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5개국 현지 연결 라방…'쇼핑은 해외로' 특집전 2025-08-24 09:49:07
롯데홈쇼핑, 5개국 현지 연결 라방…'쇼핑은 해외로' 특집전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미국과 프랑스, 일본, 뉴질랜드, 이탈리아 등 5개국에서 생중계하는 라이브방송(라방)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글로벌 특집전 '쇼핑은 해외로'는 해외...
신품종 과일부터 성심당빵까지…백화점들, 추석선물 예약판매 2025-08-24 06:00:02
8일부터는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등에서 예약 판매를 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예년보다 늦은 추석 명절과 긴 연휴에 대비해 배송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물류 전반에 대한 관리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롯데홈쇼핑, 전주에 작은도서관 98호점 개관 2025-08-21 08:31:22
롯데홈쇼핑, 전주에 작은도서관 98호점 개관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홈쇼핑은 20일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따숨지역아동센터에 '작은도서관' 98호점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따숨지역아동센터는 2011년 개관 이후 이용 인원 증가와 노후화된 시설로 아동들이 불편을 겪어 왔는데,...
롯데홈쇼핑, '원조 야구여신' 최희와 레포츠웨어 판매 나서 2025-08-20 08:54:41
롯데홈쇼핑, '원조 야구여신' 최희와 레포츠웨어 판매 나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홈쇼핑은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원조 야구여신'으로 인기를 얻은 최희를 내세워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최희의 희트템'은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15분 고정...
불황에도 인기 폭발…'3000만원' 상품도 불티나게 팔린다 2025-08-19 20:30:01
홈쇼핑은 지난 5월 브라질·아르헨티나·볼리비아·페루 등 남미 4개국을 14박18일간 여행하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상품 가격은 출발일자에 따라 2790만~2990만원으로 현대홈쇼핑이 판매한 패키지여행 상품 가운데 역대 최고가다. 지난해 6월 선보인 판매가 2500만원의 남미 패키지여행 방송에서는 2400명 이상 주문...
"없어서 못산다" 입소문에 난리…대박 난 '탈모 샴푸' 결국 2025-08-19 11:51:46
브랜드는 쿠팡·무신사·롯데홈쇼핑, 올리브영·이마트·이스타항공 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출시 15개월 만에 매출 235억원을 올릴 만큼 빠르게 자리 잡았다. 올해 3월 올리브영 입점 첫 날 30여 분 만에 전 제품이 완판되는 등 여러 판매 채널에서 품귀 현상을 빚을 만큼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 그래비티 대표...
"편의점 너마저"…유통가 2분기도 '부진' 2025-08-17 19:18:43
체질 개선 작업을 벌이고 있다. 홈쇼핑도 2분기에 실망스러운 실적을 받았다. 롯데홈쇼핑의 2분기 매출은 2천310억원으로 0.6% 줄었고, 영업이익은 122억원으로 24.8% 감소했다. GS샵의 2분기 매출은 2천658억원으로 2.7%, 영업이익은 252억원으로 7.4% 각각 감소했다. CJ온스타일의 2분기 매출은 3천858억원으로 3.7%...
편의점·홈쇼핑·면세점 2분기 '부진'…"업황둔화·소비침체" 2025-08-17 06:11:01
◇ 홈쇼핑 3개사 영업이익 감소…"TV 시청 감소·수수료 발목" 홈쇼핑도 2분기에 실망스러운 실적을 받았다. 롯데홈쇼핑의 2분기 매출은 2천310억원으로 0.6% 줄었고, 영업이익은 122억원으로 24.8% 감소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무형상품 축소 등 상품 포트폴리오 조정 노력에도 불구하고 TV 시청인구 저조로 총매출...
"이게 통하네"…'최악의 상황' 맞은 홈쇼핑, 결국 터졌다 [트렌드+] 2025-08-13 10:22:28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월 이탈리아를 시작으로 미국, 뉴질랜드에서 글로벌 현장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에는 특정 상품을 TV에서 우선 공개하고 다른 채널에도 내보내는 방식이었는데, 지난달에는 이와 반대로 유튜브에서 상품을 먼저 선보였다. 지난달 17일에는 일본 오사카 현지에서...
롯데홈쇼핑 "폭염 속 곰탕·삼계탕 등 간편식 주문 30% 증가" 2025-08-13 07:56:36
롯데홈쇼핑 "폭염 속 곰탕·삼계탕 등 간편식 주문 30% 증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폭염으로 간편식 주문 건수가 크게 늘었고, 특히 곰탕과 삼계탕 등 보양식이 인기를 끌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의 지난달 간편식 주문 건수는 작년 7월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보양식 주문은 두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