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첫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50돌…"100년 브랜드로 간다" 2023-11-22 16:26:22
실루엣이 특징이다. 2019년부터는 친환경 매장 구축을 위한 연구개발 활동을 본격화했다. 그 결과 2020년 생분해성 친환경 옷걸이, 2021년 옷걸이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마네킹을 개발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지난해 제주도에 코오롱스포츠의 친환경 활동을 집대성한 ‘솟솟리버스’ 매장을 열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네파, 코트 핏의 구스다운…활용도 높은 '아르테' 2023-11-22 16:15:55
높였다. 허리 벨트 디테일로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앞여밈 부분에는 히든 자석을 더해 입고 벗기 편하게 설계했다. 네파 관계자는 “과불화 화합물(PFC)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발수제를 사용해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가치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퀄팅 선이 없어 깔끔하고 포멀한 코트형 디자인의...
레드벨벳 웬디·라이즈 은석 'SM 남매' 뭉쳤다, '트롤' 더빙 참여 2023-11-21 15:13:12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 지난 17일 실루엣을 공개하며 엄청난 관심을 모은 'K-트롤 아티스트'는 웬디와 은석이었다. '트롤: 월드 투어'로 영어 더빙, 한국어 더빙 연기를 모두 소화한 웬디는 '트롤'의 파피 역으로 다시 한번 시리즈에 합류한다. '트롤: 월드 투어'...
현대차·기아 '싼타페''쏘렌토' 새 모델로 美 SUV시장 집중 공략(종합) 2023-11-17 11:28:58
끝단은 새로운 유형의 실루엣을 연출한다는 것이 기아의 설명이다. 아울러 EV4 콘셉트는 지속가능성을 고려해 100% 재활용된 면사에 천연염료를 사용해 다양한 실내 색상을 구현했다. ◇ 현대차 29대·기아 24대·제네시스 9대 전시해 오토쇼 압도 현대차그룹은 총 60여대의 차량을 전시해 올해 LA오토쇼를 압도했다....
현대차·기아, LA오토쇼 참가…전기차 고성능·콘셉트 모델 선봬 2023-11-17 10:23:05
낮게 떨어지는 후드 끝단은 새로운 유형의 실루엣을 연출한다는 것이 기아의 설명이다. 아울러 EV4 콘셉트는 지속가능성을 고려해 100% 재활용된 면사에 천연염료를 사용해 다양한 실내 색상을 구현했다. 또 기아는 더 뉴 쏘렌토를 북미 시장에 첫 공개했다. 특히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쏘렌토를 기반으로...
"미래지향적 외모 빛났다 "…LA오토쇼서 공개된 'EV3·EV4' 2023-11-17 09:56:28
이룬 차체에 역동적인 루프라인의 실루엣을 갖췄다. 전면부는 깨끗하고 볼륨감 있는 차체 면과 새로운 EV 타이거 페이스를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다가가기 쉬운 친근한 모습을 보여준다. 미래 지향적 느낌의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과 차폭을 강조하는 수직형 헤드램프가 기술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후면부는 기하학적으로...
[시승기] 차박에 제격인 가성비 높은 전기 SUV…토레스 EVX 2023-11-12 10:00:02
바뀌었다는 인상을 줬다. 둥그렇게 떨어지는 실루엣에 굵직한 선이 강조된 전·측면은 기존 토레스의 터프하고 강인한 정체성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었다. 또 C필러(차체 뒤쪽 기둥)에 있는 가니쉬 포인트, 도트형 발광다이오드(LED) 주간주행등, 보닛에 위치한 손잡이 등 기존 토레스를 떠오르게 하는 지점이 곳곳에 보였...
포르쉐코리아, 준지와 타이칸 아트 피스 콜렉션 공개 2023-11-06 09:18:11
패턴은 타이칸 외관에서 돋보이는 유려한 실루엣을 적용했고 점프 슈트는 모터스포츠에 기반을 둔 포르쉐의 정체성과 준지의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반영했다. 포르쉐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준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타이칸 아트 피스 콜렉션 전시를 진행한다. 6종의 아트 피스와 함께 타이칸...
쌤소나이트, 싱가포르에서 브랜드 헤리티지와 혁신 담은 인터랙티브 전시 개최 2023-11-03 09:49:14
‘실루엣(Silhouette)’, ‘오이스터(Oyster)’, ‘4중 휠 스피너(4-Wheel Spinner)’ 등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제품들은 물론 현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C-라이트(C-Lite)’, ‘프락시스(Proxis)’ 캐리어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였다. 전시장은 총 3개의 테마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쌤소나이트의...
내 생애 가장 럭셔리한 24시간, Check in 2023-11-02 19:26:49
할 자리에 자신의 실루엣을 본뜬 로고를 넣을 만큼 호텔에 애정이 깊었다. 호텔의 콘셉트는 ‘유럽과 중국의 컬래버’. 중화권이 가진 문화적 요소를 유럽풍 호텔 디자인에 입혔다. 객실 271실이 모두 레드, 블랙, 황금색으로 이뤄졌다. 라거펠트는 로비 벽면에 1000개가 넘는 열쇠를 매달아 놓은 작품을 전시했다. 그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