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올해 연 매출 100억 이상 브랜드 30% 더 늘린다 2023-01-16 10:39:21
이를 위해 올해 트렌드로 낙점한 키워드는 뷰티에서는 `슬로에이징(Slow-aging)`, 헬스에서는 `W케어(W Care)`와 `이너뷰티`다. 슬로에이징은 급성장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겨냥한 새 트렌드로, 신진 브랜드를 중심으로 관련 시장을 키울 계획이다. `W케어`는 여성들에게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기 위해 지난해 말...
CJ올리브영 "연매출 100억 브랜드 38% 증가…중소기업이 대부분" 2023-01-16 09:08:06
슬로에이징, 이너뷰티 관련 시장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몰에 대한 리뉴얼도 진행하기로 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중소 브랜드의 매출 규모가 커지고 있는 것은 뷰티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시그널"이라며 "신진 브랜드가 양적·질적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아이디어스 '200억'…커머스 플랫폼 날아오른 한 주 [이번주 VC 투자] 2023-01-13 14:09:28
일본에 간 K뷰티... 아모레퍼시픽도 '찜' K뷰티 플랫폼 '체코' 운영사 엘리나가 TBT파트너스와 아모레퍼시픽 등으로부터 23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엘리나는 2020년부터 일본에 진출했다. 앱 다운로드 수는 25만 건이다. 일본 앱스토어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일본판...
"물 없이 녹여 먹는다"…이너비, 필름 타입 `피부 건기식` 출시 2023-01-12 19:04:03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가 물 없이 입 안에서 녹여 먹는 필름 타입의 `이너비 글루타치온 필름`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소화 과정을 거치지 않고 입 안 점막에 부착해 녹여 먹는 방식이라 더 빠르게 흡수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화이트 케어’가 가능한 캐나다산 고순도, 고농축의 글루타치온 효모...
"외출 늘어 패션도 화려해져" 에이블리, 올해 쇼핑트렌드 분석 2023-01-12 10:32:09
않는 '뉴트럴 패션'(Neutral fashion)이 인기를 끌고, 패션과 뷰티 상품의 연계 구매(TPO Makeup)도 빠르게 확산할 것으로 관측됐다. 에이블리는 이밖에 이너뷰티와 셀프 뷰티(Inner & Self Beauty), 아웃도어 패션의 일상화(Outdoor Fashion), 신복고(Newtro) 열풍의 확산도 예상했다. eshiny@yna.co.kr (끝)...
일본으로 간 'K뷰티'… 아모레퍼시픽이 점찍은 '이곳' [Geeks' Briefing] 2023-01-11 14:30:07
간 ‘K뷰티’ 엘리나, 23억원 시리즈A 유치 K뷰티 플랫폼 '체코' 운영사 엘리나가 TBT파트너스와 아모레퍼시픽 등으로부터 23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엘리나는 2020년부터 일본에 진출했다. 앱 다운로드 수는 25만 건이다. 일본 앱스토어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1위 차지하기도했다. 이 회사는 일본판...
동아제약, 소분형 건강기능식 사업 뛰어들었다 2023-01-06 17:51:05
있도록 1회 분량의 정제나 캡슐 형태로 소분한 뒤 액상 형태의 일반 식품과 함께 포장 판매할 계획이다. 아직 구체적인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동아제약은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 멀티비타민 오쏘몰이뮨,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지현 기자...
동국제약 `유어핏`, `마시는 마그네슘B` 출시 2023-01-03 15:17:40
선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유어핏은 필요 없는 부원료는 과감히 버리고 주 기능성에만 집중해 과다섭취 없이 꼭 필요한 영양소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다. 면역력 강화, 혈행건강, 이너뷰티를 위한 제품들과 프리미엄 원료의 멀티비타민 등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9% 확률 뚫은 한국축구처럼…'끝없는 도전'이 만든 1등 브랜드 2022-12-28 17:30:27
소비자 조사는 가전, 건강, 교육, 리빙, 뷰티, 쇼핑, 식품, 패션, 인물·문화 등 14개 산업군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10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온라인 및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됐다. 국내 조사에는 41만3819명이 참여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대한민국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아모레퍼시픽,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와 건강장수 연구협력 2022-12-26 14:08:25
검증하고 항노화, 마이크로바이옴, 이너뷰티 등 건강장수 분야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 기존 건강장수 연구를 더욱 심화하고 이를 제품화하기 위한 연구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바이탈뷰티의 인삼열매 앰플 명작수 제품을 활용한 대규모 임상 연구를 계획 중이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