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들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투자 발표 2019-07-12 16:13:03
툴과 가이던스, 마켓플레이스 자원, 공동 필드 참여 프로세스와 시장 진입 지원 제도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ㆍ 애저 라이트하우스 도입. 애저 라이트하우스는 파트너들에게 그들이 자신의 모든 고객 사이에서 대규모로 애저를 보고 관리할 수 있는 싱글 컨트롤 플레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도로 자동화되고 효율성...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02 08:00:02
현대중공업그룹, 대우조선 기업결합 신청 본격 착수(종합) 190701-1002 경제-019417:14 세미콘라이트, 100억원 전환사채 발행 결정 190701-1007 경제-095317:16 성윤모 산업장관 "日 수출규제에 깊은 유감…WTO제소 등 대응"(종합) 190701-1020 경제-019517:24 이노테라피, 엔브이씨파트너스 지분 32.84% 취득 190701-1023...
콘티넨탈, 자동차용 3D 라이트필드 디스플레이 개발 나서 2019-06-12 10:29:59
'회절식 라이트필드 백라이팅'을 활용했다. 콘티넨탈 디스플레이 솔루션 제품 책임자 카이 호만은 "라이트필드 디스플레이는 나노 구조를 채택한 광도체가 기술의 핵심 요소"라며...
류현진, 체이스필드서 1천880일 만에 승리…시즌 9승 2019-06-05 13:49:54
또 체이스필드에서 2014년 4월 12일 이래 5년 1개월, 날짜로는 1천880일 만에 승리를 보탰다. 그는 이날 애리조나를 맞아 3회 2번 에두아르도 에스코바르부터 7회 첫 타자 다비드 페랄타까지 12타자를 연속으로 범타로 돌려세웠다. 류현진은 스위치 히터 3명을 포함한 애리조나의 오른손 타자 8명을 상대로 '전가의...
류현진, 또 7이닝 무실점…시즌 9승·통산 49승 보인다(종합) 2019-06-05 13:25:50
던져 득점 시도를 무력화했다. 1회가 하이라이트였다. 류현진은 케텔 마르텔과 에두아르도 에스코바르 등 장타력을 겸비한 애리조나 테이블 세터를 잇달아 땅볼로 잡아내고 산뜻하게 출발했다. 그러나 야수진의 실책으로 3번 타자 애덤 존스를 누상에 내보내 실점 위기를 맞았다. 존스의 땅볼을 잡은 3루수 맥스 먼시가 던...
방탄소년단, 美 스타디움투어 32만 관객 동원 2019-05-20 15:46:53
수록된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와 '메이크 잇 라이트'(Make It Right), '소우주'(Mikrokosmos) 등을 선보였다. 스타디움 투어가 열린 도시에서는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팝업스토어가 운영돼 축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미국 스타디움 투어를 마친 방탄소년단은 "이렇게 큰 무대에서...
삼성디스플레이, 미국 실리콘밸리서 '아몰레드 기술 포럼' 2019-05-16 08:47:41
디스플레이, 홀로그램, 라이트필드 디스플레이 등 차세대 제품도 공개했다. 중소형 전략마케팅팀장인 백지호 부사장은 "빠른 응답속도, 고주사율 등을 갖춘 아몰레드가 5G 시대에 최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아몰레드는 단순한 부품을 넘어서 혁신을 주도하는 폼팩터"라고 말했다. humane@yna.co.kr (끝)...
美 로즈볼 6만 팬 뒤흔든 방탄소년단…"꿈꿔오던 완벽한 순간" 2019-05-05 16:52:49
군무는 웅장한 장관을 연출했다. 앙코르 요청을 받고 새 앨범 수록곡 '메이크 잇 라이트'(Make It Right)와 '소우주'(Mikrokosmos)를 선보인 방탄 멤버들은 진솔하면서 재치있는 입담을 펼쳐 보였다. RM은 팬들에게 "어제의 나는 초조했어(Nervous). 하지만 오늘 아침의 나는 굿모닝, 그리고 해피"라며 유...
삼성 하만, 글로벌 무선스피커 시장점유율 4년 연속 1위 2019-04-14 11:00:00
업계 '리딩 브랜드'임을 재확인했다. 하만의 대표 제품은 라이트쇼와 360도 사운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JBL '펄스3'을 비롯해 진공관 디자인의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2', 독특한 디자인과 휴대성을 동시에 갖춘 '오닉스 스튜디오 5' 등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스타필드 하남에...
대우건설, `푸르지오` 브랜드 리뉴얼…"이름만 빼고 전부 바꾼다" 2019-03-28 13:48:00
Right(비 라이트)`, `Be Gentle(비 젠틀)`, `Be Smart(비 스마트)` 등 4대 프리미엄 상품군을 정립했습니다. `Be Unique`는 소비자 각각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설계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가변주택, 맞춤형주택, 장수명 주택 등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Be Right`는 친환경 상품·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