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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엔터프라이즈, AI 컨택센터 플랫폼 '센터플로우'로 변경 2024-03-25 10:38:52
회사가 강조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상담사가 단순 반복 안내가 아닌 난도 높은 고객 상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센터플로우가 업무 효율을 높여 주고, 고객 또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신호준 AICC팀장은 "기업 규모나 산업군에 상관없이 기업·기관들이 상담 업무를...
카톡 활용한 '오픈투홈' 온라인 분양 바람…미분양 해결 '돌파구' 2024-03-22 16:01:05
제공한다. '오픈투홈 라운지’를 통해 전문상담사와 실시간 1 대 1 상담 서비스를 제공, 견본주택 방문 예약, 이벤트 참여 등 분양 현장에서 고객 응대에 필요한 대부분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고객도 양방향 즉시 소통으로 신뢰할 수 있는 분양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게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회사 관계자...
글로벌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사회복지현장실습 1차 대면세미나 성황리 마쳐 2024-03-22 12:28:22
전문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복지심리상담사, 라이프코칭, 헬스케어관리사, 치매케어지도사, 복지시설경영자 과정 등 수료증도 취득할 수 있다. 아울러, 초고령화 시대 치매전문케어연계전공을 통한 치매전문케어학사학위도 동시에 취득 가능하다고 밝혔다. 글로벌사이버대는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오는 6월부터...
"상담 AI로 대전환"…신한카드, AI 5025 추진 2024-03-21 08:50:25
복안이다. 신한카드는 먼저 'AI음성봇(AI상담사)' 서비스를 고도화해 ▲결제내역 안내 ▲분실신고 및 해제 ▲카드 발급심사 ▲대출상담 등에 활용하고 있다. 음성 안내를 통한 상담은 물론, 필요시 상담 과정에서 웹페이지로 전환해 고객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일반 상담에서 고객 통화시간...
조주완 사장 "AI, 공감지능 돼야 고객 불편 해결 중요" 2024-03-20 18:15:13
상담사와 동석해 상담 서비스를 체험하고, 상담이 끝날 때마다 상담 서비스 과정, 해결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런 현장 경영은 고객 이해 프로젝트인 ‘만·들·되(만나보기·들어보기·되어보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조 사장은 AI 기술을 접목한 통합상담시스템 ‘스마일플러스’를 점검했다. 구매부터...
깃플챗, ‘2024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급기업 서비스 선정 2024-03-20 11:15:12
이 외에도 상담사 스킬 배정, 상담전달, 귓속말 등 상담사 협업 기능과 더불어 상담번역, 저장된 답변 활용, 상담노트 작성 등의 채팅상담 기능으로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고객 프로필정보와 상담이력을 데이터로 통합 관리할 수 있다. 클라우드지원포털의 공고를 통해 수요기업에 선정된 이후 깃플챗 서비스...
SK텔레콤, AI 기반 신규서비스 출시…"B2B사업 확대 속도" 2024-03-20 08:54:58
있다. AICC는 가입자와의 상담 시간을 단축해 상담사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기존 컨택센터에 첨단 AI 기술을 접목한 것으로 사용자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음성인식 기술, 사용자의 간단한 요청을 자동 응답하는 AI챗봇·콜봇, 가입자 문의에 대한 최적의 답변을 제공하는 기술, 상담 이후 ...
디케이테크인, 교보생명에 카톡 기반 '교보 톡톡' 구축 2024-03-18 16:04:03
안내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보험 상담사는 개인 블로그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의 활동으로 인입되는 고객을 하나의 채널에서 응대할 수 있다. 기존에 상담사의 개인 카톡에 저장되던 상담 내용은 통합된 설루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2015년부터 카카오 계열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온 디케이테크인...
채널톡에 음성·영상 서비스 기능 '미트' 출시 2024-03-18 15:44:00
클릭 시 음성·영상 통화 상담으로 전환해 상담사와 고객 간 끊김이 없는 상담 환경을 구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특히 영상 통화에는 화면 공유 기능도 탑재돼 제품 불량, 파손 등과 같은 문제 파악과 함께 대처 방안도 즉각적으로 제시할 수 있어 대면 상담에 준하는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속옷 쇼핑 플랫폼 ‘풀라’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라이크낫’ 2024-03-15 00:23:10
속옷 상담사가 수집된 체형 데이터와 리뷰를 활용해 고객의 사이즈와 체형 고민을 해결하는 속옷을 추천한다. “풀라 가슴분석 UI·UX를 고도화해 가슴분석이 3분이라는 긴 시간이 소요됨에도 불구하고 88%라는 높은 완료율을 보였습니다. 가슴분석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만족도 4.7점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