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코리아, 노동장관과 간담회…"상생 노사관계에 소통 중요" 2024-04-16 09:14:10
르노코리아, 노동장관과 간담회…"상생 노사관계에 소통 중요" 향후 부산공장 생산계획도 소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르노코리아는 지난 15일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이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을 방문해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 등 임원진과 노사간담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산업전환에 따른...
기아,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2024-04-16 08:59:07
물론 광주 비엔날레, 부산모터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에서 전시와 이벤트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현대차, 첫 컬쳐북 '왜 그렇게 일에 진심이야' 출간 ▶ 현대차·기아, 서울시와 에코마일리지 서비스 연계한다 ▶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서 노동부장관과 간담회 가져
현대차, 첫 컬쳐북 '왜 그렇게 일에 진심이야' 출간 2024-04-16 08:58:33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컬쳐북은 이날부터 교보문고, 예스24 등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기아, 서울시와 에코마일리지 서비스 연계한다 ▶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서 노동부장관과 간담회 가져 ▶ [시승]소중한 로드스터, bmw z4 20i...
현대차·기아, 서울시와 에코마일리지 서비스 연계한다 2024-04-16 08:57:59
커넥티드 카가 늘어날 수록 이들이 생성하는 데이터의 양이 크게 늘어나는 만큼, 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지속 노력해 나갈 방침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서 노동부장관과 간담회 가져 ▶ [시승]소중한 로드스터, bmw z4 20i ▶ [하이빔]유로7...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서 노동부장관과 간담회 가져 2024-04-16 08:57:25
-이정식 장관, "미래차 전환 우수 모델 되길" 르노코리아는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 및 정부 관계자들이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을 방문해 주요 시설들을 둘러보고 노사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등이 참석했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은 간담회에서 “하나의 라인에...
"여전히 1년 기다려야 받는다"…인기 폭발한 '아빠차 끝판왕'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04-14 16:41:44
하이브리드 차종 라인업을 강화한다. 2026년까지 하이브리드 차종을 현재 6개에서 8개까지 늘리고, 2028년까지 9개 차종으로까지 확대한다. 지난해 신차가 없었던 르노코리아는 올해 첫 신차로 하이브리드 중형 SUV를 택했다. 업계 관계자는 "전기차 판매량이 쉽게 오르지 않는 현 상황에서 하이브리드는 완성차 업계가...
GM, 美 소형 SUV 1분기 점유율 40% 달성 2024-04-14 09:27:42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기준 동급 세그먼트 점유율은 73%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는 평가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제주도 ev 렌터카에 pnc 기술 도입 ▶ kg모빌리티, 뉴미디어 흐름에 맞춰 등장한 서포터즈 '눈길' ▶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현대차그룹, 제주도 EV 렌터카에 PnC 기술 도입 2024-04-14 09:15:31
고객이 e-pit 초고속 충전으로 편리하고 새로운 전기차 이용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kg모빌리티, 뉴미디어 흐름에 맞춰 등장한 서포터즈 '눈길' ▶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 포르쉐ag, 2024년도 1분기 7만7,640대...4%...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2024-04-12 10:51:57
진정한 프렌치 딜라이트를 제공한다. 르노 성수 주말 이벤트는 르노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소셜미디어 채널들을 통해 'renault(르노) 한국에서 만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선보이고 있다. 또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가 위치한 서울 성수동과 강남 일대...
[게시판] 르노코리아, 4월 '브랜드 캠페인' 진행 2024-04-12 09:16:27
[게시판] 르노코리아, 4월 '브랜드 캠페인' 진행 ▲ 르노코리아는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해 4월 중 아르카나와 QM6 계약 고객 2천400명에게 '디 오리지널 토트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