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대 70% 저렴하게"…내일부터 대형마트서 와인 할인 행사 2022-10-12 10:17:39
'주주(宙酒)총회'란 이름으로 변경하고 다양한 주류를 선보인다. 와인뿐만 아니라 위스키, 증류식 소주, 막걸리부터 와인용품까지 행사 품목을 대폭 늘렸다. 특히 행사 기간 ‘맥캘란 12년 더블 캐스크’, ‘산토리 야마자키 12년’, ‘발베니 12년’ 등 20~30대 사이에서 인기를 끈 인기 위스키 제품을 한정...
이마트·롯데마트, 대규모 와인 행사…사전기획으로 대폭할인 2022-10-12 06:00:03
선보인다. 코로나19 기간 폭발적으로 성장한 위스키는 '맥캘란 12년 더블 캐스크'와 '발베니 12년' 등을 행사 기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 복순도가 손막걸리 등 프리미엄 막걸리와 증류식 소주, 와인 용품 등도 할인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주류 어플 달리, 커뮤니티 기능 선보이며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시대 열어 2022-09-29 09:05:11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선착순 구매로 진행된다. 맥캘란, 발베니, 글렌드로낙, 글렌로티스, 글렌피딕, 보모어, 탐두 등 평소에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 위스키를 대거 선보인다. 집 근처 레스토랑이 아닌 집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새롭게 추가된다. 집 배송이 가능한 전통주와 와인 액세서리, 테이블웨어, 홈텐딩 용...
면세한도 800불로 상향…위스키 최대 55% 할인 나선 면세점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9-05 11:57:09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 '조니워커', '맥캘란' 등 주류를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선글라스, 패션시계, 쥬얼리, 일부 수입화장품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달 30일까지 구매금액별 S리워즈 포인트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250달러 이상 구매시 3만5000포인트를 지급하며 800달러 이상 구매...
내일부터 면세한도 상향...할인 행사 나선 면세점업계 2022-09-05 11:24:02
이밖에 서울점에서는 발렌타인, 조니워커, 맥캘란 등 인기 주류를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30일까지 인천공항점과 본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조니워커중 한정 수량으로 30% 할인 판매하고, 주류 전 브랜드 2개 이상 구매 시 신세계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단독] "1억2500만원에 낙찰"…국내 경매 사상 최고가 와인 나왔다 2022-04-26 19:01:09
경매에서는 맥캘란 위스키가 1억5000만원에 낙찰된 게 최고가였다"며 "와인 출품이 많아진 데다 응찰자들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이번 경매에 나온 샤또마고 1992년, 2003년 빈티지는 2병 기준 400만원에, 페트뤼스 1986년, 1996년 빈티지 2병은 1750만원에 팔렸다. 샤또무통로쉴드 1978~1993 빈티지 6병은...
달리-포비즈코리아, 업무협약 맺고 미래형 주류 버티컬커머스 플랫폼 구현 박차 2022-04-26 09:40:39
알라키, 맥캘란, 발베니 등 소위 ‘대란’ 위스키라 불리는 제품을 불시에 판매하는 ‘깜짝오픈’ 이벤트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 판로가 막힌 호주 와이너리로부터 와인을 직수입 유통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호주산 와인을 더욱 다양하게 국내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사진설명] 주류 어플...
주류 어플 달리, 희귀 싱글 몰트 위스키 ‘럭키 드로우’ 이벤트 진행 2022-04-21 11:25:08
지난해 4월 런칭한 스타트업 달리는 위스키, 코냑, 와인, 사케 등 다양한 주종의 주류 제품을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한 뒤 집 근처 음식점에서 픽업하는 주류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글렌 알라키, 맥캘란, 발베니 등 소위 ‘대란’ 위스키라 불리는 제품을 불시에 판매하는 ‘깜짝오픈’ 이벤트를...
'국민 술' 소주, 양주에 역전당했다…코로나가 바꾼 마트 주류 판도 2022-03-27 18:03:14
39%보다 높아졌다. 반면 소주 구매자 중 20·30대 비중은 24%에 그쳤다. 특히 20대 비중은 3%에 불과해 젊을수록 소주를 외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 관계자는 “맥캘란, 발베니 등 인기 위스키가 입고된다는 소문이 돌면 20·30대 소비자들이 매장 문을 열기 전부터 줄을 서기도 한다”며 “양주 매출이 소주를...
"1억대 오디오부터 기부 선물까지"…범상찮은 편의점 설 선물 2021-12-28 11:16:23
`맥캘란 시리즈`, 세계적인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100점 만점을 받은 명품 와인 `컨티뉴엄(55만원)` 등이다. MZ세대를 겨냥해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등 명품 브랜드의 지갑, 가방 20여 종도 판매한다. 거리두기 강화로 홈오락실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내다보고 `닌텐도 스위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버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