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도 건기식 경쟁…GS25, 5000여 점포서 판매 돌입 2025-07-24 11:25:28
삼진제약, 종근당, 동화약품 등 주요 제약사와 협업했다. 회사 측은 건기식 도입 배경으로 편의점 건강 관련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꼽았다. GS25가 최근 3개월간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나만의냉장고’ 이용 고객 28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92%가 정기 또는 간헐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
GS25, 전국 점포서 건강기능식품 판매…5천원대 30여종 2025-07-24 08:41:01
패키지로 구성해 가격을 5천원대로 낮췄다. 이를 위해 GS25는 삼진제약과 종근당, 동화약품, 종근당건강, RU21, 익스트림, 동국제약, 동아제약 등과 손을 잡았다. GS25가 최근 석 달간 자사 앱 '나만의냉장고' 이용 고객 287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92%가 정기 또는 간헐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日언론 "곧 퇴진" 호외도 냈는데…이시바 "총리직 계속" 2025-07-23 17:58:29
세 번 연속 졌으니 ‘스리 아웃 체인지’(삼진 아웃)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일부 자민당 의원은 선거 책임을 묻기 위한 양원(중·참의원) 의원 총회를 요구하는 서명을 받기 시작했다. 또 다른 일본 유력 언론인 마이니치신문은 이시바 총리의 퇴진 표명 시점을 8월 말까지로 관측했다. 마이니치는 “자민당은 다음달 선거...
"유정란 뺀 인플루엔자 백신, 예방 효과 20% 높아" 2025-07-23 13:17:10
유기승 CSL 시퀴러스코리아 대표이사는 "그간 미충족 수요가 존재했던 인플루엔자 예방 분야에 보다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공하게 됐다"며 "오늘 발표된 데이터가 백신 정책과 접종 환경에 긍정적인 전환점을 마련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SL 시퀴러스코리아는 최근 삼진제약과 전략적 판매 제휴를 맺은 바 있다.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셀박스, '계란 변이' 차단해 높은 효과" 2025-07-23 11:41:06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 대표이사는 "최근 삼진제약과의 전략적 판매 제휴를 통해 보다 넓은 유통망과 접점을 확보했다"며 "더 많은 국민이 인플루엔자 백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의료진, 연구진, 보건당국과의 긴밀하게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삼진제약, HR 부문 신승원 이사 영입 2025-07-22 18:17:24
조직 문화 혁신과 인적자원 역량 강화를 위한 전략적 판단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신 이사는 “건실한 사업 기반으로 국내 제약산업에서 탄탄한 입지와 신뢰를 구축하고 있는 삼진제약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그동안의 HR 경험과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삼진제약만의 경쟁력 있는 인사 전략과...
[게시판] 삼진제약·휴온스, 약국 전용 다이어트약 공동판매 2025-07-22 09:18:38
▲ 삼진제약[005500]은 휴온스[243070]와 약국 전용 다이어트 일반의약품 3종에 대한 코프로모션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알룬 정, 에스라진 정, 다이센 캡슐 등이다. 회사는 "삼진제약의 영업 및 마케팅 역량과 휴온스의 제품력을 결합할 것"이라며 "약국 다이어트 시장에서의 시너지 창출과 브랜드...
더 깐깐해진 IPO 심사…젠바디 이어 삼진푸드도 미승인 2025-07-21 14:42:12
미승인 결정을 통보하면서다. 삼진푸드는 액란, 후라이, 오믈렛, 스프레드에그 등 계란 가공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KB제31호기업인수목적을 흡수합병해 상장할 계획이었다. 주관사는 KB증권으로 예상 시가총액은 689억원 수준이었다. 삼진푸드는 빠르게 개선되는 실적을 내세웠다. 매출은 2020년 127억원에서 작년...
다이소와 노키아가 다른 점 [하영춘 칼럼] 2025-07-15 14:32:18
새 시장을 개척한 덕분이다. 그렇고 그랬던 삼진어묵의 매출이 2013년 83억원에서 작년 1007억원으로 늘어난 것도 ‘어묵베이커리’를 도입해 어묵을 반찬에서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 변화시킨 것이 결정적이었다. 반대로 변화를 거부하다가 도태된 기업도 많다. 한때 0에서 1을 만들어 업계를 호령했던 코닥,...
한경협, 소상공인 밸류업 데이 개최…"성장 사다리 만들 것" 2025-07-15 10:00:01
기회로 바꾸는 기업가정신을 강조했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젊은 소비자층에 맞춘 베이커리형 어묵 매장을 소개하며 전통과 지역성을 경쟁력으로 바꾼 노하우를 공유했다. 한경협은 밸류업 데이를 시작으로 '성장 사다리'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오는 12월에는 네이버, 카카오 등 플랫폼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