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플로팅 오마카세’ 패키지 출시…‘이색 다이닝 경험’ 2023-02-21 14:00:07
AC 라운지 무료 이용, 국내외 유명 작가의 아트월과 함께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프리미어 라운지 해피아워 2인 무료 이용,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 무료 이용, AC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오마카세...
"여긴 진짜 아니다" 임시완도 고개 젓게 한 동네…확 바뀐다 [하헌형의 TV 속 그 동네|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2023-02-11 10:44:01
자동차를 이용해도 경부고속도로와 직결되는 판교가 강남으로 이동하기에 더 편리하다. '엠(M)자'형 경사진 언덕길로 이어져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으로 꼽힌다. 언덕은 정비사업의 최대 리스크(위험) 중 하나다. 평탄화 작업을 해도 일부 가구는 일조권을 확보하기 어려울 수 있다. 정비업계 관계자는 "빠른...
최고의 겨울 간식, 전국 1위 '붕세권'은 어디?…"당근서 확인" [Geeks' Briefing] 2023-01-30 15:44:19
헬스케어 스타트업 모노랩스가 서울 강남구 세곡동 지역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을 대상으로 비대면 건강관리·고독사 예방 사업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기준 세곡동은 강남구에서 65세 이상 어르신 인구 수가 가장 많은 지역이다. 모노랩스는 지난 6개월간 세곡동 홀몸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맞춤형...
"격 떨어진다" 눈총받던 '이 회사'에 13만명 몰렸다 [긱스] 2023-01-17 09:12:27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세계 최정상 아트페어인 아트바젤이 발간한 '아트마켓 2022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세계 미술시장 거래 총액은 직전해 대비 약 30% 늘어난 651억 달러(약 78조 8000억원)로 조사됐다. 미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소수의 전유물이던 예술...
조선 팰리스, ‘Spa, a Restful Escape’ 패키지 출시…‘프리미엄 스파 경험’ 2023-01-16 16:00:07
편안한 객실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의 럭셔리 케어 서비스를 받으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지난 해 더 트리니티 스파와 협업해 첫 선보인 패키지가 큰 호응을 얻게 되면서 기존 프로그램에서 얼굴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옵션을 추가,...
포스코건설, '오티에르' 앞세워 방배신동아 재건축 수주 2023-01-08 09:14:27
이 아파트에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처음 적용해 '오티에르 방배'로 단지명을 제안했다. 오티에르는 포스코건설이 서울 핵심지역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해 7월 론칭한 이 회사의 최상위 브랜드다. 오티에르 방배의 외관은 라스베이거스 벨라지오 호텔, 두바이 국제 금융센터 등...
[인사] 우리금융지주·우리은행 2022-12-31 16:02:23
▲강남 김도훈 ▲중앙 박제성 ▲중앙 이혜정 ▲종로 장재호 ▲종로 안영대 ▲남대문 전범재 ▲여의도 김진표 ▲미래 곽현종 ▲미래 김정국 ▲미래 안재민 ▲미래 염동희 ◇금융센터 RM지점장 ▲불광동 명재건 ▲서울디지털 김범준 ▲서초 신규환 ▲한남동 전상호 ▲부천내동 박성진 ▲분당미금역 이윤창 ▲오산 임문규...
백화점이 '구독 서비스'?…제품이 아니라 '신뢰'를 팔았다 2022-12-30 10:51:48
첫 카테고리로 선정, 서울 강남점 근거리배송 지역(강남, 서초, 용산, 동작)에 거주하는 VIP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 5월 서비스를 시작했다. 과일 바이어가 가락시장과 산지에서 품질 및 출하량을 직접 체크하므로 ‘과일의 맛과 신선도’를 가장 큰 강점으로 삼았다. 배송일 기준 전일 산지에서 출하된 과일을 당일 오전에...
프리미엄 브랜드 GS건설 '자이'…미래 아파트 기준 제시한다 2022-11-30 16:19:16
○‘프리미엄’ 브랜드…부촌 지도 바꿔2002년 9월 선보인 자이는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며 업계 최고급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출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구축한 대표 사례다. 당시 모토로 내건 ‘eXtra intelligent(특별한 지성)’에서 X와 i를 따온 네이밍 자체가 파격이었다. 사람들이...
블라인드가 갑자기 치약과 칫솔을 파는 이유 [긱스] 2022-11-29 15:04:15
돌봄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서울 강남구 지역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관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케어닥은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LH강남3단지 태화이웃사이복지센터’와 연계해 강남구 독거노인 중 희망 가구를 모집해 케어닥 ‘생활돌봄 서비스’를 무상 지원했다. 돌봄 활동은 케어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