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자파·누수 위험 '안녕'…난방시장 뒤흔든 카본매트 2022-12-15 17:13:11
TV홈쇼핑 채널에서도 중소기업 전용 채널을 제외한 GS, CJ, 현대, 롯데, NS, 홈앤쇼핑 등 6개 전 채널에서 경쟁적으로 방송됐다. 카본매트를 처음 선보인 귀뚜라미는 두 차례 관련 신제품을 출시했다. 누적 매출이 600억원을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소비자의 포털 검색어 빈도수를 자체 조사한 결과...
홈쇼핑 상품은 패션이 대세…리오프닝으로 판매량 기지개 2022-12-12 09:49:54
12일 홈쇼핑업체가 올해 주문 수량을 기준으로 인기 상품을 분석한 결과 10위권 내에 패션·뷰티 브랜드가 다수 이름을 올렸다. CJ온스타일은 10개 모두 패션브랜드였고 롯데홈쇼핑은 10개 중 7개, 현대홈쇼핑[057050]과 GS샵은 10개 중 6개, NS홈쇼핑은 10개 중 2개였다. CJ온스타일에서는 1∼10위를 모두 패션브랜드가...
NS홈쇼핑, `2022 한국의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종합대상 5년 연속 수상 2022-12-06 09:38:50
NS홈쇼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의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종합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지속가능경영 부문은 기업활동에서 발생하는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이슈를 진정성 있게 해결해 가치를 증진시키고 지속 가능한 경영체계를 구축한 것으로 인정받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혁신으로 고객가치 창출…디지털 전환·ESG 경영 빛났다 2022-12-05 16:32:12
헌액됐다. 지속가능경영 부문에서는 NS홈쇼핑이 종합대상을 받았다. ESG경영 부문 대상은 KSS해운과 현대건설기계가 각각 받았다. 이노베이션 베스트 프랙티스 부문에서는 KB국민카드와 한국동서발전이 한국의 ESG경영 리더, 한국전력거래소가 한국의 경영혁신 리더, KB국민은행이 한국의 금융혁신 리더, 서울관광재단이...
NS홈쇼핑, 친환경 배송 앞장서고 협력사 지원 사업 확대 2022-12-05 16:22:02
NS홈쇼핑(대표 조항목·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의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에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받았다. NS홈쇼핑은 ‘건강한 가치 창조’라는 지속가능경영 목표를 설립하고 기업의 핵심 가치인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추구해왔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NS홈쇼핑, 모바일 판매채널 강화…업계 첫 당일배송 도입 2022-12-05 16:19:27
대표는 NS홈쇼핑의 핵심 경쟁력을 중소기업 협력사와의 상생이라고 본다. 협력사의 경쟁력 확보가 좋은 품질과 고객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믿음 때문이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의 품질경영을 지원하고 있다. 중소기업 협력사의 품질관리 역량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돕고 안전한 제품이 유통되는 선순환 고리를 만들기...
NS홈쇼핑 식품안전연구소, 대전 하림중앙연구소로 이전 2022-12-01 10:45:41
NS홈쇼핑이 자사 식품안전연구소를 대전 유성구의 하림중앙연구소 내 시설로 이전했다고 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달 30일 연구소 이전을 완료하고 'NS쇼핑식품안전연구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식품전문 홈쇼핑 채널인 NS홈쇼핑은 홈쇼핑 업계에서 유일하게 식품안전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연구소는 안전하고...
신일전자 '맞춤 난방가전' 인기…팬히터 출고량 1년새 93% 늘어 2022-11-24 17:22:47
5일 NS홈쇼핑에서 방송 시작 70분 만에 주문 금액 2억2000만원을 기록했다. 내구성·경량성·내열성이 우수하고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캠핑장에서 저전력으로 난방을 구현하는 ‘팬히터’는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다. 이 제품도 지난달 롯데홈쇼핑에서 65분 만에 주문 금액 15억원을 기록했다....
맞춤형 난방가전 뜬다…신일 전기매트·팬히터 판매량 '껑충' 2022-11-24 11:52:50
카본 카페트매트'를 출시했다. 지난 5일 NS홈쇼핑에서 진행한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특집은 방송 시작 70분 만에 주문 금액 2억2000만원을 기록했다. 내구성·경량성·내열성이 우수하고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내용이 입소문을 타고 홈쇼핑 이용 소비자를 사로잡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력량이 제한...
브이투브이 95억 시리즈A 투자 유치…스마일게이트 등 참여 2022-11-14 16:05:35
Cafe24 패스트박스, 삼영물류, 롯데글로벌로지스, NS홈쇼핑, W쇼핑, 아모레퍼시픽, 블루박스(Apple 공식 인증 리셀러), 오즈키즈 등 대형 고객사를 유치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도 배송 협력을 준비하고 있다. 후속 투자를 이어간 TBT의 박진 심사역은 “구현하기 어려운 대중물류망이라는 네트워크를 고도화된 기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