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팬덤' 만든 오로나민C…'부캐' 키우는 빙그레 2020-07-21 17:26:58
‘옹떼 메로나 브루쟝(메로나)’ 등이다.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볼단’도 매년 참가자가 늘고 있다. 2015년 1기와 2기를 합쳐 120명으로 시작했지만 다음해 3기와 4기에 1500명이 지원했다. 5기에는 370명이 참여했고, 올해 6기에는 1만5000명이 구름처럼 몰렸다. 20대의 언어, 20대에게 맡겼다두 회사의 SNS 마케팅...
목욕 끝나고 떼쓰게 한 '뚱바'…다음 '단지' 맛이 궁금해 [제조의 비밀] 2020-07-21 17:25:07
가장 유명한 바나나 우유였기 때문이죠. 동아오츠카의 유리병 모양 컨피던스와 함께 목욕탕에서는 상대적으로 비싼(?) 물건이어서 사달라고 조르던 기억이 납니다. 삼각형 비닐팩으로 유명한 서울우유 커피포리와 똑같이 1974년 출시된 바나나맛 우유는 아직도 하루에 80만개 이상 팔리고 있습니다. 바나나맛 우유는 국내...
"그때 그 감성으로"…레트로 제품 소환한 식품업계 2020-07-12 10:03:00
'제일제면소 속초 코다리냉면'이다. 동아오츠카 역시 레트로 감성을 입은 오란 씨를 출시했다. 동아오츠카는 오란씨의 전통을 살려 40년 전 디자인과 오렌지 상징 그림 등을 다시 소환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12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복고 트렌드를 반영한 레트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기성세대에게...
동아오츠카, 'MZ세대 공략'…e스포츠 시장 진출 2020-07-07 10:32:19
동아오츠카, 'MZ세대 공략'…e스포츠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동아오츠카가 MZ세대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e스포츠 시장에 진출한다. 동아오츠카는 8일부터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시즌1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하스스톤(Hearthstone®)은 블리자드...
더보이즈, 2년 연속 유명 음료 브랜드 모델 발탁…‘대세 저력 입증’ 2020-06-01 14:26:59
"더보이즈가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동아오츠카 음료 브랜드 오라떼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1일 밝혔다. 더보이즈는 최근 Mnet ‘로드 투 킹덤’을 통해 한계 없는 스펙트럼으로 트리플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 가요계 안팎의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팀으로 떠올랐다. 화제에 힘입어 유력 음료 브랜드 모델로 재...
[게시판]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당첨 이벤트 2020-05-20 11:03:32
[게시판]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당첨 이벤트 ▲ 동아오츠카는 9월 13일까지 오로나민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0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패키지 박스 내부의 QR코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지프의 레니게이드 차량, 에어팟 프로, 다이슨 드라이기, 공기청정기...
최경주 외 대한민국 대표 골프선수들, 의료진에게 보내는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03-27 09:00:01
중심으로 남자골프 간판스타인 최경주와 박상현(37·동아제약), 이동민(35·동아오츠카), 김도훈(31·코웰)이 정성스러운 손글씨로 의료진을 응원했다. 여자 프로골퍼들도 뜻을 함께했다. 배경은(34·엠버엔터테인먼트) 전 SBS 골프 해설위원을 포함해 장하나(28·BC카드), 김효주(25·롯데), 이소미(21·SBI저축은행)도...
동아오츠카, 코로나와 맞서는 의료진 위해 음료 지원 2020-03-18 17:49:11
동아오츠카 직원들이 18일 대한의사협회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각각 1만 개씩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분투 중인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의 수분 보충을 위해 마련됐다. 관계자는 “코로나19 종식까지 계속해서 피해 지역과...
동원 '아셉틱 음료' 시장에 도전 2019-10-23 18:18:48
롯데칠성음료, 코카콜라, 동아오츠카 등은 자체 음료 생산 라인에 아셉틱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B2B 시장에선 2007년 삼양패키징이 아셉틱 기술을 도입했다. 전체 OEM 시장을 독점해왔다. 박인구 동원그룹 부회장은 “횡성을 국내 최대 음료 생산기지로 육성해 아셉틱 음료 부문에서만 2026년 20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제주삼다수! 게 섰거라…'2조' 생수시장 들이킨 화장품·제과·IT기업들 2019-08-28 10:24:48
형태로 제작됐다. 동아오츠카도 기존 브랜드인 '마신다'와 함께 가야산샘물 '가야산 천년수'로 시장점유율 확대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지난해 가야산샘물을 인수했다. ◆ 제주삼다수, 서비스 강화로 '맞불' 상황이 이렇자 제주삼다수 역시 서비스 강화로 맞불을 놨다. 제주삼다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