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면세점, 클렌징·홈케어 강화…런드리유·톰 단독 입점 2025-07-16 14:02:47
브랜드 ‘톰(THOME)’은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The Glow)’를 신세계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였다. 클렌징 전문 브랜드 ‘런드리유’는 업계 최초의 고체 미스트인 ‘클린 미스트 솔리드 미스트 카밍’을 대표 인기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전문적인 홈케어와 클렌징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그래비티, 온체인 P2P 투자 플랫폼 '그래비티 스트래티지스' 출시 2025-07-15 18:00:02
밝혔다. 구루프라사드 벤카테샤(Guruprasad Venkatesha) 비큐브에이아이 CEO는 "AI와 사람의 협업 모델을 보다 넓은 투자자층에 선보일 수 있는 이상적인 유통 채널"이라고 전했고 셰인 오글로우(Shane Oglow) 로그 트레이더스 공동창업자는 "그래비티 스트래티지스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공정한 투자 환경을...
"핑크 레깅스 입고 말차 한잔"…요즘 20대 女 푹 빠진 패션 [트렌드+] 2025-07-13 14:07:50
‘글로우 업(Glow Up) 컬렉션’을 선보일 정도다. 탱크 탑과 레깅스 등이 주요 제품군을 이루는데 색상이 지금껏 잘 나오지 않았던 패셔닛핑크, 라벤더럭스, 데저트레드 등 채도 높은 색 위주로 구성됐다.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핑크색 계열 선호 현상이 짙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신디에서 대표 상품 ‘소로나 라이트...
"나우즈의 본격적인 시작, 록으로 불타는 의지 표현했죠" [종합] 2025-07-09 17:10:34
순간을 나타낸 앨범이다. 나우즈는 타이틀곡 '에버글로우(EVERGLOW)'를 포함한 총 5개의 트랙을 통해 불완전해서 그 어느 때보다 찬란하고 열정적인 순간을 표현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청춘에게 따뜻한 위로와 강한 공명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에버글로우'는 시원한 일렉트릭 기타와 메탈 사운드가...
랜딩인터내셔널, 美 울타 1483개 매장에 ‘썸바이미’·‘아임프롬’ 입점 2025-07-09 16:59:19
클렌저 ▲라이스 글로우 필 오프 마스크 등 자연 유래 성분 기반 스킨케어 제품 12종을 울타 뷰티 279개 매장에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능성 화장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울타 뷰티의 ‘매스 스킨케어(Mass Skincare)’ 섹션에 진열되며, 온라인몰에도 입점된다. 앞서 랜딩인터내셔널은 지난달...
나우즈 "아이들 우기·펜타곤 우석, 곡 선물에 디렉팅까지 열정 불태워" 2025-07-09 16:55:14
점화의 순간을 나타낸 앨범이다. 나우즈는 타이틀곡 '에버글로우(EVERGLOW)'를 포함한 총 5개의 트랙을 통해 불완전해서 그 어느 때보다 찬란하고 열정적인 순간을 표현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청춘에게 따뜻한 위로와 강한 공명을 선사한다. 수록곡 '자유롭게 날아'는 선공개됐던 싱글로, 이 곡은 ...
나우즈 "팀명 변경? 팬들이 불러주던 애칭이라 익숙해" 2025-07-09 16:48:18
순간을 나타낸 앨범이다. 나우즈는 타이틀곡 '에버글로우(EVERGLOW)'를 포함한 총 5개의 트랙을 통해 불완전해서 그 어느 때보다 찬란하고 열정적인 순간을 표현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청춘에게 따뜻한 위로와 강한 공명을 선사한다. 진혁은 "나우즈의 정체성과 서사를 녹여낸 첫 번째 미니앨범이다. 아직 ...
파마리서치 '리쥬란 코스메틱',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2025-07-07 14:49:41
'리쥬란 이너닷 DNA 글로우 젤리(3포)'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리쥬란 코스메틱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리쥬란의 가치를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혜택과 채널 다각화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너무 싸서 안사면 손해' 인기 폭발…4만개 팔린 이마트 야심작 [영상] 2025-07-07 10:00:11
시장에 지속적으로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이마트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을 각 4950원에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 등이다. 해당 제품들의 제형은 촉촉하고 산뜻해 여름철 사용에도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
"4000원대 가성비 화장품"…이마트, LG생건과 손잡고 초저가 2탄 출시 2025-07-07 09:42:52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토너ㆍ세럼ㆍ크림ㆍ선크림)으로 가격은 각 4950원이다. 해당 제품에는 피부 진정과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과 알란토인, 시카 리포좀 성분 등이 함유됐다. 이마트는 지난 4월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1탄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