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앤지, 연속 안개 분사 페브리즈 스프레이…미스트 뿌린 듯 향기 골고루 퍼져 '뽀송' 2024-01-17 16:08:11
드라이젯’은 화이트머스크와 클린 코튼 솝 등 2종으로 출시됐다. 가장 큰 특징은 연속 안개분사 기능이다. 트리거를 당기면 마치 미스트를 뿌린 것처럼 미세한 안개 입자가 넓고 고르게 분사돼 섬유에 빠르게 흡수된다. 건조 시간도 기존 페브리즈 제품 대비 20% 이상 줄어들었다. 사용 후 축축함이나 불쾌함 없이 보송한...
시진핑 "대만 인민 마음 얻고 대만 애국통일 세력 강화하라"(종합) 2024-01-16 17:38:22
살라미 전술은 이탈리아식 드라이 소시지 살라미를 얇게 썰듯이 단계적으로 일을 진행하며 목적을 달성하는 방식을 뜻한다. 정 교수는 중국이 대만 젊은이들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얻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대만 젊은이들은 대만 미래 정치 방향을 결정할 핵심 세력"이라며 "젊은 대만인들은 중국 정체성이 약할 수...
中정부 고문 "미중 관계, 대만 문제에 인질로 잡혀선 안 돼" 2024-01-16 16:16:02
이탈리아식 드라이 소시지 살라미를 얇게 썰듯이 단계적으로 일을 진행하며 목적을 달성하는 방식을 뜻한다. 정 교수는 미국이 대만해협의 현상 유지를 원한다고 말하지만 "종종 대만이 독립의 방향으로 가도록 지원하고 심지어 밀어붙이기도 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중국의 가장 효과적인 대응책은 점진적 통합과...
"사우디와 8년 전쟁 버틴 후티, 포기 안해"…美선박 또 공격 2024-01-16 07:49:50
선박 보안업체 암브레이와 드라이어드글로벌은 이 선박이 마샬제도 선적의 벌크선이라고 밝혔다. 미군 중부사령부도 이를 확인했다. ‘이글지브랄타호’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해당 선박은 뉴욕증시에 상장된 미 해운사 이글벌크쉬핑이 소유한 것으로 드러났다. 사령부는 “인명 피해나 심각한 파손 등은 보고되지 않았으며,...
'중꺾마' 5만번의 도전…삼성도 반한 광학필름 2024-01-15 17:43:41
건 2016년부터 개발한 ‘MDD(마이크로드라이 데커레이션)’ 특허 공법이 있었다. 기존 실크스크린 방식이 아니라 열 전사 방식으로 빠르고 얇게 인쇄하는 기술이다. 이 기술을 시현할 기계를 제작하기 위해 일본 기계회사와 설비를 공동 개발했다. 설비 투자액만 36억원에 달한다. 이 대표는 “MDD 공법이 아니라 다른...
'5만번의 도전'…세경하이테크 "필름 절대강자 될 것"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1-15 14:00:02
건 2016년부터 개발한 'MDD(마이크로 드라이 데코레이션)' 특허 공법이 있었다. 기존의 실크스크린 방식이 아닌 열 전사 방식으로 빠르고 얇게 인쇄하는 기술로, 폴더블폰용 필름에 적용하는 데 성공했다. 이 기술을 시현할 기계를 제작하기 위해 일본 기계회사랑 설비도 공동개발했다. 설비 투자액만 36억원에...
롯데칠성음료, 청하 등 출고가 17일부터 내려…세금인하 따라 2024-01-12 16:21:51
이에 앞서 출고가를 보름 먼저 내리는 것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청주인 '청하', '청하 드라이', '백화수복'의 출고가는 각각 5.8% 인하하고 기타주류인 '별빛 청하'와 '로제 청하'는 4.5% 내린다. 과실주 '설중매', '설중매 골드'와 '레몬진' 3종을 포함해...
롯데칠성, 17일부터 청하·백화수복 등 출고가 인하 2024-01-12 15:56:47
감안해 과세표준 계산 시 차감하는 일정 비율을 말한다. 롯데칠성은 청주 '청하', '청하 드라이', '백화수복'은 5.8%, 기타주류 '별빛 청하', '로제 청하'는 4.5%출고가를 인하키로 했다. 과실주 '설중매', '설중매 골드'와 '레몬진' 3종을 포함해 국산...
수십만원대 제품도 인기 폭발…"애기 물건은 돈 안 아껴요" 2024-01-11 07:00:06
관리 용품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씩 늘었다. 반려동물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같은 상품에도 아끼지 않고 지갑을 열었다. 반려동물 브랜드 '하울팟'이 여성 니트 브랜드 '주느세콰'와 협업해 최근 출시한 니트웨어는 한 벌 5만원대 가격에도 출시 직후부터 일부 제품이 품절되기도 했다. 이는 국내 4집...
'왕뚜껑 맥주' 인기 이어갈까…롯데아사히, 3월 '아사히 쇼쿠이' 출시 2024-01-10 13:58:16
드라이 생맥주캔에 이어 선보이는 제품이다. 생맥주캔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생맥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용기로, 캔 뚜껑 전체가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생맥주캔 두 번째 제품인 아사히 쇼쿠사이는 작년 7월 일본에서 편의점 한정 제품으로 나왔고, 오는 3월 5일 일본에서 전체 업종을 대상으로 정식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