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국제광고제, 올해의 그랑프리 2편 등 수상작 발표 2021-08-27 18:14:39
박형준 부산시장)는 27일 올해 수상작 619편(광고인 572편, 일반인 47편)을 발표했다. 부산국제광고제는 아시아 최대 국제 광고제이자,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가 후원했다.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63개국 1만9697편의 전체 출품작을 대상으로 64개국 240명으로 구성된 예선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지난 7월...
[한경 엣지] IT 기업의 최대 난제 '수익화'...'수금'에 성공한 기업 살펴보니 2021-08-18 00:17:07
베너광고인 비즈보드를 싣기 시작했습니다. 초반 이용자들의 반발이 예상됐지만 카카오톡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으로 비즈보드를 노출시키면서 이용자 반발을 누그러뜨리기도 했습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각 개인들이 좋아할 법한 광고 베너를 비즈보드를 통해 노출 시켜 이용자들이 광고 또한 콘텐츠라 인식하게...
손대는 것마다 터지는 '라이언 매직'…카카오, 또 최고 실적 [종합] 2021-08-06 11:58:07
카카오톡 대화 목록 광고인 비즈보드와 카카오톡 채널의 성장으로 광고형 매출은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포털비즈 매출은 전 분기 및 전년 동기 대비 모두 7% 증가한 1251억원을 기록했다. 플랫폼 기타 부문 매출은 카카오모빌리티의 프리미엄 택시 수요 증가 및 카카오페이의 결제 거래액과 금융 서비스 확대로 전 분기...
카카오 2분기도 역대 최고 실적…광고·페이·콘텐츠 '질주'(종합2보) 2021-08-06 11:52:05
광고인 비즈보드와 카카오톡 채널의 성장으로 광고형 매출은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카카오 여민수 공동대표는 이날 2분기 실적 발표 후 컨퍼런스콜(전화회의)에서 "현재 카카오의 광고 성장세를 이끌고 있는 두 개의 축이 비즈보드와 톡채널"이라며 "비즈보드로 좋아하는 브랜드를 접한 사람들이 톡채널을 친구추가하면서...
거침없는 카카오, 2분기 실적 또 '역대 최고' 2021-08-06 08:55:29
52% 증가한 3905억원이다. 카카오톡 대화 목록 광고인 비즈보드와 카카오톡 채널의 성장으로 광고형 매출은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포털비즈 매출은 전 분기 및 전년 동기 대비 모두 7% 증가한 1251억원을 기록했다. 플랫폼 기타 부문 매출은 카카오모빌리티의 프리미엄 택시 수요 증가 및 카카오페이의 결제 거래액과 금...
카카오 2분기도 역대 최고 실적…광고·페이·콘텐츠 '질주'(종합) 2021-08-06 08:31:52
증가한 3천905억원이다. 카카오톡 대화 목록 광고인 비즈보드와 카카오톡 채널의 성장으로 광고형 매출은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포털비즈 매출은 전 분기 및 전년 동기 대비 모두 7% 증가한 1천251억원을 기록했다. 플랫폼 기타 부문 매출은 카카오모빌리티의 프리미엄 택시 수요 증가 및 카카오페이의 결제 거래액과 금융...
유승민, 이재명 정책 비판 "갈수록 허경영 닮아가" 2021-08-03 18:15:24
과장 광고인 데다 갈수록 허경영을 닮아간다"고 지적했다. 이날 유 전 의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 지사께서 오늘도 설탕이 듬뿍 들어간 달콤한 공약을 내놓았다. 듣기만 해도 유토피아가 떠오른다"며 이같이 전했다. 이어 "저 좋은 집에서 평생 살게 해주겠다는데 도대체 무슨 돈으로 기본주택을 짓겠다는...
부산국제광고제, 테크 및 스타트업 대상 전시 프로그램 참가사 모집 2021-07-16 17:40:07
광고인에게 광고주, 에이전시와 네트워킹 형성은 물론 사업 영역 확대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 광고주는 브랜드 홍보를 통해 투자 기회 확보, 해외 진출을 통한 판로 지원 등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 신청은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부스 운영비, 참가비는 무료이며, 23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부산국제광고제 올해 본선 진출작 1726편 2021-07-16 12:46:48
광고인으로 구성된 예선 심사위원단 심사 결과, 총 1726편(광고인 1575편, 일반인 151편)이 본선(파이널리스트) 진출작으로 결정됐다. 국가별로 살펴보면 아시아가 강세를 보였다. 62개 출품 국가 가운데 일본은 전체 출품작의 약 11%에 해당하는 186편이 본선에 진출해 가장 많았으며, 호주·태국·중국 뒤를 이어 한국은...
산책하고 쇼핑하는 `22세 로지`…사람이 아니라고? 2021-07-07 10:26:05
TV 광고인에 버추얼(가상) 모델을 등장시켰다. 7일 신한라이프에 따르면, 지난 1일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 통합 법인으로 출범한 신한라이프는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걸고 TV, SNS를 중심으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광고에는 버추얼 모델인 `로지(Rozy)`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