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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 국내 가구 밖 음료시장 트렌드 공개 2020-09-21 14:13:35
커피 시장을 공략했다. 칸타 월드패널 디비전 김지원 이사는 "가구 밖 음료 시장은 여름 시즌을 맞이하며 성과 회복을 기대했지만, 올해 유난히 길었던 장마와 최근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등으로 인해, 하반기 회복에 대해서는 섣불리 단정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이에 당분간 관련 제조사 및 유통사는 최근 일부 음료...
아이오페, 20일까지 '디지털 스킨위크' 연다 2020-09-14 14:06:44
진행한다. 레티놀 맞춤 연구소의 방에서는 2주 만에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아이오페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레티놀의 비밀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는 배지현 아이오페 디비전장(상무)은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을 통한 1:1 맞춤 솔루션을 체험하는 대표적인 행사"라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꼭...
[PRNewswire] UL 3300 검사서를 통해 개인, 서비스 및 교육 로봇의 안전성을 증진 2020-09-01 08:48:41
최우선으로 한다. UL 소비자기술디비전의 시니어매니저 마이클 사카모토는 "로봇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은 일반 기업체와 제조 분야에서부터 공공 및 상업 공간뿐만 아니라 가정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면서 "이 트렌드가 빨라짐에 따라 로봇과 인간의 인터랙션에 관련된...
토스 고객상담직 신입 및 경력 30명 공개 채용 2020-08-31 11:02:26
총괄하는 토스의 'CH디비전(Customer Happiness Division)' 소속이다. 토스는 그간 자체 채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 조직을 운영해 상담 품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들여왔다. 이번 채용인원을 포함해 연말까지 80여명을 순차적으로 확충해 150여명 수준으로 조직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커스터머 히어로는 경력과...
토스, 고객 상담 인력 30명 채용…"업계 최고수준 혜택" 2020-08-31 09:25:27
디비전(Customer Happiness Division)소속이다. 토스 측은 "그간 외주 상담을 최소화하고, 자체 채용을 통해 고객 서비스 조직을 운영하며 상담 품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이번 채용인원을 포함해 연말까지 80여명을 순차적으로 확충해 150여명 수준으로 조직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커스터머 히어로는...
[PRNewswire] UL, 전자 제품 및 장비 제조사들이 멕시코 시장에 빠르게 진출할 수 2020-08-30 10:12:55
UL 국제인증디비전의 시니어디렉터 헬레나 울프는 "전 세계 시장의 규제를 지켜 나가는 것은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코로나19는 이 복잡성을 한 단계 더 높였다. 이번 지정에 따라, 고객들은 자신들의 제품과 장비들을 생산 시설 근처에서 검사하게 되어 팬더믹에 따른 일정 지연을 줄일 수 있다"면서...
칸타, FMCG 시장 내 미디어 특성 그룹별 구매 변화 리포트 공개 2020-08-11 17:38:32
리포트는 칸타 월드패널 디비전이 운영하고 있는 가구패널을 2019년 하반기 6개월 기간과 2020년 상반기 6개월 기간의 미디어 활용 패턴을 기준으로 세분화한 후, 4가지 그룹의 일용소비재(FMCG) 소비 동향을 분석한 결과로, 두 기간의 미디어 활용 패턴과 소비 변화를 비교할 수 있게 분석했다. 칸타의 분석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 무신사와 뷰티·패션 스타트업 키운다 2020-08-06 09:19:20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을 확보할 계획이다. 또, 다양한 고객 경험을 공유하고 신규 조인트 브랜드를 육성함으로써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디지털 사업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영진 아모레퍼시픽 NGI 디비전 상무는 "MZ세대의 디지털 소비 트렌드에 대한 통찰력을 확보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칸타, 국내 급성장 상위 5대 화장품 브랜드 발표 2020-07-29 14:54:05
순위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 순위는 칸타 월드패널 디비전이 운영하고 있는 자체 뷰티 패널 9,700여 명의 실제 구매 데이터에 기반했으며, CRP(Consumer Reach Point, 소비자접점지수: 한 해 동안 구매자의 브랜드 구매 경험률과 구매 횟수를 종합한 평가 지수)를 활용해 성장률이 급상승한 상위 5대 브랜드를...
뱅크샐러드, 전사 차원 조직 개편 단행…데이터 드리븐 실현 2020-06-23 09:59:00
디비전(Division)’ 등의 3그룹 체제로 재구성됐다. 직무에 따라 세분화됐던 기존과 달리 미션별 조직으로 분리한 것이 특징이다. 각 그룹에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기민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업무 수행에 필요한 책임과 권한을 부여했다. 그룹 구성원들은 데이터 드리븐 바탕의 주체적인 업무를 할 수 있으며, 이는 개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