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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프로도 감사했냐"…'하이브-민희진' 싸움에 가수들 '피멍' [연계소문] 2024-05-20 13:12:54
필요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또 "주주간 계약상 하이브는 민 대표가 5년간 어도어의 대표이사·사내이사 직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어도어 주총에서 보유주식 의결권 행사를 해야 한다고 명확히 규정돼 있다"고도 했다. 하이브 측은 "사건의 본질은 주주권의 핵심인 의결권 행사를 가처분으로 사전 억지하는 것이 정당화될 ...
정당한 임대차계약 해지 사유와 절차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4-05-18 10:00:03
문을 손상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2. 임차인이 의뢰인의 사전 동의 없이 임차권을 제삼자에게 불법적으로 전대하거나 양도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전대란 임차인이 다른 사람(제삼자)에게 자신이 임차한 상가를 다시 임대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경우, 제삼자는 '서브 리스(sublease)' 계약을 통해 공간을 사용하게...
엑소 백현, MC몽과 손잡은 이유…"최근 니즈 맞아떨어져" [이슈+] 2024-05-18 07:08:01
한 업계 관계자는 "탬퍼링(사전 접촉)은 기준이 모호하고, 피해 입증도 어렵다. 단순히 친분이 있어 만나는 걸 수도 있고, 반대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대화가 오갔다고 하더라도 녹취 등의 증거가 없으면 입증이 불가하다"면서 "결국 신뢰의 문제가 아니겠느냐"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 역시 "계약 건은 실무진 선에서는...
80분 날선 공방 벌인 하이브 vs 어도어…가처분 기각시 민희진 해임 수순 2024-05-17 16:04:03
주주권의 핵심인 의결권 행사를 가처분으로 사전 억지하는 게 정당화될 수 있는지, 임무 위배 행위와 위법 행위를 자행한 민 대표가 대표이사직을 계속 유지하는 게 타당한지 여부"라며 기각을 요청했다. 아울러 "주주간계약엔 민 대표가 어도어에 10억원 이상의 손해를 입히거나 배임·횡령 등의 위법행위를 한 경우 사...
"하이브, 뉴진스 차별대우" vs "민희진, 주술 경영" 2024-05-17 13:04:33
핵심인 의결권 행사를 가처분으로 사전 억지하는 것이 정당화될 수 있는지, 임무 위배 행위와 위법 행위를 자행한 민 대표가 어도어의 대표이사직을 계속 수행하는 것이 타당한지 여부로, 가처분 신청은 기각돼야 한다"고 반박했다. 아울러 "주주간계약은 민 대표가 어도어에 10억원 이상의 손해를 입히거나 배임·횡령...
유바이오로직스, WHO로부터 제2공장 콜레라 백신 제조 승인 2024-05-17 10:26:58
생산시설에 대해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사전적격성 평가(PQ)를 통과하였다고 16일 밝혔다. 그동안 콜레라 백신원액 제조는 춘천 1공장에서만 가능했다. 유바이오로직스는 콜레라 백신 공급확대를 위해 지난 3년간 빌게이츠재단으로부터 약 500만달러를 지원받아 춘천 2공장내 제조시설을 추가 증설해 왔다. 이후 2공장...
시부야로 간 K스타트업…"일본 기업과 손잡고 신산업 발굴" 2024-05-17 08:32:20
매입하면 사전에 신고를 해야 한다. 일본의 노조미종합법률사무소의 유새벽 변호사는 “한국 스타트업 10곳 중 5곳 이상은 관행상 사전 신고를 하지 않고 일본에 진출해왔다"며 “라인 사태 이후 외환법 등을 꼭 신고해 추후 문제가 될 일을 만들지 않는 게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외환법과 더불어 개인정보 보안과...
전방위 AI 활용, 모바일 건강관리…진화한 보험 서비스 2024-05-16 16:11:38
진행되는 해피콜과 보험 계약 해지 임박 안내 등 기존 단순 업무를 보조하는 데서 한발 더 나아갔다. AI를 복잡한 보험 업무에 적용하는 보험사도 늘고 있다. DB손해보험은 장기보험의 설계와 인수 심사 업무를 돕는 ‘AI 비서’를 개발했다. 고객별로 보장부터 맞춤 설계, 사전 심사가 동시에 가능하다. NH농협생명은 올...
DB손해보험, 고객 맞춤 플랜 제시하는 'AI 비서' 특허 획득…로봇프로세스자동화 시스템으로 생산성 높여 2024-05-16 16:04:05
이어지면서 AI 비서가 추천하는 맞춤 플랜 및 사전 인수심사 결과가 계속 정교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DB손보 관계자는 “향후 더 많은 채널에서 보험 가입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DB손보는 2020년 질병 자동 심사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 빅데이터 기반 보장 분석, AI 기반 사전 인수심사 시스템을...
보험 서비스 플랫폼 '신한SOL라이프' 앱…AI 음성봇·챗봇으로 365일 24시간 상담 2024-05-16 15:57:12
콜센터 이용 고객이 주로 요청하는 △보험계약대출 지급 및 상환 △계속보험료 즉시 출금 및 일회성 가상계좌 발급 △사고보험금청구를 위한 가상팩스 발급 △증명서 및 신청서 팩스 발송 등의 업무를 안내 음성과 함께 최종 처리한다. 신한라이프는 또 지난해 보험사기 인지 시스템(FDS)을 자체적으로 고도화했다. 고객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