셔리의 본질을 되묻다 2025-11-27 17:45:52
건 코미테콜베르. 1954년 향수 제작자 장 자크 겔랑이 설립한 럭셔리 브랜드 협회다.300년 전략의 부활: 코미테콜베르의 힘 코미테콜베르의 명칭은 17세기 루이14세 때 재무장관이던 장 바티스트 콜베르에서 따왔다. 콜베르는 프랑스 럭셔리 산업을 육성해 세계에 알렸고, 중상주의 정책으로 프랑스를 강대국 반열에 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