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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쏘렌토 가솔린 2.5 터보 계약 시작…2925만원부터 2020-11-02 09:40:41
주행모드와 어울리는 엔진음을 연출했다. 쏘렌토 가솔린 2.5 터보 모델의 가격(개별소비세 3.5% 기준)은 △트렌디 2925만원 △프레스티지 3210만원 △노블레스 3505만원 △시그니처 3789만원 △그래비티 3887만원이다. 지난해 출시된 4세대 쏘렌토는 올해 국내에서만 6만9883대(4세대 64491대)가 팔렸다. 4세대 쏘렌토는...
기아차, 쏘렌토 가솔린 2.5 터보 출시…2천925만원부터 2020-11-02 08:58:26
액티브 엔진 사운드를 적용, 동력 성능과 주행모드에 어울리는 엔진음을 연출한다. 가격(개별소비세 3.5% 기준)은 트렌디 2천925만원, 프레스티지 3천210만원, 노블레스 3천505만원, 시그니처 3천789만원, 그래비티 3천887만원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가솔린 모델 출시로 4세대 쏘렌토의 전체 라인업을 갖춰 고객의...
프리미엄 SUV의 모범생…벤츠 GLC 300 타보니 [신차털기] 2020-10-04 08:24:01
경쾌한 주행이 가능하고 기분좋은 엔진음도 들려줬다. 다소 거칠게 운전해도 가속과 감속 모두 운전자 의도를 그대로 구현하면서 쾌적한 승차감을 유지했다. 스포츠, 스포츠+ 모드에서는 더욱 강력한 출력을 느낄 수 있었다. 엔진음이 급격히 커지고 가속 페달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한다. 스티어링 휠과 하체 반응도 더욱...
'신형 SM6' 바뀐 게 없다고?… 앉아보면 안다 [신차털기] 2020-10-03 08:01:01
승차감을 갖췄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엔진음 유입도 줄였고 흡음재와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로 외부 소음도 차단했다. 승차감과 정숙성을 높이면서 레이싱 DNA를 탑재한 엔진으로 드라이빙의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셈이다. 정차 및 재출발이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과 새로 추가된 차선 유지 보조(LCA...
[속보] 부산 해운대 포르쉐 사고 운전자 대마 흡입 확인 2020-09-15 13:51:36
알려졌다. 목격자들도 "속도를 높이는 듯 엔진음이 크게 울렸고, 충돌지점에서 폭발음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큰 소리가 났다"고 전했다. 한편, 14일 오후 5시 43분께 부산 해운대구 중동역 인근에서 질주하는 포르쉐 차량이 교차로에서 오토바이와 그랜저 차량을 순차적으로 추돌했다. 이후 포르쉐와 오토바이가 신호대기...
해운대 광란의 질주 포르쉐…음주 아닌데 비정상적 2020-09-15 06:34:08
알려졌다. 목격자들도 "속도를 높이는 듯 엔진음이 크게 울렸고, 충돌지점에서 폭발음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큰 소리가 났다"고 전했다. 접촉사고를 내고 도주를 한 점도 일반적인 교통사고 가해자의 모습으로는 보기 어려워 의문이 제기된다. 경찰 한 관계자는 "확인 결과 음주나 무면허 등은 아니었다"면서 "정확한 경위를...
3000만원 훌쩍 넘는 할리데이비슨…홈쇼핑 12억 주문 터졌다 2020-09-14 14:43:58
역사의 세계적인 오토바이 브랜드로, 특유의 엔진음과 디자인 등으로 인해 국내에서도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에서 현재 판매되는 바이크는 30여종, 가격대는 1000만원 중반~7000만원 초반대다. 현대홈쇼핑은 할리데이비슨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기 위해 지난 2년 간 공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차털기] 2.5T 스팅어, 재미·가격·연비 '삼박자' 잡았다 2020-09-13 07:30:02
단단하지만 딱딱하지는 않은 정도였다. 엔진음은 크게 유입되지 않았고 부족한 소리는 전자 배기음이 채웠다. 서울 도심을 빠져나와 스팅어의 성능을 한껏 뽑아내며 고속도로를 달렸다. 정통 스포츠카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일상에서 이용하며 가끔 기분을 내고자 달리기에는 아쉬운 부분이 없는 차라는 판단이 들었다. 고...
"전기차 망설여지네.."…"쏘렌토 하이브리드 어때?" [궁금타] 2020-09-12 10:24:32
큰 엔진음을 내면서 힘을 쓰곤 한다. 하지만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조용하게 운전자의 가속 페달 신호에 즉각 응했다. 약 50km/h 이하 속도에선 전기 모터로 움직이기 때문에 일반 전기차를 모는 듯했다. 또 도심 구간에서 주로 운전했기 때문에 50, 60km/h를 넘기기 힘들었고 전기 모터로 주행하니 연비가 상당히 좋아졌다....
"제로백 2.8초"…`LG화학 심장` 단 포르쉐 EV 타이칸 [궁금타] 2020-09-05 09:00:00
S`. 스포츠카의 웅장한 엔진음 대신 전기차답게 시동이 켜졌는지 꺼졌는지 모를 고요함만이 트랙 위를 채웠다. `조용하다고 해서 얌전한 건 아니다`라는게 이 차를 두고 하는 말일까. 타이칸 터보 S는 런치 컨트롤을 적용해 최대 761마력의 오버부스트 출력으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 까지 가속하는데 2.8초 밖에 걸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