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방송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서 CJ 비비고 찐만두 소개 2024-06-28 08:50:37
미국 방송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서 CJ 비비고 찐만두 소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미국 지상파 ABC채널의 간판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 비비고 찐만두를 소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유명 방송인 지미 키멜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전날 제품 홍보 코너를 통해...
매일매일 새롭다…樂's 베이거스 2024-06-27 18:44:10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라이브 연주가 계속된다. 분위기 못지않게 공간의 비주얼도 뛰어나다. 트렌디한 가구부터 깜찍한 플레이팅까지 곳곳이 ‘인스타그래머블’ 그 자체다. 아쉽게도 사진은 촬영할 수 없다. ‘핑키 링에서 일어난 일은 핑키 링에서만’을 모토로 하기 때문. 공간은 테이블이 겨우 15개 안팎일 정도로...
[다산칼럼] 일본 주식시장 부활의 교훈 2024-06-27 17:50:20
우리보다 활발히 이뤄졌고 라이브도어, 불독소스 등의 사례를 거치면서 경영권 방어에 대한 판례가 확립돼 왔다. 이미 일본은 다수의 운용사가 주주 행동주의를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있으며 일본 정부가 나서서 이를 환영하는 분위기다. 기시다 후미오 정부는 특히 해외 운용사 유치에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23년부터...
GS샵, 이상민 국밥·김동완 돈가스·이연복 북경오리 출시 2024-06-16 08:36:57
간편식을 TV홈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7일 오후 5시35분 방송에서 이상민은 서민 음식 대표주자인 '돼지국밥'을 선보인다. 18일 오후 4시35분에는 김동완이 돈가스 3종 세트를, 19일 오후 5시35분에는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가 '북경오리'를 각각 론칭한다. 이연복...
SPC 쉐이크쉑, 불닭갈비 신제품 3종 출시..."K-매운맛 담았다" 2024-06-12 14:15:22
라이브 방송에서는 20일까지 신메뉴가 포함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2% 혜택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불닭갈비(BDGB) 시리즈는 취향에 따라 더 매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엑스트라 핫 (Extra Hot) 옵션도 준비했다" 며 "쉐이크쉑의 한정 신메뉴들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더욱 뜨겁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모비두 소스, 숏폼 광고 서비스 ‘클립부스터’ 론칭 2024-06-05 11:11:43
설루션부터 방송 제작·실시간 타깃 마케팅까지 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에 필요한 Shoppable 360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의 숏폼 설루션 ‘소스 클립’과 연동한 클립 부스터는 한 번의 광고 신청으로 1만 4천여 개 앱 내 제휴 지면에 숏폼을 노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auce는 국내 대표 라이브커머스 SaaS...
라면계 '엔비디아'라더니…동남아 '불닭' 반응에 '화들짝' [현장+] 2024-05-26 14:07:21
라자다와 쇼피에서 판매와 함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삼양식품은 태국 내 신제품 수요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도 강화했다. 마라불닭볶음면 태국 론칭을 기념해 유튜버와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고 방콕 내 교통요지와 인구 밀집 지역에서 옥외광고도 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태국은 라면을 일상적으로 섭취하...
삼양식품, 동남아서 국가별 맞춤 전략 강화 2024-04-29 10:34:39
플랫폼인 라자다와 쇼피에서 판매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에서는 불닭소스를 활용해 CU, 피자헛과 함께 이벤트를 벌인다. 까르보불닭 소스를 활용한 4가지 신메뉴(로제불닭 닭강정, 로제불닭 치킨삼각김밥, 로제불닭 치킨김밥, 로제불닭 맥앤치즈)를 말레이시아 전역 CU 127개 매장에서...
삼양식품, 맞춤형 전략으로 동남아서 입지 굳히기 2024-04-29 09:08:50
'마라불닭볶음면' 출시…말레이서 불닭소스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삼양식품[003230]이 중국과 함께 최대 수출 지역으로 꼽히는 동남아시아에서 국가별 맞춤형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최근 태국에서 현지의 마라맛 인기를 반영해 '마라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이...
넷플릭스, '가입자 확대' 다음 목표는 '수익 다각화' 2024-04-27 07:00:05
늘리고 있으며, 비디오 게임 및 라이브 스포츠 시장 진출에도 힘쓰고 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가입자 증가보다 재무적 성장 지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러한 넷플릭스의 비즈니스 모델 변화는 투자자들의 '스트리밍 평가 방식'도 바꾸고 있다고 다이렉트미디어랩은 설명했다. 다이렉트미디어랩은 "2억7천만...