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부 리그보다 뜨거운 中 동네축구…전국 소비 지형까지 바꿔 2025-06-12 16:17:33
마스코트 인형은 온라인 사전판매 시작 하루 만에 6천개가 팔려나갔다. 주최 측은 난징시 연고의 프로축구팀 장쑤 쑤닝이 2021년 해체된 뒤 지역 팬들의 채워지지 못한 축구에 대한 열망을 잘 파고들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장쑤성 내 도시 간 경제적 경쟁과 문화적 차이는 오랫동안 이어져 왔는데, 주최 측은 13개 도시...
CU신천올림픽점에 두산베어스 팝업스토어 2025-06-10 08:06:40
두산베어스 마스코트인 '철웅이'로 디자인했고 내부는 CU와 두산베어스 간 협업 상품, 두산베어스 전용 상품 등을 모아 진열했다. 포토존을 비롯한 체험서비스 공간과 시식 공간도 마련했다. 앞서 CU는 지난달 28일 젊은 층에 인기를 끄는 '망그러진곰' 캐릭터를 차용한 두산베어스 협업상품 10여종을...
포토이즘 플레이, FNC 아티스트 엔플라잉·피원하모니와 함께한 팝업 성료 2025-06-10 08:00:03
듯한 침대 소품 등이 배치되었고, 엔플라잉의 경우 마스코트 캐릭터 ‘엔피(N.Fie)’의 10살 생일파티를 테마로 꾸며졌다. 매장 내부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었고, 기존 포토부스 매장으로서의 강점을 살려 하이앵글이 가능한 3가지 포토부스를 콘셉트에 맞춰 세팅했다. 또한 '엔피아존', '피스존'과...
야구장 입장권 50% 할인…삼성 '라이온즈카드' 출시 2025-06-09 17:55:06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NOL(놀) 이용 시 5% 할인(최대 1만원) 혜택도 있다. 카드 디자인은 야구팬의 취향을 고려해 1982년 원년 로고, 2002년 우승 유니폼, 2025년 유니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삼성라이온즈 마스코트 블레오 패밀리 등 5종을 선보였다. 모든 카드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부터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삼성라이온즈카드' 출시 2025-06-09 14:35:32
시 5% 할인(최대 1만원)도 마련됐다. 야구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카드 디자인도 적용한다. △1982년 원년 로고 △2002년 우승 유니폼 △2025년 유니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삼성라이온즈 마스코트 블레오 패밀리 등 디자인 5종을 선보인다. 모든 카드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부터 받을 수 있다....
韓 내러티브 주도한 INIT·SOPH 그리고 그 너머 : 코리안 크립토 위클리 [INFCL 리서치] 2025-06-04 12:08:14
체크가 아니라, '제니'라는 마스코트 강아지에게 주기적으로 밥을 주는 형식으로 설계되었다. 게임화된 요소 덕분에 한국 KOL들이 이를 콘텐츠화하기 좋았고, 테스트넷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지하는 데 성공했다. 이후 Initia는 꾸준한 AMA 세션, 생태계 업데이트, 테스트넷 참여자와의 소통을 이어갔으며, 큰...
유시민·조갑제에 '오겜' CG까지…지상파 개표방송 어떨까 2025-06-03 09:36:14
선거 방송의 마스코트 '투표로'는 SNS를 강타한 '삐끼 삐끼' 챌린지에 나서 눈길을 끈다. 각 지역의 볼거리 등 특색과 함께 우리 사회를 뒤흔든 일련의 사건, 그 현장을 바라본 '투표로'의 모습도 담아냈다. 선거 토크쇼에는 MZ 패널들이 자리한다. 진보 진영에서는 56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
[여행소식] 마카오관광업계, 한국시장 본격 공략 2025-06-01 08:00:20
'지베어' 마스코트를 마카오 현지보다 일주일 먼저 한국에 공개하며 한국 시장에 공을 들였다. 마카오가 한국 시장에 이처럼 적극적인 이유는 중국과 홍콩을 제외한 해외 관광객 중 한국 관광객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지난달 중순까지 마카오를 찾은 한국인 관광객 수는 약 23만5천 명으로, 지난해...
한국수자원공사, '댐잇 터미널' 팝업스토어 오픈 2025-05-28 09:00:03
한국수자원공사의 공식 마스코트 ‘방울이’도 등장한다. 행사장에는 SNS 국민 여행단과 로컬여행 기획 공모전을 통해 제작된 여행 콘텐츠가 전시되며, 연천·포천의 숨은 명소와 여행 코스를 생생하게 소개한다. 특히 공모전을 통해 탄생한 여행코스를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댐잇 투어’ 프로그램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지상파 사활 걸었다…최첨단 기술로 대선 개표방송 '승부수' 2025-05-27 17:31:05
방송의 마스코트 투표로의 모습도 깨알 같은 볼거리다. 전국을 누비는 투표로 바이폰은 이번에도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각 지역의 볼거리 등 특색과 함께 우리 사회를 뒤흔든 일련의 사건, 그 현장을 바라본 투표로의 모습도 담아냈다. 이 밖에도 민심을 사로잡기 위해 레이싱 차량에 올라탄 후보들이 불꽃 튀는 경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