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시간에 2만9916원"…시급 가장 높은 알바 알고 보니 2023-07-26 07:56:58
뷰티·헬스스토어(9761원) △베이커리·도넛·떡(9773원) △캐셔·카운터(9775원) △아이스크림·디저트(9806원) △매장관리·판매(9863원) △커피전문점(9893원) △독서실·고시원·스터디룸(9903원) △DVD·만화카페·멀티방(9934원) △패스트푸드(9945원) 순이었다. 지난해와 비교해 큰 폭으로 시급이 오른 업직종 역시...
로레알코리아, 정암미용고등학교와 장학금 후원 협약식 진행 2023-07-24 11:00:01
환경에 처해있거나 어려움을 겪는 이들의 헤어, 메이크업 등 뷰티 분야 진출과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출범한 로레알 그룹의 글로벌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협약식에는 로레알코리아 사무엘 뒤 리테일 대표이사, 정암미용고등학교 서용원 교장,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본부 법인사업2팀 이수철 ...
코트라, 24∼26일 日 나고야서 'K-뷰티' 공동전시관 운영 2023-07-24 11:00:00
코트라, 24∼26일 日 나고야서 'K-뷰티' 공동전시관 운영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24∼27일 일본 나고야에서 화장품·미용용품 전시회인 '뷰티월드 재팬 나고야' 내 K-뷰티 공동 전시관을 운영한다. 24일 코트라에 따르면 해당 전시회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매년...
케이엠제약, 2023 대한민국 산업대상 품질혁신 부문 수상자로 선정 2023-07-24 09:00:01
선정됐다. 케이엠제약은 오럴케어, 뷰티케어 등 생활용품을 전문으로 제조, 판매하는 업체이다. 케이엠제약은 최첨단 설비의 클린룸 시스템 하에 주요 제품을 생산하며 기능성 및 친환경 성분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군을 선보이며 국내외 생활용품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케이엠제약은 최근 MD크림 개발을 완료...
로레알 그룹, 알파벳의 베릴리와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피부 및 모발 건강 연구 개시 2023-07-17 11:00:10
& 헤어 저니(My Skin & Hair Journey)’를 개시한다. 미국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마이 스킨 & 헤어 저니(My Skin & Hair Journey)’ 연구는 피부 및 모발 건강 관련 인식과 경험에 대한 전례 없는 지식 체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개별적인 라이프스타일과 환경, 건강 상태, 뷰티 루틴 등의 역할까지...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뷰티인재 실무자 양성 교육…38명 참가 2023-07-04 15:45:40
아티스트 브랜드 전문가·프리랜서(각 10명) ▲ 헤어 강사(10명) ▲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8명) 분야로 나뉘어 7주간 진행된다. 교육생들은 각 과정 실무와 경제, 노동법 등 사회 진출에 필요한 공통 교육을 무상으로 받는다. 모든 교육생에게 지원금 100만원이 지급되고, 우수 수료생에게는 최대 2개월간의 현장 실습...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미용고교위탁, 로한뷰티션그룹과 인재양성 협력 2023-07-03 15:18:20
3일 밝혔다. 헤어살롱과 디자이너 전문 기획사인 ㈜로한뷰티션그룹은 수도권내(서울,인천,경기) 8개 브랜드와 21개 직영 프리미엄 헤어살롱을 운영 중이다. 이날 협의를 통해 로한뷰티션그룹은 미용고3위탁과정 인재 육성을 위해 헤어고교위탁과 메이크업위탁교육, 네일아트고등학교위탁, 이용사고3위탁교육을 운영 중인...
쿠팡, 고급 뷰티 상품력 강화…'로켓럭셔리' 론칭 2023-07-03 10:20:49
총 16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 바디 등 10가지 카테고리에 선물관, 신상품관, 베스트관으로 세분된 전문관을 구성했다. 전용관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쿠팡이 브랜드별 한국법인을 통해 직매입한 정품이다. 로켓럭셔리 상품에는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페셜 패키지 서비스가...
"전단지 돌리며 한땀한땀 뚫었더니"…'K뷰티'에 빠진 일본 2023-06-27 13:49:15
일본 도쿄에서 주최한 'K-뷰티 일본 진출기업 간담회'에서는 7개 중소 화장품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해 어떻게 일본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지에 관해 생생하게 소개했다. 비교적 빠르게 일본에 진출했던 브이티지엠피의 최철호 부사장은 전단지를 돌리면서 판매처를 하나씩 확보한 고생담을 털어놓으며 "(현재...
아이브 안유진, 금융 브랜드 모델 발탁…여름 햇살처럼 화사한 비주얼 2023-06-23 14:20:12
헤어스타일과 턱을 괸 귀여운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름 햇살처럼 화사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가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함께 공개된 CF는 '단 하나뿐인 여행'을 콘셉트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브랜드의 환전 서비스인 트래블로그를 즐기는 안유진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