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케팅 전쟁 시대…'진정성' 으로 고객을 움직여라 2014-02-07 06:57:02
신발 유통업체로 떠올랐다. 콜센터 서비스에 감동한 고객들이 입소문을 내면서다. 자포스의 콜센터 직원들은 자사에서 취급하지 않는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경쟁사를 알려주기도 한다. 결혼식에 입고 갈 양복과 어울리는 구두로 무엇이 좋을지 묻는 고객에게는 코디네이터 역할도 한다. 자포스의 콜센터는 고객충성팀으로...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롯데홈쇼핑, 주문·방송·배송 모두 업계 최고 2014-01-09 06:59:36
업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올해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롯데홈쇼핑은 먼저 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존 콜센터를 스마트컨택센터로 업그레이드했다. 스마트컨택센터는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고객서비스센터로, 단순...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신한생명, 상품 판매에서 계약관리까지 '무결점 경영' 2014-01-09 06:59:26
등 고객에게 꼭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제공하고 있다.신한생명은 2015년 업계 1위로 간다는 단계별 cs전략 로드맵을 수립하고 cs 문화전파, cs 인프라 개선, cs 제도/시스템 혁신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콜센터를 신사옥으로 이전해 고객상담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지난해 9월 고객패널단 2기를 위촉해...
[2013 메디컬코리아 대상] 아름다운나라피부과, 외국어 콜센터 운영…'의료韓流' 주도 2013-12-13 06:58:18
경영을 표방하고, 고객 만족 최우선 전략을 펼쳐왔다. 아늑한 인테리어와 최신 장비를 갖추는 것 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간편한 예약시스템이 강점이다. 특히 진료 후 해피콜을 통한 평가시스템을 도입, 보이지 않는 곳에서까지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해 환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SNS로 고객요구 사전 포착하고 차별적 감동 경험요인 발굴해야" 2013-12-12 06:58:09
하는 중요한 도구이자 방법론이다. 이에 고객추천지수를 고객경험 개선 방법으로 적극 활용해야 한다. 최근 한국 소비자들은 가격, 브랜드 등과 상관없이 자신에게 맞는 것을 구매하는 비규정형 소비 행태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정보 교환이 이뤄지고 이는 실제 구매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기업은 콜센...
린나이코리아, 2013 한국콜센터품질지수 1위 2013-11-20 15:18:25
2월말까지 한파와 혹한에도 고객이 보일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린나이가 한국콜센터품질지수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고객을 가족과 같이 소중하게 여기는 고객지향 서비스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최고의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SK증권 주파수, 주식 지켜주는 파수꾼 '주파수' 2013-09-27 07:01:00
등 고객들이 편안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고 투자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내용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sk증권은 6개월 이상 교육을 거친 모바일 전문상담원을 고객행복센터(콜센터)에 배치해 모바일 전용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전문상담원은 일반적인 업무처리뿐 아니라 스마트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장애...
윤은혜 뽀글머리, 러블리 매력 극치 `어쩜 이래?` 2013-09-17 15:35:06
극본, 권계홍 연출)에서 대기업 콜센터 계약직으로 별별 진상고객들을 상대해야하는 감정노동자지만 늘 밝고 씩씩한 나미래 역을 맡았다. 나미래는 상처를 받고 혼자 눈물도 흘리지만 겉으로 드러내지 않은 채 항상 `난 괜찮아`를 외치며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인물. 그럭저럭 살아가던 어느 날, 미래의 자신이라며 나타난...
‘미래의 선택’ 윤은혜, 뽀글머리 헤어스타일 파격 변신 2013-09-17 14:35:49
홍진아, 연출 권계홍)에서 대기업 콜센터 계약직으로 별별 진상고객들을 상대해야하는 감정노동자지만, 늘 밝고 씩씩한 나미래 역을 맡았다. 상처받고 혼자 눈물도 흘리지만 겉으로 드러내지 않은 채 항상 “난 괜찮아”를 외치며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인물. 그럭저럭 살아가던 어느 날, 미래의 자신이라며 나타난 한...
안전한 심야 아르바이트 어떤 것이 있을까? 2013-08-22 10:35:29
고객을 상대해야 하는 상황도 생기게 된다. 특히 여성의 경우 위험요소가 더 많아 야간아르바이트를 주저하게 되는 것이 현실. 그러나 오히려 밤에 활성화되는 안전한 회사도 있는 법이다. 대표적으로 밤에 주요업무를 시작하는 대리운전 업체의 사무직인 콜 상담 직원 아르바이트가 있다. 대리운전 회사의 빵빵한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